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서울 밀면 맛집]논현동 상륙한 부산밀면! 춘하추동밀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논현동에 상륙한 그 유명한 부산밀면 맛집! 서울 밀면 맛집 논현동 춘하추동밀면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서울 밀면 맛집 논현동 춘하추동밀면은 부산광역시에서 지정한 밀면 전문 향토음식점인데요..

논현동에 오픈하여 이제 서울에서도 부산 3대밀면을 맛볼 수 있어 무척 반가웠어요ㅋㅋ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서울 밀면 맛집 논현동 춘하추동밀면을 살펴볼까요?^^

 

 

 

 

강남구청역에서 도보 10분거리 학동사거리 근처에 위치한 서울 밀면 맛집! 춘하추동밀면 논현직영점..

부산광역시 향토음식점지정업소로 30년을 이어온 소문난 음식점이죠~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식사하기 좋았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밀면(8,000원), 비빔밀면(8,000원), 만두(5,000원), 고기수육(3,000원)을 주문했어요~

 

 

 

 

따뜻한 온육수에요..

구수하고 깊은 맛의 사골육수가 식전에 미각세포를 깨워주는듯^^

 

 

 

 

단무지와 무절임이에요..

 

 

 

 

밀면이에요..

살얼음 가득한 육수에 밀가루면과 매운 양념다대기, 무, 오이, 수육, 삶은계란, 계란지단이 예쁘게 올려져 나왔어요~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이 인상적인 밀면을 호로록~ 호로록~

밀가루 면이지만 굵기는 쫄면과 소면 사이 정도이고, 부드러우면서 쫄깃했어요ㅎㅎ

 

 

 

 

단짠단짠 감칠맛이 매력적인 국물도 함께~

한약재 맛이 감도는 매콤하면서 진하고 담백한 국물 맛도 일품이었고,

양도 푸짐하면서 시원해 더위도 싹~ 사라지는 느낌이었어요^^

 

 

 

 

비빔밀면이에요..

매콤달콤한 양념다대기에 맛있게 비빈 밀면 위에 오이, 무, 수육, 홍어회, 삶은계란, 계란지단이 올려져 나왔어요~

 

 

 

 

매콤하면서 달콤한 양념과 매끄러운 면발이 조화를 이루어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얇게 슬라이스되어 먹기 편한 삶은계란이 매운 맛을 달래주었어요!

 

 

 

 

고기수육이에요..

밀면에 들어있던 그 수육을 좀 더 푸짐하게 즐기고 싶다면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메뉴에요~

삶은계란도 함께 제공되는 센스 굿!

 

 

 

 

잡내 없이 담백한 수육을 간장에 찍어 먹으니 별미네요ㅎㅎ

 

 

 

 

만두에요..

갓 쪄낸 만두 한판과 간장이 함께 제공되었어요~

 

 

 

 

따끈따끈 큼직한 만두를 간장에 콕~ 찍어 냠냠~

 

 

 

 

쫀득한 만두피 속에 다진고기, 당면, 야채가 꽉 차있어 식감도 좋고 담백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매장 입구에는 옛날캔디바도 판매하고 있어 식후 디저트로 즐겨도 좋을 것 같았어요ㅋㅋ

부산을 대표하는 3대밀면으로 그 중에서도 5가지 한약재를 넣고 7일간 끓여낸 육수의 밀면을 직접 먹어보니,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었고, 첫맛과 끝맛에서 오향을 느낄 수 있는 깊은 육수의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오늘은 춘하추동밀면에서 부산을 대표하는 그 유명한 3대밀면의 맛을 경험해보는건 어떨까요?^^

 

 

 

 

* 춘하추동밀면 논현직영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98-12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48길 14)

[전화번호] 02-3447-2088

[찾아가는길] 7호선 강남구청역 3번출구에서 도보 10분거리 또는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5번출구에서 도보 12분거리.

학동사거리 영동119안전센터 근처에 위치.

[영업시간] 10:30 ~ 20:30 (L.O)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명절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