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강술래 서포터즈 1기/강강술래

[합정역 맛집/합정역 고기집]전통 홍대 고기집 추천! 강강술래 홍대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합정역 맛집, 합정역 고기집 으로 입소문난 홍대 고기집 추천! 강강술래 홍대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홍대 고기집 추천 강강술래는 갈비양념과 불고기 등 전통 방식의 요리방법을 고수하기로 유명한 합정역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합정역 고기집 및 홍대 고기집 추천! 강강술래 홍대점을 살펴볼까요?^^

 

 

 

 

합정역과 홍대입구역 그리고 상수역 사이에 위치한 합정역 고기집! 27년 전통의 합정역 맛집 강강술래 홍대점..

젊음의 거리 홍대에 자리잡은 이곳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에 위치한 가장 한식적인 핫플레이스랍니다!

1층과 2층 모두 강강술래 매장으로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ㅎㅎ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한국 전통의 미가 살아숨쉬는 깔끔하고 품격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였구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술래양념구이(20,000원), 돼지양념구이(14,000원), 영양돌솥밥+된장찌개(7,000원) 주문..

 

 

 

 

비빔냉면(7,000원)도 주문했어요~

와인 종류도 엄청나서 취향에 맞게 즐기기 좋겠어요!

 

 

 

 

우와~ 해피아워 이벤트로 밤 8시30분 이후 방문 고객에게 2인분 주문시 1인분을 더 제공된다니 대박이네요~!

 

 

 

 

사과소스가 곁들여진 그린샐러드에요..

상큼한 드레싱과 신선한 야채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양파채무침이에요..

고기와 환상궁합! 너무 맛있었던 찬이에요~

 

 

 

 

목이버섯무침이에요..

목이버섯은 식이섬유소 함량이 매우 높고 비타민 D가 풍부해 건강에 좋다고 하죠~

식감도 좋고 새콤하니 맛있었어요ㅎㅎ

 

 

 

 

가오리무침이에요..

매콤하고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겨자씨소스를 곁들인 도라지튀김이에요..

달달하면서 바삭바삭하니 완전 별미였어요!

 

 

 

 

청경채 물김치에요..

매콤새콤 시원하니 구이류와 잘 어울리네요!

제철에 맞는 깔끔하고 정갈한 찬들이 하나같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3대가 나오는 술래양념구이 1인분이에요..

질 좋은 갈비에 앞뒤로 정성스레 칼집을 넣고 30여 가지 야채와 과일로 만든 양념과

강강술래만의 비법이 담긴 소스에 재워 숙성시킨 술래양념구이!

 

 

 

 

뜯는 맛이 살아있는 술래양념구이를 구워볼께요~

 

 

 

 

육즙가득 촉촉하고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는군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술래양념구이를 양파채무침과 곁들여 먹으니 환상궁합!

 

 

 

 

돼지양념구이에요..

정성스레 칼집을 넣고 30여가지의 야채로 만든 양념과 강강술래의 비법이 담긴 소스에 재워 나온 돼지양념구이!

 

 

 

 

이번에는 돼지양념구이를 구워볼께요~

 

 

 

 

노릇노릇~ 먹음직스런 비주얼~~!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진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아삭아삭 상큼한 샐러드와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영양돌솥밥+된장찌개에요..

식사류에는 배추김치와 통보리젓갈이 함께 제공되네요~

구이류 주문시에만 가능한 후식메뉴인데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일품이라 감동했어요ㅎㅎ

 

 

 

 

영양돌솥밥이에요..

윤기가 자르르~ 다양한 잡곡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맛도 좋고 건강에도 무척 좋을것 같아요!

 

 

 

 

따뜻한 숭늉을 부어 청경채를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된장찌개에요..

부드러운 두부, 쫄깃한 버섯과 함께 냠냠~

진하고 구수한 국물맛이 일품이었어요!

 

 

 

 

비빔냉면이에요..

다른곳과 달리 비빔장소스에 다 비벼져나와 간도 골고루 배어 있고 먹기도 편해 만족스러웠어요~

 

 

 

 

쫄깃쫄깃한 면발에 강강술래만의 특제비법소스가 어우러져 매콤, 새콤, 달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지금까지 수많은 고기집을 다녀봤지만 이렇게 맛있는 비빔냉면은 처음이었어요! 제 입맛에 딱^^

 

 

 

 

디저트로 제공된 연시에요..

시원하고 달콤해 입안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주는 센스만점 후식인것 같아요~

 

 

 

 

추석 선물용으로 제격인 고급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한식 외길인생 40년 장인인 청와대 한식 조리장 출신의 김진민 메인 쉐프를 필두로 강강술래 전 쉐프진들이 정성껏 준비한

선물세트라 따뜻한 정과 품격을 느낄 수 있어 우리 고유의 명절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겠네요!

양념 후 냉동상태로 포장되고 100% 수작업으로 작업해 추석선물로 받으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유명한 맛집이라면 빠질 수 없는 미식가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

개그맨 이윤석, 아나운서 박지윤, 변호사 강용석, 개그맨 김구라, 영화배우 문원주, 개그맨 정진욱, 가수 시크릿 한선화,

영화배우 손병호, 전 권투선수 홍수환, 가수 알렉스, 백청강, 방송인 사유리, 가수 이파니, 모델 박둘선, MC 남희석, 염경환 싸인..

 

 

 

 

탤런트 이수경, 노민우, 개그맨 한현민, 작곡가 주영훈, 탤런트 박철민, 박재민, 개그맨 이재형,

가수 양동근, 윤수일, 국회의원 문재인, 탤런트 조형기, 박윤배, 영화배우 신은경, 개그맨 최군, 가수 성은, 서수남 싸인..

청결, 친절, 맛까지 3원칙을 고수하고, 27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외식 트랜드를 선도해 나가는 진정한 한식 맛집인듯!

맛과 건강 뿐 아니라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다시 찾고 싶은 맛을 선사하는 전통 한식명가 숯불구이전문점 강강술래 홍대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강강술래 홍대점 *

[주소]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6길 25 재륜빌딩 (지번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69-10)

[전화번호] 02-3143-6635

[찾아가는길] 2호선 홍대입구역 9번출구나 합정역 3번출구에서 도보 8분거리 또는 6호선 상수역 1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3:00 (L.O 22: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sullai.com/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