본문 바로가기

화통삼 서포터즈 2기/화통삼

[강남역 삼겹살맛집]삼삼데이 추천맛집 화덕통삼겹살! 화통삼 강남역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화덕통삼겹살이 맛있기로 입소문난 강남역 삼겹살맛집! 화통삼 강남역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남역 삼겹살맛집 화통삼 국내 삼겹살 프랜차이즈 1위 기업 브랜드로 국내 최초 화덕 초벌구이 삼겹살 맛이 일품이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하는 화려한 불쇼가 더해져 가족 외식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화덕통삼겹살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화덕통삼겹살이 맛있는 삼삼데이 추천맛집! 화통삼 강남역점을 살펴볼까요?^^

 

 

 

 

강남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강남역 삼겹살맛집! 화통삼 강남역점..

제가 방문한 날은 마침 소주나 맥주 1병이 서비스로 제공되는 날이라 무척 기뻤어요~ 강남점 센스있는듯ㅋㅋ

참고로, 화통삼은 화덕에 초벌을 하여 구워내는 화덕삼겹살로 "화덕에 구워낸 통삼겹살"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해요~ㅎㅎ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빈티지하면서 모던하고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매장 한켠에 위치한 화덕초벌가마에요..

피자만 화덕에서 굽는 것일까? 타지 않고 맛있게 구워먹는 방법은 없을까? 라는 생각에서 시작되어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화덕으로 삼겹살을 초벌로 구워내게 되었다고 해요~

 

 

 

 

이제 삼겹살이 곧 화덕에 초벌구이가 되어 나오겠죠?^^

 

 

 

 

메뉴판이에요..

화통삼 강남역점은 한우 꽃등심, 갈비살, 살치살, 안창살 등 한우구이와 오리 훈제 로스구이도 있고,

점심메뉴로 양푼김치찌개, 우렁된장비빔밥, 오삼불고기, 등심소불고기, 순두부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삼겹살(13,000원), 목살(13,000원), 새우구이(6,000원) 2개,

비빔냉면(5,000원), 돌판볶음밥(2,000원) 2개, 계란찜(3,000원)을 주문했어요~

 

 

 

 

개인당 하나씩 제공되는 앞접시에는 쌈무, 4종소스, 양파절임이 나왔어요..

 

 

 

 

상추에요..

 

 

 

 

새우구이용 새우에요..

통통하고 신선한 새우가 듬뿍~

 

 

 

 

기본으로 제공되는 된장찌개에요..

두부와 양파, 호박 등 각종 야채가 어우러진 구수하고 진한 된장찌개!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계란찜이에요..

커다란 뚝배기에 푸짐하게 담겨져 나왔고, 위에는 당근, 파 등이 더해져 식감도 좋고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또한 돌판 위에 놓고 먹는 방식이라 끝까지 따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좌측이 목살, 우측이 삼겹살이고 고기를 중심으로 새우구이도 구워주었어요~

그리고 버섯, 감자, 고구마, 양파, 옥수수콘, 마늘, 귤, 단호박, 콩나물, 김치, 고사리 등 다양한 구울꺼리가 제공되는 센스 굿!!

 

 

 

 

목살과 삼겹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었어요~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익어갈때쯤..

 

 

 

 

마무리로 화려한 불쇼가 펼쳐졌어요~

불쇼는 볼거리도 제공해 줄 뿐 아니라, 고기의 잡내도 제거해준다니 1석2조 같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양파 속에 계란후라이까지 더해지면 완성!!

커다란 26인치 돌판에 특허출원한 U자형 대형로스터로 구성되어 적절하게 잘 익어 더욱 맛있는듯ㅋㅋ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삼겹살부터 먹어볼께요~

화덕에서 원적외선 방출로 특별한 고기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요즘 같은 웰빙 시대에 제격인 것 같아요^^

 

 

 

 

상추위에 노릇노릇 잘 구워진 삼겹살과 양파절임, 콩나물, 고사리, 마늘과 쌈장을 곁들여 쌈 싸 먹으니 그 조화가 일품이네요!

또한 자체 개발한 염지 비법과 숙성고 온도 1도에서 48시간동안 저온으로 숙성시켜 최상의 육질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목살은 카레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별미더라구요~

 

 

 

 

두툼하니 육즙 가득 촉촉한 목살을 무쌈으로 즐겨도 굿!

특화된 염지 비법으로 최상의 고기 품질을 유지하고 800도 고온의 화덕 초벌로 고기의 새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맛있게 구워진 새우구이도 냠냠~

탱글탱글하니 식감도 좋고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노릇노릇 폭~ 익은 고구마구이도 별미네요~

 

 

 

 

마요네즈소스와 버무린 옥수수콘을 이렇게 따끈따끈하게 즐기니 더욱 맛있는 것 같아요!

 

 

 

 

돌판볶음밥 2인분이에요~

볶음밥 재료와 밥을 빠른 손놀림으로 맛있게 볶아준 다음, 위에 김가루를 솔솔 뿌려주셨어요ㅎㅎ

 

 

 

 

아삭아삭 콩나물, 매콤한 김치, 맛있는 상추, 고소한 김가루 등이 매콤한 양념과 어우러져 칼칼하고 든든했어요~!

 

 

 

 

비빔냉면이에요..

고기 먹고 후식개념인줄 알았는데 양이 엄청나게 푸짐해서 깜짝 놀랐어요~ 완전 냉면 1인분 수준!!

사진상으로는 잘 모르시겠죠? 냉면 그릇이 워낙 커서 그런데 한그릇으로 2명이 나누어 먹기 좋은 양이더라구요^^

 

 

 

 

쫄깃한 냉면 면발과 매콤달콤 감칠맛 가득한 양념장이 어우러져 고기 먹고 칼칼하게 마무리로 딱 좋았어요ㅎㅎ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공감! 특별한 세상'의 구이요리열전편에도 방영된 맛집이군요!!

또한 3월3일 삼삼데이를 맞아 화통삼에서 삼삼데이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해요~

3월1일부터 3월6일까지 6일간 화통삼 매장 방문 후 매장 내에서 고객 3명이 모여 찍은 인증 사진을

화통삼 페이스북 또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총 333명에게 화통삼 1만원권이 증정된다니 1석2조 이벤트 같아요ㅎㅎ

다가오는 33데이에는 화통삼에서 화덕삼겹살도 먹고 화통삼 상품권도 응모해보는 알차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화통삼 강남역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9-1번지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94길 14)

[전화번호] 02-556-2238

[찾아가는길] 2호선 강남역 11번, 12번 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월~토 11:00 ~ 01:00 / 일 11:00 ~ 23: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hwatongsam.com/

 

"본 글은 화통삼 (주)행복한상상F&B의 협찬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