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강술래 서포터즈 1기/강강술래

[역삼동 맛집/역삼 점심 맛집]맛있는 숯불구이전문점! 강강술래 역삼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역삼동 맛집 및 역삼 점심 맛집 으로 입소문난 맛있는 숯불구이전문점! 강강술래 역삼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역삼동 맛집 강강술래는 점심특선으로 부담없는 가격에 고기와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역삼 점심 맛집 이자,

안심먹을거리 음식점 및 7년연속 자랑스런 한국음식점으로 선정된 숯불구이전문점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역삼동의 소문난 역삼 점심 맛집 강강술래 역삼점을 살펴볼까요?^^

 

 

 

 

역삼역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한 역삼동 맛집! 서울 첫 매장으로 1998년 오픈한 강강술래 역삼점..

웅장한 전통한옥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외관부터 눈에 확~ 들어오는군요!

 

 

 

 

고풍스런 한옥의 멋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의 넓은 홀..

 

 

 

 

각종 모임 및 회식 장소로 제격인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술래양념구이, 왕양념갈비, 한우불고기, 갈비탕, 어리굴젓, 늘봄육개장, 한우사골곰탕 등 포장상품도 다양하네요~

특별한 날 선물용으로도 참 좋을것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주말, 공휴일에는 구이류 주문시 10인분이든 100인분이든 주문한 인분수 만큼 한우양념불고기가 1+1으로 무료 포장되는 센스!

 

 

 

 

점심특선 메뉴 중 술래정식(21,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식사메뉴와 와인 등 주류도 다양하네요~

 

 

 

 

주문한 술래정식이 등장!

 

 

 

 

리코타 치즈 샐러드에요..

지방 함량은 낮으면서 영양분이 풍부한 수제 리코타 치즈와 방울토마토가 어우러진 신선한 샐러드 굿!

 

 

 

 

얼갈이배추 물김치에요..

칼칼하고 시원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홍어회무침이에요..

향긋한 미나리와 어우러져 매콤새콤 맛있었어요~

 

 

 

 

달래삼채부추 겉절이에요..

맛과 영양이 뛰어난 달래와 부추를 활용한 상추겉절이로, 고기와 잘 어울렸어요!

 

 

 

 

양파채무침이에요..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구이류에 빠질 수 없는 찬이죠~

 

 

 

 

꽈리고추멸치볶음이에요..

비타민 C가 풍부한 꽈리고추와 칼슘이 많은 멸치를 함께 볶으면 서로 영양소를 보완해주어 더욱 좋다고 해요~

식감도 좋고 얼큰한 고추향이 더해져 깊은 맛을 자아내어 맛있었어요^^

 

 

 

 

떡잡채에요..

쫄깃한 식감과 독특하고 색다른 맛을 선사하는 별미 찬!

 

 

 

 

어묵, 버섯, 파프리카 등이 쫄깃한 면발과 어우러져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술래양념구이에요..

1인분에 3대씩 총 6대가 제공되었어요~

 

 

 

 

갈비에 앞뒤로 정성스레 칼집을 넣고 30여 가지 야채와 과일로 만든 양념과

강강술래만의 비법이 담긴 소스에 재워 숙성시킨 술래양념구이를 불판위에 올려 맛있게 구워주었어요ㅎㅎ

 

 

 

 

윤기가 자르르~ 노릇노릇 먹음직스런 비주얼의 술래양념구이+_+

야들야들 연하고 부드러우면서 감칠맛이 가득해 입안에서 살살 녹고,

육즙이 촉촉한 고기에 은은한 숯불향이 더해져 오감을 만족시켜주었어요ㅎㅎ

 

 

 

 

아삭아삭 양파채무침과 곁들여 먹으면 환상궁합!!

 

 

 

 

술래정식을 주문하면 영양돌솥밥 또는 냉면 중 식사 선택이 가능한데요..

먼저, 영양돌솥밥이에요~ 된장찌개와 김치도 함께 제공되네요^^

 

 

 

 

영양돌솥밥의 밥을 덜고 따뜻한 물을 부어 숭늉으로 즐기니 구수하고 좋았어요ㅎㅎ

 

 

 

 

위장보호와 암 예방에 효과가 좋은 연근을 사용한 연근돌솥밥 위에 매콤한 홍어회무침을 올려 먹으니 꿀맛이네요ㅎㅎ

특히 영양돌솥밥에 연근, 단호박, 대추, 강낭콩, 호박씨, 해바라기씨 등 다양한 잡곡이 가득해 더욱 맛있더라구요~

 

 

 

 

부드러운 두부, 칼칼한 청양고추가 어우러진 된장찌개도 일품이었어요!

간도 딱 적절하고 구수하면서 진한 국물 맛이 참 좋더라구요ㅎㅎ

 

 

 

 

물냉면이에요..

무우, 오이, 배, 계란이 예쁘게 올려져 있었는데,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쫄깃한 면발을 아삭아삭 무우, 상큼한 오이와 함께 후루룩~후루룩~

깔끔하고 시원한 육수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개운하니 맛있었어요^^

 

 

 

 

디저트로 제공된 호박식혜에요..

소화작용에 좋고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센스있는 디저트까지 마음에 쏙 드네요^^

갖은 양념에 재운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기와 더불어 정갈한 한식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강강술래!

훌륭한 맛과 편안한 분위기는 물론, 친절한 서비스까지 감동을 선사한 만족스런 추천할만한 맛집 같아요ㅎㅎ

오늘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강강술래 역삼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강강술래 역삼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325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97-19)

[전화번호] 02-567-9233

[찾아가는길] 2호선 역삼역 2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4:00 (점심특선 L.O 16: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www.sullai.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