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신천 맛집/신천 유황오리 맛집]맛있는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신천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3시간의 정성이 필요한 대박 여름철 보양식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천 맛집 놀부유황오리는 유황오리진흙구이가 맛있기로 소문난 신천 유황오리 맛집인데요..

보약을 달이는 정성으로 가마에서 3시간 동안 구워 제공되는 영양만점 유황오리 진흙구이에 반해버렸답니다!

그럼, 귀여운걸과 예부터 최고의 보양식으로 각광받는 유황오리가 맛있는 신천 놀부유황오리를 함께 살펴볼까요?^^

 

 

 

 

신천역에서 도보 5분거리 스타벅스 뒷편 파로스관광호텔 2층에 위치한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신천점..

 

 

 

 

한약재와 진흑으로 요리된 유황오리 진흙구이~

놀부 유황오리 진흙구이는 깨끗하게 손질한 유황오리의 배 안에 찹쌀과 흑미, 서리태콩, 당귀, 인삼, 녹각, 감초와 같은 한약재,

은행, 무화과, 잣 등 각종 보약재가 들어 있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한약재와 오리가 만나 이상적인 음식으로 거듭 태어난 놀부 유황오리 진흙구이는

오리고기 특유의 담백한 맛을 내기 위해 진흙으로 만든 토기 안에 오리를 넣은 후 가마에서

3시간 동안 400˚C의 고열로 구운 뒤 제공된다고 하네요~ 완전 기대+_+

 

 

 

 

2층에 위치한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신천점~

놀부의 다년간의 노하우와 한 길만 걸어온 고집이 집약된 안심맛집!!

 

 

 

 

기품이 느껴지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매장 내부 모습..

 

 

 

 

각종 모임에도 손색없는 쾌적하고 아늑한 공간~

 

 

 

 

편안한 좌식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현대식 오리가마에서 3시간 동안 400˚C의 고열로 구워 기름은 쏙 빠지고 영양은 가득~~

 

 

 

 

원산지 표시판을 보니 모두 국내산 바람직하네요!

 

 

 

 

메뉴판이에요..

 

 

 

 

놀부 유황오리진흙구이(61,000원)를 주문했어요..

 

 

 

 

푸짐한 유황오리진흙구이 상차림~

 

 

 

 

샐러드에요..

신선한 야채와 상큼한 드레싱의 조화 굿!

 

 

 

 

양파피클이에요..

 

 

 

 

우엉말랭이무침이에요..

신기하게 생겼죠? 자꾸만 손이 갔던 밑반찬이에요~

 

 

 

 

초고추장을 곁들인 돌나물이에요..

 

 

 

 

백김치에요..

 

 

 

 

무우시래기볶음이에요..

 

 

 

 

상추겉절이에요..

 

 

 

 

알타리김치에요..

 

 

 

 

유황오리 진흙구이에요..

깨끗한 환경에서 자란 오리만을 선별하여 다양한 한약재를 넣고 솔잎과 함께 황토진흙 토기에서 3시간 동안 구워 제공된답니다~

 

 

 

 

엄청나게 커다란 크기~ㅋㅋ

먹기 편하도록 가위로 중앙을 잘라 주었어요..

 

 

 

 

깨끗하게 손질한 유황오리의 배 안에는 찹쌀과 흑미, 서리태콩, 당귀, 인삼, 녹각, 감초와 같은 한약재,

은행, 무화과, 호박씨, 해바라기씨, 아몬드, 대추, 건포도, 잣, 인삼 등 각종 보약재,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 등이 들어 있었어요..

 

 

 

 

고유의 솔잎향과 함께 신선한 야채, 독특한 소스로 담백하고 연한 육질을 느낄 수 있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기에 훌륭한 음식이죠ㅎㅎ

 

 

 

 

겨자소스에 콕~ 찍어 냠냠~

특히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는 오리로서 농립수산식품부 품질관리원으로부터 친환경농업육성법 시행규칙 제17조에 따라 생산된

친환경농산물임을 인증받은 유황오리라 안심하고 즐길수 있었어요^^

 

 

 

 

무쌈으로 즐기면 아삭아삭 시원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어요~

 

 

 

 

찰지고 쫀득해서 반찬 없이 먹어도 너무 맛있었던 찹쌀밥~+_+

 

 

 

 

유황오리진흙구이를 먹으면 식사로 야채죽이나 미니국수 중 선택이 가능해서 하나씩 골랐어요~

우선, 야채죽이에요..

버섯, 당근, 양파가 조화를 이루는 죽으로 짜지 않고 담백해 좋았어요ㅎㅎ

 

 

 

 

미니국수에요..

개운하고 깔끔한 육수와 부드러운 면발이 조화를 이루어 입가심으로 딱 좋더라구요~

 

 

 

 

후식으로 제공된 오미자차에요..

요즘은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웰빙시대로 건강식을 선호하는데,

오리는 라이신이라는 소화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쉽게 소화가 이루어지는 특성이 있고,

지방함량이 높아 사람의 활동에 필요한 좋은 에너지원이 된다고 해요~

육류 중 특이하게 알칼리성 식품이며 비타민의 좋은 공급원 역할도 한다니 정말 매력적이죠?

좀 더 저렴한 가격에 포장판매도 가능해 집에서 가족과 함께 즐기기도 좋은것 같아요~

오늘은 가족과 함께 또는 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신천 놀부유황오리 어떠신가요?^^

참고로, 유황오리는 가마에서 3시간 동안 굽는 영양식으로 방문전 예약을 꼭 하셔야 맛볼 수 있으실꺼에요ㅎㅎ

 

 

 

 

*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신천점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80 (도로명주소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10길 5 파로스관광호텔)

[전화번호] 02-431-5292

[찾아가는길] 2호선 신천역 4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스타벅스 뒷편 파로스관광호텔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00 /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www.nolboo-ori.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