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논현동 삼겹살 암돼지 전문점 추천 논현맛집 마장동미삼겹살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논현동 맛집 마장동미삼겹살은 단 한번도 새끼를 낳지 않았으며 자생력을 키워 면역력을 높임으로써

좋은 육질을 얻게 된 암돼지 중의 암돼지만을 엄선한 암돼지 전문점으로 그 맛이 일품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논현맛집 논현동 삼겹살 암돼지 전문점! 마장동미삼겹살을 살펴볼까요?^^

 

 

 

 

논현역에서 도보 5분거리 새호시티라이프빌딩 2층에 위치한 마장동미삼겹살..

마장동미삼겹살은 0.1% 투뿔한우로 유명한 1층 마장동박현규의 세컨브랜드로, 암돼지 전문점이에요!

 

 

 

 

우드톤의 아늑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메뉴판이에요..

삼겹살(12,000원) 1인분, 목살(12,000원) 1인분, 돼지갈비(12,000원) 2인분, 김치찌개(6,000원) 주문..

 

 

 

 

0.1% 등심(36,000원), 0.1% 안심(41,000원), 투뿔 육회비빔밥(10,000원), 함흥 물냉면(8,000원)도 주문했어요~

 

 

 

 

신선한 쌈채소, 상큼한 드레싱이 곁들여진 샐러드, 파무침, 명이나물, 소금, 양파채무침, 마늘, 쌈장, 와사비에요..

 

 

 

 

푸짐한 양의 도토리묵사발까지 기본찬으로 나오는 센스^^

탱글탱글 부드러운 도토리묵과 아삭아삭 상큼한 오이, 무순, 매콤한 김치, 고소한 김가루와 깨가 어우러져

새콤달콤 시원한 묵사발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목살과 삼겹살이에요..

 

 

 

 

비계와 살코기가 알맞게 조화를 이루는 삼겹살부터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었어요~

 

 

 

 

두툼한 목살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구워주면 완성!

 

 

 

 

알싸한 와사비를 노릇노릇 삼겹살 위에 올려 먹으니

마치 초밥을 먹는듯 느끼함은 사라지고 고소함만 남아 중독성 강한 맛을 자아냈어요ㅎㅎ

담백한 목살도 매콤한 파채와 곁들여 먹으니 식감까지 더욱 살아나는듯!

 

 

 

 

돼지갈비에요..

 

 

 

 

육질이 연한 돼지갈비에 양념이 더해진 양념돼지갈비라 감칠맛이 가득했어요~

 

 

 

 

부드러운 돼지갈비는 상추쌈으로 즐겨도 별미랍니다!

 

 

 

 

김치찌개에요..

두툼한 고기가 듬뿍 들어있고, 부드러운 두부, 매콤한 김치와의 환상조화를 이루는 식사메뉴로,

얼큰하고 칼칼하면서 진한 맛이 참 좋았구요.. 든든하게 즐기기에 제격이었어요!

 

 

 

 

0.1%등심, 0.1%안심이 양파, 새송이버섯과 함께 나왔어요~

하루 천여 마리의 경매물 중 최고의 육질과 육색, 마블링의 분포도를 종합 평가해 10마리를 선별하여 작업한 후,

그 중에 다시 1마리만을 엄선하여 들여오는 대한민국 0.1% 투뿔한우답게 품질이 뛰어나더라구요!!

 

 

 

 

0.1% 안심부터 구워서 소금에 콕~ 찍어 냠냠~

육즙 가득 부드러워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느낌이었어요^^

 

 

 

 

0.1% 등심도 먹기 좋게 썰어 구워 명이나물에 돌돌 말아 먹으니 입안 가득 고소한 황홀함이 퍼지는군요ㅎㅎ

 

 

 

 

투뿔 육회비빔밥이에요..

마장동박현규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그 전설의 식사메뉴죠~

붉은 색감이 예술인 신선한 육회와 무생채, 고사리, 애호박, 상추, 당근, 김가루, 매콤달콤 양념장을 넣어 비벼먹으니 꿀맛이네요!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진한 소고기국밥도 함께 제공되는 센스 굿^^

 

 

 

 

함흥 물냉면이에요..

살얼음가득 시원한 육수와 쫄깃한 면발의 냉면이 입안을 개운하고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었어요!

최고의 숯 비장탄 위에서 구워 먹어 불향의 풍미까지 더해져 잊을 수 없는 맛을 선사했어요~

한우로 유명한 마장동박현규에서 탄생한 또 다른 브랜드답게 최고급 삼겹살의 진수를 맛볼 수 있어 만족스럽더라구요ㅎㅎ

오늘은 마장동미삼겹살에서 퀄리티 높은 품질의 맛있는 삼겹살 어떠신가요?^^

 

 

 

 

* 마장동미삼겹살 *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128길 27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22-25)

[전화번호] 02-540-1018

[찾아가는길] 7호선 논현역 1,2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새호시티라이프빌딩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7: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논현1호 주차장 이용)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논현동 122-25 새호시티라이프빌딩 1층 | 마장동박현규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