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역삼동 맛집 및 역삼 점심 맛집 으로 입소문난 맛있는 숯불구이전문점! 강강술래 역삼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역삼동 맛집 강강술래는 점심특선으로 부담없는 가격에 고기와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역삼 점심 맛집 이자,

안심먹을거리 음식점 및 7년연속 자랑스런 한국음식점으로 선정된 숯불구이전문점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역삼동의 소문난 역삼 점심 맛집 강강술래 역삼점을 살펴볼까요?^^

 

 

 

 

역삼역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한 역삼동 맛집! 서울 첫 매장으로 1998년 오픈한 강강술래 역삼점..

웅장한 전통한옥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외관부터 눈에 확~ 들어오는군요!

 

 

 

 

고풍스런 한옥의 멋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의 넓은 홀..

 

 

 

 

각종 모임 및 회식 장소로 제격인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술래양념구이, 왕양념갈비, 한우불고기, 갈비탕, 어리굴젓, 늘봄육개장, 한우사골곰탕 등 포장상품도 다양하네요~

특별한 날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것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주말, 공휴일에는 구이류 주문시 10인분이든 100인분이든 주문한 인분수 만큼 한우양념불고기가 1+1으로 무료 포장되는 센스!

 

 

 

 

점심특선 메뉴 중 술래정식(21,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식사메뉴와 와인 등 주류도 다양하네요~

 

 

 

 

주문한 술래정식이 등장!

 

 

 

 

리코타 치즈 샐러드에요..

지방 함량은 낮으면서 영양분이 풍부한 수제 리코타 치즈와 방울토마토가 어우러진 신선한 샐러드 굿!

 

 

 

 

얼갈이배추 물김치에요..

칼칼하고 시원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홍어회무침이에요..

향긋한 미나리와 어우러져 매콤새콤 맛있었어요~

 

 

 

 

달래삼채부추 겉절이에요..

맛과 영양이 뛰어난 달래와 부추를 활용한 상추겉절이로, 고기와 잘 어울렸어요!

 

 

 

 

양파채무침이에요..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구이류에 빠질 수 없는 찬이죠~

 

 

 

 

꽈리고추멸치볶음이에요..

비타민 C가 풍부한 꽈리고추와 칼슘이 많은 멸치를 함께 볶으면 서로 영양소를 보완해주어 더욱 좋다고 해요~

식감도 좋고 얼큰한 고추향이 더해져 깊은 맛을 자아내어 맛있었어요^^

 

 

 

 

떡잡채에요..

쫄깃한 식감과 독특하고 색다른 맛을 선사하는 별미 찬!

 

 

 

 

어묵, 버섯, 파프리카 등이 쫄깃한 면발과 어우러져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술래양념구이에요..

1인분에 3대씩 총 6대가 제공되었어요~

 

 

 

 

갈비에 앞뒤로 정성스레 칼집을 넣고 30여 가지 야채와 과일로 만든 양념과

강강술래만의 비법이 담긴 소스에 재워 숙성시킨 술래양념구이를 불판위에 올려 맛있게 구워주었어요ㅎㅎ

 

 

 

 

윤기가 자르르~ 노릇노릇 먹음직스런 비주얼의 술래양념구이+_+

야들야들 연하고 부드러우면서 감칠맛이 가득해 입안에서 살살 녹고,

육즙이 촉촉한 고기에 은은한 숯불향이 더해져 오감을 만족시켜주었어요ㅎㅎ

 

 

 

 

아삭아삭 양파채무침과 곁들여 먹으면 환상궁합!!

 

 

 

 

술래정식을 주문하면 영양돌솥밥 또는 냉면 중 식사 선택이 가능한데요..

먼저, 영양돌솥밥이에요~ 된장찌개와 김치도 함께 제공되네요^^

 

 

 

 

영양돌솥밥의 밥을 덜고 따뜻한 물을 부어 숭늉으로 즐기니 구수하고 좋았어요ㅎㅎ

 

 

 

 

위장보호와 암 예방에 효과가 좋은 연근을 사용한 연근돌솥밥 위에 매콤한 홍어회무침을 올려 먹으니 꿀맛이네요ㅎㅎ

특히 영양돌솥밥에 연근, 단호박, 대추, 강낭콩, 호박씨, 해바라기씨 등 다양한 잡곡이 가득해 더욱 맛있더라구요~

 

 

 

 

부드러운 두부, 칼칼한 청양고추가 어우러진 된장찌개도 일품이었어요!

