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강남맛집/강남점맛집]피자,파스타맛집! 바피아노 강남역점(VAPIANO)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진정한 이탈리아 파스타, 피자를

소화가 잘 되고 영양소 흡수량이 일반 건면보다 뛰어나며, 수분 흡수를 조절하여 부풀어오르지 않아 속이 편안한

강력 밀가루를 통해 맛볼 수 있는 강남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태리인이 즐기는 것과 동일한 최상급 식재료를 요리에 제공하는 피자맛집, 파스타맛집인데요..

호텔에서 조차 사용하지 못하는 식재료를 사용하여 최고의 퀄리티와 맛을 자랑하며,

높은 퀄리티에 비해 절대 선보일 수 없는 놀라운 가격에 제공되고 있어 만족스러웠던 강남점맛집이랍니다^^

 

 

 

 

강남역 9번출구 바로 앞 메가박스 건물 2층에 위치한 바피아노 강남역점..

 

 

 

 

강남역 바피아노 (VAPIANO) 매장 입구..

42개국 140여개의 레스토랑에서 만날수 있는 세계적인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장에 들어선 순간, 시선을 사로잡은 이탈리아에서 온 320년생 올리브나무..

유럽의 정취가 가득한 푸른 자연 아래에서 즐기는 식사 너무 매력적이겠죠?ㅎㅎ

 

 

 

 

탁 트인 넓은 구조의 전세계 동일한 친환경 인테리어..

유러피안 감성이 묻어나는 화사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참 좋네요..

 

 

 

 

세련되고 아늑한 공간..

스팟별로 다양한 분위기를 즐길수 있었고, 무려 400석이나 되는 넓은 공간이었어요~

 

 

 

 

창밖을 바라보며 운치있고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룸..

모임장소로도 좋을것 같아요~

 

 

 

 

품격이 느껴지는 멋스러운 인테리어..

 

 

 

 

매장에서 판매중인 바질이에요..

바질은 우울증을 깨끗하게 없애주고, 두통에 효과적이며 정신적 피로를 풀어준답니다..

또한 호흡기 질환 예방에도 좋다고 해요ㅎㅎ

 

 

 

 

바피아노 농장에서 농약없이 자란 유기농 바질로, 직접 떼어 먹을 수 있는 자연이 깃든 건강한 바질..

싱그러움이 가득하고 예쁘죠? 판매도 하고 있더라구요~

 

 

 

 

파스타, 샐러드, 피자  스테이션..

원하는 곳에서 직접 주문하고 요리하는 과정을 샅샅이 살펴볼수 있는 오픈형키친이에요~

 

 

 

 

이태리산 강력 밀가루, 토마토 소스, 모짜렐라 치즈,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여

이태리인이 즐기는 것과 동일한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호텔에서 조차 사용하지 못하는 최고 퀄리티 식재료로 만들지만, 놀라운 가격 바람직하네요ㅎㅎ

 

 

 

 

국내에서 유일하게 진정한 이탈리아 파스타, 피자를 강력 밀가루를 통해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물, 냅킨, 접시 등 셀프코너에요..

 

 

 

 

메뉴판이에요..

뽀모도로 샐러드 (9,000원) 주문..

 

 

 

 

스몰 믹스 샐러드 (6,000원), 디아볼로 피자 (15,000원), 감베리 뽀모도로 리조또 (14,000원) 주문..

 

 

 

 

키위스무디 (4,000원), 딸기스무디 (4,000원)도 주문했어요..

 

 

 

 

오픈주방이라 요리하는 모습을 생생히 구경할수 있어 재미도 있고 믿을수 있어 좋았어요..

피자가 탄생하는 과정ㅋㅋ 정말 위생적이죠?^^

 

 

 

 

샐러드 드레싱은 직접 시식해보고 취향에 따라 선택할수 있어 좋았어요~

시저 드레싱, 니짜 드레싱, 발사믹 드레싱, 루꼴라 드레싱 중 니짜 드레싱을 선택!

 

 

 

 

입장시 개인마다 칩 카드가 제공되는데요.. 원하는 코너별 키친 앞에서 원하는 음식을 주문하면 된답니다..

