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노원맛집추천]노원데이트코스로 입소문난 노원파스타! 페스타마레!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매월 세번째 화요일은 전메뉴를 단돈 100원 이라는 파격가에 제공하는 노원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라땅, 라이스, 피자, 스파게티 등 다양한 메뉴들이 평소에도 아주 착한 가격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100원 이라니.. 말도 안되는 파격가에 깜짝 놀랐답니다~

노원파스타, 노원스파게티 하면 떠오르는 입소문난 노원데이트코스 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노원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노원맛집추천! 페스타마레 노원점..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 매장 입구..

매장은 손님들로 꽉 차있고 대기하는 손님들까지.. 인기가 굉장하더라구요~

 

 

 

 

원목 느낌의 따뜻한 매장 내부 모습..

 

 

 

 

오렌지와 그린 컬러로 산뜻함을 더해주는 분위기~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꾸며져있어 여성들 모임이나 남녀간 데이트장소로 제격인듯!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 면을 이용한 멋스러운 인테리어~

 

 

 

 

 

앙증맞고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들..

 

 

 

 

매월 세번째 화요일은 전메뉴 100원! 대박이죠?ㅎㅎ

행사시간은 AM 11:30 ~ PM 20:00 구요..

2개 메인메뉴 주문시 1개가 100원, 1개는 정상가, 6개 메인메뉴 주문시 3개 300원, 3개 정상가,.. 이런 방식이고,

주문하는 메뉴 중 저가 메뉴가 100원에 제공된답니다^^

 

 

 

 

메뉴판이에요..

에피타이저는 로스트치킨샐러드(6,500원), 씬피자는 포테이토베이컨(11,500원), 그라땅&라이스는 해산물철판라이스(8,000원) 주문..

 

 

 

 

아시안 스파게티는 치킨데리야끼(6,000원) 주문..

 

 

 

 

빠네메뉴판이에요..

오렌지에이드(3,500원) 주문..

 

 

 

 

스푼으로 떠먹는 스푼피자 세트 메뉴판..

구성이 아주 알차네요~ㅎㅎ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오렌지에이드에요..

오렌지과즙이 풍부하고 맛있었어요~

 

 

 

 

식전빵이에요..

 

 

 

 

담백한 식전빵에 매콤하고 짭쪼름한 소스를 곁들여 먹어야 제맛~!

 

 

 

 

로스트치킨샐러드에요..

 

 

 

 

매콤한 케이준 파우더를 입혀구운 국내산 닭안심살을 신선한 야채 위에 올린 달콤 새콤한 샐러드에요..

 

 

 

 

너무 맛있었던 매콤한 치킨~

 

 

 

 

상큼한 샐러드도 굿!

 

 

 

 

치킨데리야끼 아시안스파게티에요..

 

 

 

 

신선한 야채와 풍부한 향의 바질, 데리야끼소스로 구운 국내산 닭안심살이 어우러진 달콤 매콤한 스파게티에요..

 

 

 

 

데리야끼 소스를 이용한 스파게티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완전 감동이었어요~

토마토, 크림, 오일이 아닌 데리야끼 대박!!

매콤달콤 너무 맛있었어요~ 강추!!

 

 

 

 

입에 착착 감기는 담백한 닭안심살도 함께~

 

 

 

 

해산물철판라이스에요..

 

 

 

 

신선한 해산물을 감칠맛나는 스파이시 양념으로 볶아 조리한 아시안풍 철판 라이스에요..

 

 

 

 

새우, 오징어 등 각종 해산물과 매콤한 철판볶음밥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오동통한 홍합도 냠냠~

 

 

 

 

포테이토베이컨 씬피자에요..

 

 

 

 

토마토소스, 버팔로감자, 베이컨, 스위트콘, 양파, 피망, 허니머스타드소스가 어우러진 씬피자에요..

 

 

 

 

발아현미 도우를 이용한 웰빙 피자..

기름기가 전혀 없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다양한 이탈리안 메뉴를 우리 입맛에 꼭 맞게 만들어 아주 흡족했어요~

페스타마레는 Festal(축제)와 Mare(바다)의 합성어로,

이태리 지중해의 누구나 편안하고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착한 파스타집이에요~

평소에도 가격이 저렴해 좋지만, 특히 매월 세번째 화요일에는 초특가에 맛볼수 있으니 잊지 말고 찾아가야겠어요ㅎㅎ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착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우아하게 데이트 어떠신가요?^^

 

 

 

 

* 페스타마레 노원점 *

[주소]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717-1 2층

[전화번호] 02-936-9980

[찾아가는길] 7호선 노원역 4번출구 또는 4호선 노원역 2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22:00 (L.O 21:1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일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페스타마레.kr/

 

위드블로그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