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신사역맛집 및 논현역맛집 하면 떠오르는 신사역 쌀국수맛집 하노이플레이트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사역 쌀국수맛집 하노이플레이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높은 정통 하노이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쌀국수맛집 뿐 아니라, 반미맛집 으로도 입소문난 신사역맛집 및 논현역맛집 데이트장소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신사역 쌀국수맛집 및 반미맛집 논현역 데이트장소 하노이플레이트를 살펴볼까요?^^

 

 

 

 

신사역과 논현역 사이에 위치한 쌀국수맛집 및 반미맛집 신사역 하노이플레이트..

 

 

 

 

매장 우측에 테이크아웃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 지나가는 길에 간단하게 포장해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매장 한켠에는 위생적으로 손을 씻고 먹을 수 있도록 세면대도 마련되어 있었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분보남보(11,000원), 에그 반미(6,800원) 주문..

 

 

 

 

어니언링+감자튀김(11,500원), 카오치킨(17,0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가 등장하기 전에 제공되는 초마늘, 간마늘, 매콤한 쓰리라차소스, 라임, 단무지, 홍고추, 고수에요..

기호에 맞게 넣어 먹기 좋게 따로 제공되는 센스 굿!

 

 

 

 

분보남보 (BUN BO NAM BO) 에요..

베트남식 비빔국수로, 각종 야채와 소고기를 비벼먹는 푸짐한 웰빙비빔쌀국수에요!

 

 

 

 

먼저, 따로 제공된 땅콩, 간마늘 한스푼을 넣어준 다음..

 

 

 

 

라임도 짜 넣고, 매운음식을 좋아한다면 홍고추도 한스푼 넣어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양상추, 적채, 무순, 고수 등 각종 야채와 소고기를 골고루 잘 비벼서 호로록~ 호로록~

남부식 쌀국수는 건면이지만, 이곳 북부식 쌀국수는 생면이다보니 면발이 쫄깃하여 입에 착착 감기고,

각종 야채, 부드러운 소고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식감이 일품이었어요!

무엇보다 소고기 양이 아주 푸짐해 만족스러웠고, 담백하면서 깔끔하니 좋았어요^^

 

 

 

 

에그 반비 (EGG BANH MY) 에요..

바삭한 쌀바게트와 푸짐한 야채의 베트남 샌드위치에요!

고수빼기, 오이빼기가 가능하고, 착한맛, 오리지널, 매운맛 중 기호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답니다ㅎㅎ

 

 

 

 

베트남식 바게트를 반으로 가르고 계란, 상큼한 오이, 아삭한 양상추, 양파, 고수 등

각종 재료를 푸짐하게 넣은 베트남 수제반미샌드위치~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쌀바게트와 풍성하게 담긴 재료와 소스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특히 고수가 풍미를 살려주는 느낌이었고, 양도 푸짐해 든든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어니언링+감자튀김 (onion + fried fry) 이에요..

맛에 충실한 양파튀김과 감자튀김으로, 메인메뉴와 함께 곁들여 즐기기 좋은 사이드디쉬에요~

 

 

 

 

길쭉한 감자튀김부터 마요네즈가 더해져 부드러운 착한맛소스에 찍어 냠냠~

 

 

 

 

양파의 원형 그대로 채썰어서 튀겨낸 큼직한 링 모양의 바삭바삭 양파튀김도 굿!!

 

 

 

 

카오치킨 (fried chicken) 이에요..

베트남소스로 간을 맞추고 쌀가루로 바삭하게 튀긴 쌀치킨이에요!

 

 

 

 

고수튀김은 새콤하면서 고소한 안매운소스에 콕~ 찍어 냠냠~

고수가 향이 강하지만, 튀겨낸 튀김이라 그런지 향도 은은하고 바사삭 식감도 마음에 들었어요!

고수를 싫어하는 분들도 부담없이 즐기기 좋을듯ㅋㅋ

 

 

 

 

쌀치킨은 양념치킨소스처럼 매콤달콤 맛있는 매운소스와 함께~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쫄깃하고 고소하니 맛있었구요.. 순살치킨이라 뼈 바르지 않고 먹기도 편했어요ㅋㅋ

하노이 현지의 음식을 국내에서도 맛볼 수 있어 좋았고, 베트남 북부요리의 진수를 경험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신사역맛집 베트남 수제요리전문점 하노이플레이트에서 하노이 본고장의 맛을 느껴보는건 어떨까요?^^

 

 

 

 

* 하노이플레이트 *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584 1층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8-4)

[전화번호] 02-546-9872

[찾아가는길] 3호선 신사역 3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또는 7호선 논현역 7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월,화 22:30 ~ 10:00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s://foodbest050713059872.modoo.at/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논현동 18-4 운산빌딩 1층 | 하노이플레이트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