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가로수길 파스타/랍스타 맛집]이혜은 가로수길 레스토랑 루다파파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전국민의 사랑을 받은 유명 연예인이 사장님으로, 연예인이 직접 운영하는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의 주인공 강소라, 드라마 '스캔들' 의 주인공 박상민, 고주원, 유인나, 박시은, 엄수정, 사강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찾고, 그 맛에 감동하여 연예인 단골이 가득한 가로수길 맛집이랍니다^^

그럼, 가로수길 파스타, 랍스타 맛집 하면 떠오르는 소문난 가로수길 레스토랑을 함께 살펴볼까요?

 

 

 

 

신사역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한 루다파파스..

 

 

 

 

영화배우 이혜은씨가 건축가 남동생분과 함께 운영하는 바닷가재 요리 전문점..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랍스터의 고향인 바다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 밝고 캐주얼하면서 세련되고 고급스런 분위기가 좋았어요ㅎㅎ

파도 물결을 따라 안으로 끌리는듯한 느낌이네요~

 

 

 

 

모래사장을 형상화한 황금빛 얼룩 바닥도 멋스러웠어요~

 

 

 

 

오홋~ 계단이 보이네요..

지하 매장으로 내려가볼께요..

 

 

 

 

어둠이 깔린 바닷가 하늘의 별과 같은 분위기의 지하 매장..

각종 모임장소나 회식장소 등으로 적합할것 같아요^^

 

 

 

 

뒷마당이에요..

편안하고 안락하게 즐기기 좋은 곳인듯! 마치 바다에서 바라본 섬과 같은 분위기~

 

 

 

 

대기석이에요..

벽면 인테리어도 예사롭지 않군요ㅎㅎ

 

 

 

 

와인잔을 이용한 멋스런 인테리어 소품..

 

 

 

 

영화배우 이혜은 사장님 싸인..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의 주인공 강소라씨 싸인.. 

 

 

 

 

MBC 주말드라마 '스캔들' 의 주인공 박상민씨 싸인..

 

 

 

 

배우 고주원씨, 탤런트 유인나씨, 탤런트 박시은씨, 손병호씨 싸인..

 

 

 

 

배우 엄수정씨, 배우 사강씨, 아나운서 최윤영씨, 배우 김윤경씨 싸인 등..

이 외에도 이범수씨, 심이영씨, 주말드라마 '궁중잔혹사 - 꽃들의 전쟁'의 김현주씨 등 많은 연예인 분들이 다녀가셨다고 해요^^

 

 

 

 

메뉴판이에요..

 

 

 

 

Luda Set - Half Lobster (39,000원) 주문..

 

 

 

 

Grilled lobster meat & shrimp pizza (22,000원) 주문..

 

 

 

 

Lemon ade (5,500원) 를 주문했어요..

 

 

 

 

레몬에이드 (Lemon ade) 에요..

레몬 1개를 모두 사용한 하우스 메이드 에이드~ 상큼하고 시원했어요^^

 

 

 

 

포카치아 (vegetable focaccia) 에요..

 

 

 

 

고소하고 폭신폭신하니 맛있었어요~

 

 

 

 

유기농 야채로 만든 데일리 수프 (daily vegetable soup) 에요..

 

 

 

 

달콤하고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단호박수프 마음에 쏙 드네요~

 

 

 

 

피클이에요..

 

 

 

 

새우, 관자와 제철과일 샐러드 (seafood & fruit salad) 에요..

 

 

 

 

무순 속에는 관자, 랍스타, 메론 등이 어우러진 해산물이 가득~

 

 

 

 

먹기 좋은 크기의 해산물과 과일, 야채의 조화가 아주 예술이었어요^^

 

 

 

 

랍스터 비스큐 소스의 리조또 (lobster rissoto) 에요..

 

 

 

 

많은 양의 랍스타를 통째로 끓여낸 비스큐 소스가 예술이었어요~

 

 

 

 

입에 착착 감기는 부드러운 리조또~~

 

 

 

 

그릴드 랍스터와 새우 (Half Lobster - grilled lobster & shrimp with vegetable) 에요..

 

 

 

 

랍스터 반마리와 새우를 포함한 갖가지 야채가 예쁘게 담겨 나오네요..

함께 나오는 옥수수도 통조림이 아닌 일반 찰옥수수를 스위트하게 볶아내 더욱 감칠맛나고 맛있었어요^^

 

 

 

 

살아있는 싱싱한 랍스타만 고집하고, 딱 적당한 크기의 랍스타를 사용해 그런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불향 가득~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 굿!!

 

 

 

 

새우구이는 오렌지버블란소스에 콕~ 찍어 냠냠~

 

 

 

 

부드러운 메시감자와 미니 감자맛탕의 조화 굿!!

 

 

 

 

그릴드 랍스터 미트와 새우가 토핑된 피자 (Grilled lobster meat & shrimp pizza) 에요..

피자가 아주 길쭉하죠?ㅎㅎ 이런 푸짐함 마음에 들어요ㅋㅋ

 

 

 

 

얇은 도우 위에 각종 야채와 랍스타가 치즈와 함께 토핑되어 있었어요~

 

 

 

 

노릇노릇 담백한 피자 도우~~

 

 

 

 

랍스타 피자는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어찌나 맛있던지 폭풍흡입을 해버렸네요~ㅋㅋ

 

 

 

 

디저트와 100%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의 아메리카노와 녹차에요..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다크 초코릿의 브라우니 (brownie with ice cream) 에요..

스위스산 최고급 다크초콜릿을 직접 구워낸 따끈한 브라우니의 맛을 잊을수가 없네요ㅎㅎ

바닷가재 요리 하면 부담스러운 가격이 떠오르지만 루다파파스는 시골에서 부모님이 직접 기르고 재배하는 채소를 쓰는 등

가격을 낮추기 위한 노력을 많이 한다고 해요~

연예인 단골이 많은 이유가 이해가 가더라구요ㅎㅎ 앞으로 해산물 요리가 생각나면 종종 들려야겠어요~

감각적인 바다 분위기의 인테리어 속에서 정성 가득 맛있는 요리를 즐길수 있어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 루다파파스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23-16번지 1층

[전화번호] 02-547-3366

[찾아가는길] 3호선 신사역 8번출구로 나와 직진하다 카페베네 끼고 좌회전, GS25 끼고 우회전 후 바로 좌회전하여 100m 직진 후

                   세븐일레븐 방향으로 좌회전하고 직진해 들어가면 우측에 실사출력 다음건물. 역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 11:30 ~ 15:00 , 15:00 ~ 18:00 / 주말 11:30 ~ 15:00 , 17:00 ~ 22:00 (일요일은 21:00까지) /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ludapapa.com/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