간도 딱 적절하고 구수하면서 진한 국물 맛이 참 좋더라구요ㅎㅎ

 

 

 

 

물냉면이에요..

무우, 오이, 배, 계란이 예쁘게 올려져 있었는데,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쫄깃한 면발을 아삭아삭 무우, 상큼한 오이와 함께 후루룩~후루룩~

깔끔하고 시원한 육수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디저트로 제공된 호박식혜에요..

소화작용에 좋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센스있는 디저트까지 마음에 쏙 드네요^^

갖은 양념에 재운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기와 더불어 정갈한 한식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강강술래!

훌륭한 맛과 편안한 분위기는 물론, 친절한 서비스까지 감동을 선사한 만족스런 추천할만한 맛집 같아요ㅎㅎ

오늘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강강술래 역삼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강강술래 역삼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325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97-19)

[전화번호] 02-567-9233

[찾아가는길] 2호선 역삼역 2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4:00 (점심특선 L.O 16: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www.sullai.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 797-19 | 강강술래 역삼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여의도 맛집 및 샛강역 맛집 으로 양념갈비가 맛있는집! 강강술래 여의도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여의도 맛집 강강술래는 맛있는 갈비와 더불어 고급스런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샛강역 맛집 인데요..

술래정식 2인분 주문시 술래양념구이 3대가 덤으로 제공되는 주중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좀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여의도 맛집 강강술래 여의도점을 살펴볼까요?^^

 

 

 

 

샛강역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한 정곡빌딩.. 2층에 강강술래가 보이네요~

 

 

 

 

정곡빌딩 2층에 위치한 샛강역 맛집 강강술래 여의도점 매장 입구..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고급스럽고 운치있는 인테리어 속에서 아늑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한국 전통의 미가 살아숨쉬는 멋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연말연시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일듯ㅋㅋ

 

 

 

 

메뉴판이에요..

 

 

 

 

주중이벤트로 13:00 ~ 16:00까지 술래정식 2인분 주문시 술래양념구이 3대가 덤으로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었어요~ 대박!!

이외에 광양불고기 2인분 주문시 한우불고기 150g이 덤으로 제공되는 이벤트와

주말, 공휴일은 한우모듬구이 2인분 + 1인분 덤, 왕양념갈비 2인분 + 1인분 덤, 한우광양불고기 2인분 + 1인분 덤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 바람직한 맛집이네요^^

 

 

 

 

술래정식(21,000원) 2인분, 계란말이(7,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양파채무침이에요..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고기와 참 잘 어울리는 찬이죠~

 

 

 

 

청경채 물김치에요..

매콤하면서 새콤하니 깔끔한 맛이 참 좋았어요~

 

 

 

 

그린샐러드에요..

신선한 샐러드에 상큼한 드레싱이 곁들여져 만족스러웠어요..

 

 

 

 

홍어회무침이에요..

매콤새콤 쫄깃하니 별미였어요~

 

 

 

 

상추겉절이에요..

생으로 먹는 상추보다 요렇게 매콤한 양념이 더해져 고기와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잡채에요..

윤기가 자르르~ 탱글탱글 당면과 아삭아삭 당근, 양파, 시금치 등이 곁들여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계란말이에요..

두툼하게 부쳐낸 계란말이 위에 검은깨가 솔솔 뿌려져 나오고, 케찹이 따로 제공되었어요~

 

 

 

 

노릇노릇 도톰한 계란말이를 케찹에 콕~ 찍어 냠냠~

 

 

 

 

계란말이 속에는 짭쪼름한 베이컨과 부드러운 치즈가 들어있어 부드러우면서 식감도 좋고 추천할만한 맛이었어요~

고기나 식사메뉴와도 잘 어울리고 한번쯤 꼭 먹어봐야 할 메뉴같아요ㅎㅎ

 

 

 

 

술래정식 2인분에 6대가 제공되는데, 주중이벤트로 술래양념구이 3대가 덤으로 제공되었어요^^

 

 

 

 

갈비에 앞뒤로 정성스레 칼집을 넣고 30여 가지 야채와 과일로 만든 양념과

강강술래만의 비법이 담긴 소스에 재워 숙성시킨 술래양념구이를 불판 위에 올려주었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노릇노릇 맛있게 익은 모습!

