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영등포구청 맛집/문래 맛집]이수역 낙성곱창 그 맛! 당산동 장수곱창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25년 전통의 맛을 자랑하는 정말 저렴한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영등포구청 맛집, 문래 맛집으로 소문난 장수곱창은 이수역 낙성곱창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곱창맛집이에요~

큰이모는 봉천동 진미곱창, 작은이모는 대박맛집 이수역 낙성곱창, 아들은 당산동 장수곱창 등

어머니부터 큰이모, 작은이모, 외삼촌, 아들까지 집안이 모두 곱창집을 하고 있어 노하우와 전통 깊은 맛이 살아있더라구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유명 연예인들도 다녀간 당산동 장수곱창을 살펴볼까요?^^

 

 

 

 

영등포구청역과 문래역 사이에 위치한 장수곱창..

 

 

 

 

전라남도 순천에서 매일 신선하게 입고되는 소곱창 가격이 참 착하네요~ㅎㅎ

 

 

 

 

깔끔하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각종 방송에도 출연한 인증사진~

 

 

 

 

와~ 경력이 엄청나게 화려하시네요..

작년에 호주에서 온 미쉘린 3스타 레스토랑 출신의 쉐프 사장님이 만드는 요리를 맛보다니 대박이네요ㅋㅋ

 

 

 

 

매장 한쪽 벽에는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을 살펴볼 수 있었어요~

드라마 소원을말해봐 주인공 탤런트 기태영씨 싸인..

 

 

 

 

'꼭지' 아역배우 출신 탤런트 김희정씨도 맛있게 드셨나봐요~

 

 

 

 

곱창의 효능이에요..

기가 허약한 사람이 섭취하면 기를 보충해주고 산후조리에도 특효가 있다고 하네요..

동의보감과 불초강목에도 안내되어 있는 완전식품이군요ㅎㅎ

 

 

 

 

곱창, 막창, 대창, 염통, 간, 천엽 모두 국내산 한우!!

 

 

 

 

메뉴판이에요..

모듬(11,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모듬이 나왔어요~

 

 

 

 

깍두기에요..

 

 

 

 

고추마늘된장무침이에요..

 

 

 

 

부추무침이에요..

넉넉한 인심이 돋보이는 푸짐함~~

 

 

 

 

콩나물냉국이에요..

 

 

 

 

시원하고 깔끔하니 곱창과 잘 어울리네요..

 

 

 

 

고추간장소스, 기름장이에요..

 

 

 

 

간과 천엽이에요..

 

 

 

 

말랑말랑 신선한 생간이에요~

 

 

 

 

소의 위 부위인 천엽은 기름장에 콕~ 찍어서..

특유의 살캉거리는 식감과 함께 고소한 맛이 나네요~

 

 

 

 

곱창, 대창, 막창, 염통으로 구성된 모듬이에요~

함께 즐기기 좋은 양파와 감자도 나오네요ㅎㅎ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셨어요..

 

 

 

 

집안의 비법소스! 마법의가루를 뿌려주시네요~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

곱창은 부추와 환상궁합이죠! 한쪽에는 부추를 올려 살짝 구워주었어요~

 

 

 

 

소의 심장 염통부터 먹어볼께요~

살이 많고 연하면서 부드러웠어요^^

 

 

 

 

소의 큰 창자 대창이에요..

입안에서 살살 녹는 육즙과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고단백식품인 소의 4번째 위 막창은 고추간장소스와 함께~

쫄깃하면서 담백했구요.. 감칠맛이 살아있네요ㅎㅎ

 

 

 

 

쫄깃하니 맛있는 고단백 저콜레스테롤 식품 곱창은 구워진 부추무침과 함께~+_+

잡내 없이 깔끔하며 고소했구요.. 곱이 가득했답니다^^

곱창은 술안주시 분해작용이 뛰어나 위벽보호, 알콜분해, 소화촉진 작용에 좋으며 여성들의 건강다이어트 식품으로 적격이랍니다~

전라남도 순천에서 당일 도축된 소의 곱창을 사용해 신선함이 살아있고, 껍질까지 벗겨서 무척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질좋은 곱창을 맛볼수 있다니.. 역시 소문난 맛집은 다르네요^^

 

 

 

 

* 장수곱창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동2가 37번지 하나비즈타워 105호

[전화번호] 02-3667-4055

[찾아가는길] 5호선 영등포구청역 6번출구에서 도보 6분거리 또는 2호선 문래역 3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01: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