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건대 족발]건대 무한리필 순대,순대국! 화양시장맛집 건대역 최신족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공짜 순대+순대국이 무한리필되는 화양시장 족발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바로 건대 족발, 건대 무한리필로 입소문난 건대역 최신족발인데요..

KBS2 굿모닝 대한민국 프로그램에서 명품맛집으로 소개된 곳이기도 해요~

그럼, 왕족발만 주문하면 순대와 순대국을 무료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최신족발을 귀여운걸과 함께 살펴볼까요?^^

 

 

 

 

건대 화양제일전통시장 입구에요..

 

 

 

 

화양시장 초입에 위치한 최신족발..

 

 

 

 

시장내에 위치해 있지만, 깔끔하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한쪽 벽에는 예쁜 벽화가.. 돼지들이 너무 귀엽죠?ㅎㅎ

 

 

 

 

아늑하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KBS2 굿모닝 대한민국에 방영된 모습~

 

 

 

 

메뉴판이에요..

왕족발 大 (33,000원), 주먹밥(3,000원)을 주문했어요..

족발 맛의 매운 정도는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어요^^

 

 

 

 

 

양념숯불족발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주문한 왕족발이 등장!

왕족발을 주문하면 순대와 순대국이 함께 나오고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요~ㅎㅎ

 

 

 

 

부추무침이에요..

 

 

 

 

백김치에요..

 

 

 

 

배추겉절이에요..

 

 

 

 

배추와 상추에요..

 

 

 

 

쌈장, 고추, 마늘, 새우젓, 소금이에요..

 

 

 

 

왕족발이에요~

 

 

 

 

윤기가 자르르~ 양도 어마어마하게 푸짐하네요^^

족발에는 젤라틴 성분이 풍부해 피부 미용과 노화 방지에 좋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

 

 

 

 

새우젓에 콕~ 찍어 먹어야 제 맛!

순살 부위까지도 촉촉하며 식감이 참 좋더라구요~ㅎㅎ

 

 

 

 

꼬들꼬들하고 부드러운 육질이 일품인 족발을 배추에 쌈 싸 먹어도 맛있어요~

잡내가 없고 담백하니 맛있어 여성분들도 반할수 밖에 없는 맛이랍니다^^

 

 

 

 

뼈를 잡고 먹어야 족발을 제대로 먹었다고 할 수 있겠죠?ㅎㅎ

테이블마다 위생장갑이 있어 요렇게 위생적으로 들고 먹기 좋더라구요~ 센스 굿!!

 

 

 

 

왕족발 주문시 무료로 제공되는 순대에요..

저는 순대로만 달라고 말씀드려 위와 같이 나왔구요.. 원래는 간, 오소리 등도 듬뿍 나온답니다ㅎㅎ

 

 

 

 

따끈하고 야들야들한 순대를 소금에 콕~ 찍어 먹기~ㅋㅋ

 

 

 

 

순대 상추쌈도 매력적이에요~

비리거나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 참 좋았어요^^

 

 

 

 

왕족발 주문시 무료로 제공되는 순대국이에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 따끈하게 제공되네요ㅎㅎ

 

 

 

 

탱탱한 순대가 살아있었고, 푸짐하게 들어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무료로 제공되는 순대국이지만, 진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

순대국 전문점에서 사먹는 순대국보다도 맛있더라구요ㅋㅋ

 

 

 

 

주먹밥이에요..

위와 같이 재료만 나오고 직접 만들어 먹는 방식이에요~

 

 

 

 

먹기 좋은 크기로 동글동글 주먹밥을 만들어 보았어요ㅎㅎ

 

 

 

 

족발과도 잘 어울리고, 배추겉절이를 올려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ㅋㅋ

족발 하나 주문했을 뿐인데 순대와 순대국이 공짜로 나오고 무한리필까지 가능해 깜짝 놀랐어요~

이렇게 장사해도 과연 남는것이 있을지 의문이 들 정도였어요ㅎㅎ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학생들부터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수밖에 없을듯!

오늘은 저렴한 가격에 놀라고 맛에 또 한번 놀라는 최신족발 어떠신가요?^^

 

 

 

 

* 최신족발 *

[주소]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34-3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29길 63)

[전화번호] 02-466-3988

[찾아가는길] 2호선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또는 7호선 건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화양시장 초입.

[영업시간] 12:00 ~ 0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배달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