 

 

 

 

윤기좔좔 먹음직스럽죠?ㅎㅎ

야들야들 감칠맛 가득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육즙가득 달콤하고 부드러운 술래양념구이를 매콤하고 아삭아삭한 상추겉절이와 함께 먹으면 맛도 두배!!

 

 

 

 

술래정식에 제공되는 식사는 영양돌솥밥 또는 냉면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비빔냉면과 물냉면을 선택했어요..

먼저, 비빔냉면이에요..

식사메뉴는 양이 적은 후식냉면이 제공되는 줄 알았는데 제대로 된 냉면 1인분 양으로 나와서 감동했어요ㅋㅋ

 

 

 

 

강강술래만의 특제비법소스가 어우러진 비빔냉면~ 아삭아삭 열무와 함께 먹으니 환상궁합이네요^^

 

 

 

 

비빔냉면에 함께 제공되는 살얼음육수~ 물냉면 육수랑 비숫했고 시원하니 좋았어요ㅎㅎ

 

 

 

 

물냉면이에요..

오이, 무, 고기, 배, 삶은계란에 살얼음육수까지 비주얼 굿!!

 

 

 

 

쫄깃쫄깃한 면발과 아삭아삭 오이를 함께 호로록~ 호로록~

 

 

 

 

새콤달콤 깔끔하고 시원한 육수가 일품이었어요~

고기 먹고 깔끔하게 마무리 식사로 제격인듯^^

 

 

 

 

디저트로 제공된 복분자차에요..

색감도 참 예쁘고 은은한 향과 더불어 상큼하니 맛있었어요~ㅎㅎ

27년 전통을 바탕으로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고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며 외식 트랜드를 선도해 나가는 강강술래~

고급스럽고 아늑한 분위기도 좋았지만, 손님이 말하기 전에 먼저 불판도 갈아주고 고기도 다 구워주는 친절함까지 마음에 들었어요!

오늘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강강술래 여의도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강강술래 여의도점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7길 21 정곡빌딩 (지번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25)

[전화번호] 02-785-6692

[찾아가는길] 5호선 여의도역 5번출구에서 도보 9분거리. 또는 9호선 샛강역 1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정곡빌딩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sullai.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 강강술래 여의도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합정역 맛집, 합정역 고기집 으로 입소문난 홍대 고기집 추천! 강강술래 홍대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홍대 고기집 추천 강강술래는 갈비양념과 불고기 등 전통 방식의 요리방법을 고수하기로 유명한 합정역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합정역 고기집 및 홍대 고기집 추천! 강강술래 홍대점을 살펴볼까요?^^

 

 

 

 

합정역과 홍대입구역 그리고 상수역 사이에 위치한 합정역 고기집! 27년 전통의 합정역 맛집 강강술래 홍대점..

젊음의 거리 홍대에 자리잡은 이곳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에 위치한 가장 한식적인 핫플레이스랍니다!

1층과 2층 모두 강강술래 매장으로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ㅎㅎ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한국 전통의 미가 살아숨쉬는 깔끔하고 품격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였구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술래양념구이(20,000원), 돼지양념구이(14,000원), 영양돌솥밥+된장찌개(7,000원) 주문..

 

 

 

 

비빔냉면(7,000원)도 주문했어요~

와인 종류도 엄청나서 취향에 맞게 즐기기 좋겠어요!

 

 

 

 

우와~ 해피아워 이벤트로 밤 8시30분 이후 방문 고객에게 2인분 주문시 1인분을 더 제공된다니 대박이네요~!

 

 

 

 

사과소스가 곁들여진 그린샐러드에요..

상큼한 드레싱과 신선한 야채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양파채무침이에요..

고기와 환상궁합! 너무 맛있었던 찬이에요~

 

 

 

 

목이버섯무침이에요..

목이버섯은 식이섬유소 함량이 매우 높고 비타민 D가 풍부해 건강에 좋다고 하죠~

식감도 좋고 새콤하니 맛있었어요ㅎㅎ

 

 

 

 

가오리무침이에요..

매콤하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겨자씨소스를 곁들인 도라지튀김이에요..

달달하면서 바삭바삭하니 완전 별미였어요!

