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아시아,퓨전맛집

[성내동 맛집/강동 맛집]천호동 쭈꾸미 강추 천호 로데오 맛집 더식당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천호동 맛집, 천호동 쭈꾸미 하면 떠오르는 천호 로데오 맛집! 더식당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천호 로데오 맛집 더식당은 피자와 쭈꾸미의 절묘한 조화가 일품이라 입소문 자자한 천호동 맛집 으로,

생생정보통 및 테이스티로드에도 방영된 성내동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강동 맛집이며 성내동 맛집인 천호동 쭈꾸미 더식당을 살펴볼까요?^^

 

 

 

 

천호역에서 도보 3분거리 천호동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천호 로데오 맛집 더식당..

더식당은 산본점을 시작으로 명동점, 범계점, 수원점, 천호점, 서현점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이색적인 메뉴로 3년전 국내에서 최초로 접하게 된 원조 맛집이랍니다!

 

 

 

 

KBS 생생정보통에도 방영된 소문난 맛집 인증!

 

 

 

 

2층에 위치한 매장 입구..

 

 

 

 

데이트코스로 유명하더니 차별화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군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깔끔하고 위생적인 오픈형주방.. 그리고 커다란 화덕도 보이네요ㅋㅋ

 

 

 

 

더식당에서는 매운맛의 강도조절을 위해 캡사이신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청양고춧가루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안심하고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2인 FULL SET (43,000원 -> 29,800원) 를 주문했어요~

 

 

 

 

딱이야 2인 세트, 간단 피자 세트 등 인원수와 취향에 맞게 엄선한 메뉴로 구성한 세트메뉴, 그리고 단품메뉴도 있었어요~ㅎㅎ

 

 

 

 

주문한 2인 FULL SET가 등장~

장작불고기와 직화쭈꾸미 중 선택이 가능하고,

고르곤졸라 화덕피자, 빨간냉국수, 샐러드파스타, 공기밥2개가 나오는 알찬구성이에요~!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무채에요..

 

 

 

 

샐러드파스타에요..

 

 

 

 

파스타 위에 신선한 야채와 크루통이 올려져 있고, 드레싱이 예쁘게 뿌려져 나왔어요ㅎㅎ

 

 

 

 

아삭아삭 신선한 샐러드부터 냠냠~

 

 

 

 

샐러드를 먹다보면 샐러드 안의 파스타를 발견할 수 있어요~

오리엔탈 드레싱을 곁들인 쫄깃하고 시원한 파스타도 매력적인듯!

 

 

 

 

빨간냉국수에요..

 

 

 

 

매콤한 쭈꾸미는 입안에 넣는 순간 확 달아오르는데

이때, 쫄깃한 냉국수로 입안을 달래주기에 안성맞춤이에요^^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맛도 여름철 별미네요~

 

 

 

 

직화 쭈꾸미에요..

쭈꾸미가 저칼로리식품으로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는 쭈꾸미볶음!!

DHA 등의 불포화 지방산을 다량 함유하고 콜레스테롤 감소에도 효능이 뛰어나다고 해요~

 

 

 

 

불향 가득! 불맛을 제대로 살린 직화 쭈꾸미~

하지만 숯불향을 내기위해 목초액을 사용하지 않고 직화로 구워 나는 불향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공기밥 위에 무채와 직화 쭈꾸미를 올려주었어요..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매콤달콤 쫄깃한 쭈꾸미와 아삭한 무채가 조화를 이루어 든든하고 맛있었어요~

캡사이신을 사용하지 않아 먹고 난 후에도 깔끔하고 속이 아리지 않으며 먹을수록 끌리는 맛 같아요ㅎㅎ

게다가 은은한 숯불향이 쭈꾸미 속 안까지 잘 배어져 있어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느낌이었어요!

 

 

 

 

고르곤졸라 화덕피자에요..

250도에서 맛있게 구워진 이태리 고르곤졸라 화덕피자 위에는 고소한 아몬드가 솔솔 뿌려져 나오고, 꿀이 따로 나왔어요~

 

 

 

 

쭈~욱~ 늘어나는 풍성한 치즈의 자태+_+

 

 

 

 

뒷면도 노릇노릇~

화덕에 구워 도우가 기름기 없이 담백해 좋았어요ㅎㅎ

 

 

 

 

역시 고르곤졸라피자는 달콤한 꿀에 찍어 먹어야 제 맛이죠~ㅋㅋ

 

 

 

 

서비스로 제공된 시원한 사이다 한잔으로 마무리~!

 

 

 

 

더식당 5천원 할인쿠폰도 주시네요~ 안그래도 실속있게 먹었는데 더욱 저렴하게 즐길수 있겠어요ㅋㅋ

고소한 맛의 고르곤졸라피자와 중독성 강한 쭈꾸미 장작직화볶음의 이색적인 조화가 예술이었어요ㅎㅎ

게다가 세트메뉴로 즐기면 부담없는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듯!

오늘은 한식과 양식이 퓨전으로 어우러진 화덕피자&장작구이전문점 더식당 (The sic ddang)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더식당 (The sic ddang) 천호점 *

[주소]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453-23번지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157길 24)

[전화번호] 02-489-0403

[찾아가는길] 8호선 또는 5호선 천호역(풍납토성) 5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천호동 로데오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3:00 (L.O 22:00)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위드블로그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