칩 카드 한장으로 원하는 스테이션(피자, 파스타, 샐러드, 바, 커피)에서 카드 오더기에 대고 셰프에게 직접 주문하고,

식사후 캐셔 데스크에서 자신이 먹은 음식을 각자 계산하는 편리하고 합리적인 캐주얼 시스템이에요^^

음식점가서 누가 계산할까 서로 눈치보고 부담 느끼지 않는, 합리적인 더치페이가 가능한 결제시스템 너무 좋네요ㅎㅎ

또한 위와 같은 방식으로 주문을 하다보니, 웨이터가 기다리거나 고객의 식탁을 훔쳐보지 않아

커피 한잔을 마셔도 불편함이 전혀 없이 편안하게 있을수 있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주문한 요리들이 모두 나왔어요..

 

 

 

 

딸기스무디 (STRAWBERRY SMOOTHIE) 에요..

 

 

 

 

키위스무디 (KIWI SMOOTHIE) 에요..

 

 

 

 

피클이에요..

 

 

 

 

식전빵으로 나오는 치아바타빵이에요..

 

 

 

 

뽀모도로 샐러드 (INSALATA POMODORO) 에요..

 

 

 

 

신선한 제철 토마토 4종과 고소한 리코타치즈가 들어간 토마토 샐러드에요..

 

 

 

 

상큼한 토마토와 부드러운 리코타치즈를 함께 즐기면 정말 맛있답니다~

 

 

 

 

방울토마토와 대추토마토도 먹기 좋게 썰어져 있는 센스~~

샐러드인데 야채가 없어서 맛이 어떨지 고민하며 주문했는데,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4가지 종류의 토마토가 아주 알차고 맛있었어요^^

 

 

 

 

스몰 믹스 샐러드 (INSALATA MISTA, SMALL) 에요..

 

 

 

 

양상추, 체리, 토마토, 당근, 치아바타빵으로 구성된 푸짐한 샐러드에요..

 

 

 

 

쫄깃하고 담백한 치아바타빵 위에 샐러드를 올려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상큼하고 신선한 샐러드~~

 

 

 

 

감베리 뽀모도로 (GAMBERETTI POMODORO) 에요..

 

 

 

 

국내산 쌀, 토마토 소스, 새우, 그라나파다노가 어우러진 리조또에요..

 

 

 

 

오동통한 새우가 들어가 식감이 살아있고,

토마토와 생크림으로 만든 로제크림소스가 더해져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디아볼로 피자 (DIAVOLO PIZZA DELLA CASA) 에요..

 

 

 

 

토마토 소스, 양파, 파프리카, 할라피뇨, 모짜렐라로 이루어진 피자에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의 자태~ㅎㅎ

냉동 치즈를 쓰지 않고 직수입된 100% 생 모짜렐라 치즈만을 사용해 맛도 두배!!

 

 

 

 

뒷면도 타지않고 노릇노릇 맛있겠죠?ㅎㅎ

이태리 바피아노 농장에서 직접 생산하는 6개월 미만의 강력 밀가루로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도우를 만들고,

강력분을 사용해 도우의 점도가 세기 때문에, 직접 손으로 5분 동안 밀어 만들어서 시간이 걸리지만 그만큼 맛은 뛰어난것 같아요~

 

 

 

 

느끼하지 않고 칼칼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또한 국내에서 유일하게 진정한 이탈리아 피자를 강력 밀가루를 통해 맛보니 소화가 잘되고 속이 편안해서 좋더라구요~

 

 

 

 

마무리로 알록달록 쫄깃한 곰돌이젤리~~

카운터앞에 센스있는 후식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ㅎㅎ

프렌차이즈의 냉동 도우나 재료를 배달받는 시스템이 아닌, 모든 소스와 재료를 매장에서 매일 만들고,

자연 본연의 맛을 내고자 모든 요리에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프레쉬한 이태리의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었어요^^

또한 테이블 위에 놓은 바피아노 농장에서 농약없이 재배한 유기농 바질을 한잎씩 똑 떼어 피자에 곁들여 먹을수 있어 좋더라구요~

여럿이 와도 합리적인 더치페이 시스템이 가능하며, 개인의 취향에 맞춘 요리가 눈앞에서 펼쳐져 마음에 들었고,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요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 바피아노 강남역점 *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17-16번지 아라타워 2층

[전화번호] 02-533-2015

[찾아가는길] 2호선 강남역 9번출구 바로 앞 메가박스 건물 2층. 역에서 도보 1분거리.

[영업시간] 일요일~목요일 11:00 ~ 23:30 (L.O 22:00) / 금요일~토요일 11:00 ~ 24:30 (L.O 22:3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1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vapiano.kr/ , http://blog.naver.com/hellochai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