 

 

 

 

청경채 물김치에요..

매콤새콤 시원하니 구이류와 잘 어울리네요!

제철에 맞는 깔끔하고 정갈한 찬들이 하나같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3대가 나오는 술래양념구이 1인분이에요..

질 좋은 갈비에 앞뒤로 정성스레 칼집을 넣고 30여 가지 야채와 과일로 만든 양념과

강강술래만의 비법이 담긴 소스에 재워 숙성시킨 술래양념구이!

 

 

 

 

뜯는 맛이 살아있는 술래양념구이를 구워볼께요~

 

 

 

 

육즙가득 촉촉하고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는군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술래양념구이를 양파채무침과 곁들여 먹으니 환상궁합!

 

 

 

 

돼지양념구이에요..

정성스레 칼집을 넣고 30여가지의 야채로 만든 양념과 강강술래의 비법이 담긴 소스에 재워 나온 돼지양념구이!

 

 

 

 

이번에는 돼지양념구이를 구워볼께요~

 

 

 

 

노릇노릇~ 먹음직스런 비주얼~~!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진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아삭아삭 상큼한 샐러드와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영양돌솥밥+된장찌개에요..

식사류에는 배추김치와 통보리젓갈이 함께 제공되네요~

구이류 주문시에만 가능한 후식메뉴인데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일품이라 감동했어요ㅎㅎ

 

 

 

 

영양돌솥밥이에요..

윤기가 자르르~ 다양한 잡곡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맛도 좋고 건강에도 무척 좋을것 같아요!

 

 

 

 

따뜻한 숭늉을 부어 청경채를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된장찌개에요..

부드러운 두부, 쫄깃한 버섯과 함께 냠냠~

진하고 구수한 국물맛이 일품이었어요!

 

 

 

 

비빔냉면이에요..

다른곳과 달리 비빔장소스에 다 비벼져나와 간도 골고루 배어 있고 먹기도 편해 만족스러웠어요~

 

 

 

 

쫄깃쫄깃한 면발에 강강술래만의 특제비법소스가 어우러져 매콤, 새콤, 달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지금까지 수많은 고기집을 다녀봤지만 이렇게 맛있는 비빔냉면은 처음이었어요! 제 입맛에 딱^^

 

 

 

 

디저트로 제공된 연시에요..

시원하고 달콤해 입안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주는 센스만점 후식인것 같아요~

 

 

 

 

추석 선물용으로 제격인 고급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한식 외길인생 40년 장인인 청와대 한식 조리장 출신의 김진민 메인 쉐프를 필두로 강강술래 전 쉐프진들이 정성껏 준비한

선물세트라 따뜻한 정과 품격을 느낄 수 있어 우리 고유의 명절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겠네요!

양념 후 냉동상태로 포장되고 100% 수작업으로 작업해 추석선물로 받으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유명한 맛집이라면 빠질 수 없는 미식가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

개그맨 이윤석, 아나운서 박지윤, 변호사 강용석, 개그맨 김구라, 영화배우 문원주, 개그맨 정진욱, 가수 시크릿 한선화,

영화배우 손병호, 전 권투선수 홍수환, 가수 알렉스, 백청강, 방송인 사유리, 가수 이파니, 모델 박둘선, MC 남희석, 염경환 싸인..

 

 

 

 

탤런트 이수경, 노민우, 개그맨 한현민, 작곡가 주영훈, 탤런트 박철민, 박재민, 개그맨 이재형,

가수 양동근, 윤수일, 국회의원 문재인, 탤런트 조형기, 박윤배, 영화배우 신은경, 개그맨 최군, 가수 성은, 서수남 싸인..

청결, 친절, 맛까지 3원칙을 고수하고, 27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외식 트랜드를 선도해 나가는 진정한 한식 맛집인듯!

맛과 건강 뿐 아니라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다시 찾고 싶은 맛을 선사하는 전통 한식명가 숯불구이전문점 강강술래 홍대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강강술래 홍대점 *

[주소]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6길 25 재륜빌딩 (지번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69-10)

[전화번호] 02-3143-6635

[찾아가는길] 2호선 홍대입구역 9번출구나 합정역 3번출구에서 도보 8분거리 또는 6호선 상수역 1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3:00 (L.O 22: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sullai.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 강강술래 홍대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