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서울 상견례 장소]강남 가족모임 추천 서울3대한정식 맛집 채미가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강남 가족모임, 서울 상견례 장소 하면 떠오르는 서울3대한정식 맛집 채미가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서울 상견례 장소 채미가는 강남 가족모임 장소로도 유명한 서울3대한정식 맛집으로,

특별한 일품요리와 절기에 맞춘 전통음식을 맛볼 수 있는 품격 있는 한정식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강남 가족모임 및 서울 상견례 장소 추천 서울3대한정식 맛집 채미가를 살펴볼까요?^^

 

 

 

 

교대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서울3대한정식 채미가..

 

 

 

 

매장 전체가 단독룸으로 구성된 매장 내부 모습..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아늑한 2인룸~

 

 

 

 

각종 모임 및 상견례 장소로 제격인 대형룸도 마련되어 있는 센스 굿!

 

 

 

 

메뉴판이에요..

저녁 A course (70,000원) 2인을 주문했어요~

 

 

 

 

저녁 A코스 메뉴도 안내되어 있는데,

사계절에 따라 요리가 변경된다고 하네요ㅎㅎ

 

 

 

 

고소하고 부드러운 흑임자죽, 개운한 물김치, 주전부리 찐옥수수에요..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와 상큼한 드레싱이 조화를 이루는 샐러드,

말린 어린 갈치를 매콤하게 무쳐낸 별미 풀치무침이에요..

 

 

 

 

제철활어회로 광어회가 나왔어요..

쫀득하고 담백한 광어회를 간장에 콕~ 찍어 냠냠~

 

 

 

 

전복초에요..

전복을 양념한 간장에 조려서 만든 요리인데요..

궁중에서 먹던 보양음식을 맛볼 수 있어서 감동이었어요ㅎㅎ

 

 

 

 

새우관자버터구이에요..

탱글탱글 새우와 큼직한 관자살을 풍미 가득 버터구이로 즐길 수 있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소고기누룩소금구이에요..

따끈한 철판 위에 새송이버섯, 팽이버섯, 은행, 마늘구이와 함께 소고기누룩소금구이가 나오고,

절임배추와 부추무침이 곁들여 나와 함께 즐기기 좋았어요ㅋㅋ

 

 

 

 

계절전으로 노릇하게 부쳐낸 고추전과 깻잎전이 나왔어요~

매콤한 고추전도 맛있고, 향긋한 깻잎 속에 고기가 꽉 찬 깻잎전도 굿!!

 

 

 

 

우럭튀김이에요..

우럭이 통째로 튀겨져 나오고, 그 위에 아삭아삭 향긋한 파채가 예쁘게 뿌려져 나왔어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 담백한 우럭튀김과 새콤달콤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삼합이에요..

야들야들 부드러운 보쌈, 톡 쏘는 맛이 인상적인 홍어를 함께 즐기는 별미요리죠~!

 

 

 

 

맑은탕이에요..

조개와 무, 부추가 들어 있어 개운하면서 깔끔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고사리, 무나물, 시금치나물, 배추김치, 소고기표고버섯장조림, 콩조림, 낙지젓갈, 비름나물, 가지무침으로 구성된 계절반찬,

먹기 좋게 발라낸 보리굴비, 양이 아주 푸짐하게 커다란 솥에 제공되는 누룽지, 따끈하고 구수한 재래식된장찌개에요..

 

 

 

 

구수한 누룽지 위에 쫀득하고 짭쪼름한 보리굴비를 올려 먹으니 꿀맛이네요ㅎㅎ

 

 

 

 

상큼한 과일 파인애플, 오렌지와 새콤달콤 시원한 매실차로 깔끔하게 마무리!

제철 재료가 가진 풍성한 자연의 맛을 정갈하게 담아낸 건강한 한식 코스요리 만족스럽네요ㅎㅎ

특별한 모임을 위한 전통 한정식 코스부터 가족 모임을 위한 간소한 한정식 등

메뉴 선택이 자유로워 각종 모임, 상견례, 돌잔치 등 성격에 맞게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서울 상견례 장소 채미가에서 계절의 맛이 살아있는 전통 한식 어떠신가요?^^

 

 

 

* 채미가 *

[주소] 서울시 서초구 법원로2길 15 길도빌딩 1층 (지번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713-4)

[전화번호] 02-591-7892

[찾아가는길] 3호선 또는 2호선 교대역(법원, 검찰청) 10,11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점심 08:30 ~ 14:30 / 저녁 17:30 ~ 22:30 / 휴무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