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강술래 서포터즈 1기/강강술래

[여의도 맛집/샛강역 맛집]양념갈비가 맛있는 강강술래 여의도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여의도 맛집 및 샛강역 맛집 으로 양념갈비가 맛있는집! 강강술래 여의도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여의도 맛집 강강술래는 맛있는 갈비와 더불어 고급스런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샛강역 맛집 인데요..

술래정식 2인분 주문시 술래양념구이 3대가 덤으로 제공되는 주중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좀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여의도 맛집 강강술래 여의도점을 살펴볼까요?^^

 

 

 

 

샛강역에서 도보 6분거리에 위치한 정곡빌딩.. 2층에 강강술래가 보이네요~

 

 

 

 

정곡빌딩 2층에 위치한 샛강역 맛집 강강술래 여의도점 매장 입구..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고급스럽고 운치있는 인테리어 속에서 아늑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한국 전통의 미가 살아숨쉬는 멋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연말연시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일듯ㅋㅋ

 

 

 

 

메뉴판이에요..

 

 

 

 

주중이벤트로 13:00 ~ 16:00까지 술래정식 2인분 주문시 술래양념구이 3대가 덤으로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었어요~ 대박!!

이외에 광양불고기 2인분 주문시 한우불고기 150g이 덤으로 제공되는 이벤트와

주말, 공휴일은 한우모듬구이 2인분 + 1인분 덤, 왕양념갈비 2인분 + 1인분 덤, 한우광양불고기 2인분 + 1인분 덤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 바람직한 맛집이네요^^

 

 

 

 

술래정식(21,000원) 2인분, 계란말이(7,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양파채무침이에요..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고기와 참 잘 어울리는 찬이죠~

 

 

 

 

청경채 물김치에요..

매콤하면서 새콤하니 깔끔한 맛이 참 좋았어요~

 

 

 

 

그린샐러드에요..

신선한 샐러드에 상큼한 드레싱이 곁들여져 만족스러웠어요..

 

 

 

 

홍어회무침이에요..

매콤새콤 쫄깃하니 별미였어요~

 

 

 

 

상추겉절이에요..

생으로 먹는 상추보다 요렇게 매콤한 양념이 더해져 고기와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잡채에요..

윤기가 자르르~ 탱글탱글 당면과 아삭아삭 당근, 양파, 시금치 등이 곁들여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

 

 

 

 

계란말이에요..

두툼하게 부쳐낸 계란말이 위에 검은깨가 솔솔 뿌려져 나오고, 케찹이 따로 제공되었어요~

 

 

 

 

노릇노릇 도톰한 계란말이를 케찹에 콕~ 찍어 냠냠~

 

 

 

 

계란말이 속에는 짭쪼름한 베이컨과 부드러운 치즈가 들어있어 부드러우면서 식감도 좋고 추천할만한 맛이었어요~

고기나 식사메뉴와도 잘 어울리고 한번쯤 꼭 먹어봐야 할 메뉴같아요ㅎㅎ

 

 

 

 

술래정식 2인분에 6대가 제공되는데, 주중이벤트로 술래양념구이 3대가 덤으로 제공되었어요^^

 

 

 

 

갈비에 앞뒤로 정성스레 칼집을 넣고 30여 가지 야채와 과일로 만든 양념과

강강술래만의 비법이 담긴 소스에 재워 숙성시킨 술래양념구이를 불판 위에 올려주었어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노릇노릇 맛있게 익은 모습!

 

 

 

 

윤기좔좔 먹음직스럽죠?ㅎㅎ

야들야들 감칠맛 가득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육즙가득 달콤하고 부드러운 술래양념구이를 매콤하고 아삭아삭한 상추겉절이와 함께 먹으면 맛도 두배!!

 

 

 

 

술래정식에 제공되는 식사는 영양돌솥밥 또는 냉면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비빔냉면과 물냉면을 선택했어요..

먼저, 비빔냉면이에요..

식사메뉴는 양이 적은 후식냉면이 제공되는 줄 알았는데 제대로 된 냉면 1인분 양으로 나와서 감동했어요ㅋㅋ

 

 

 

 

강강술래만의 특제비법소스가 어우러진 비빔냉면~ 아삭아삭 열무와 함께 먹으니 환상궁합이네요^^

 

 

 

 

비빔냉면에 함께 제공되는 살얼음육수~ 물냉면 육수랑 비숫했고 시원하니 좋았어요ㅎㅎ

 

 

 

 

물냉면이에요..

오이, 무, 고기, 배, 삶은계란에 살얼음육수까지 비주얼 굿!!

 

 

 

 

쫄깃쫄깃한 면발과 아삭아삭 오이를 함께 호로록~ 호로록~

 

 

 

 

새콤달콤 깔끔하고 시원한 육수가 일품이었어요~

고기 먹고 깔끔하게 마무리 식사로 제격인듯^^

 

 

 

 

디저트로 제공된 복분자차에요..

색감도 참 예쁘고 은은한 향과 더불어 상큼하니 맛있었어요~ㅎㅎ

27년 전통을 바탕으로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고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며 외식 트랜드를 선도해 나가는 강강술래~

고급스럽고 아늑한 분위기도 좋았지만, 손님이 말하기 전에 먼저 불판도 갈아주고 고기도 다 구워주는 친절함까지 마음에 들었어요!

오늘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강강술래 여의도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강강술래 여의도점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7길 21 정곡빌딩 (지번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25)

[전화번호] 02-785-6692

[찾아가는길] 5호선 여의도역 5번출구에서 도보 9분거리. 또는 9호선 샛강역 1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정곡빌딩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sullai.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