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건대 떡볶이/화양동 배달]20년 전통의 입맛보증된 꼽사리떡볶이!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20년 전통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입맛보증된 떡볶이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화양동 배달도 가능하고, 떡볶이가 아주 맛있기로 입소문난 건대 떡볶이 맛집이랍니다ㅎㅎ

 

 

 

 

건대입구역 5분거리 화양시장 입구에 위치한 꼽사리 떡볶이..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제가 사진을 찍고 있으니까 반갑게 브이~ 포즈도 취해주네요~

너무 예쁘고 고마웠던 학생^^

 

 

 

 

오오~ 순대, 떡볶이, 오뎅, 튀김 등등 맛있는 분식이 여기 다 모여있네요~ㅎㅎ

 

 

 

 

떡볶이에요..

왼쪽은 쌀떡볶이, 오른쪽은 밀떡볶이.. 주문시 원하는 떡볶이를 골라주시면 되요^^

 

 

 

 

물오뎅이에요..

떡볶이와 환상궁합이죠~ㅎㅎ

 

 

 

 

빨간오뎅도 먹음직스럽네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꼬마김밥..

 

 

 

 

고구마튀김, 계란튀김, 새우튀김, 김말이튀김, 야채튀김, 만두튀김, 오징어튀김 등 튀김 종류도 다양했어요..

 

 

 

 

먹고 싶은 튀김 골라담기~~

 

 

 

 

셀프코너에요..

 

 

 

 

요금은 선불이구요.. 안전하고 위생적인 식품만을 제공하겠다는 안내문이 붙어있네요..

 

 

 

 

메뉴판이에요..

떡볶이 1인분(2,500원), 튀김 5개(2,500원), 꼬마김밥 9개(3,000원), 물오뎅 4개(2,000원)를 주문했어요..

 

 

 

 

세트메뉴도 있네요.. 가격도 착하고, 구성이 다양해서 좋은거 같아요~

 

 

 

 

주문한 메뉴가 등장~

 

 

 

 

셀프코너에서 가져온 단무지에요..

 

 

 

 

떡볶이에요..

 

 

 

 

쫄깃한 쌀떡볶이~

고추장과 더불어 고추가루도 들어가 있어 추억의 맛을 선사해주더군요~ㅎㅎ

매콤달콤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큼직한 오뎅도 냠냠~

 

 

 

 

튀김이에요..

 

 

 

 

계란튀김이 독특하죠?

바삭한 튀김옷 속에 삶은계란이 모습을 드러내는군요~ 굿!!

 

 

 

 

오징어튀김은 간장에 콕~ 찍어 냠냠~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아삭한 식감이 좋은 야채튀김~

 

 

 

 

당면이 듬뿍 들어있는 김말이튀김은 떡볶이소스에 묻혀서 먹기~ㅋㅋㅋ

 

 

 

 

꼬마김밥이에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앙증맞고 귀여운 꼬마김밥~

매콤한 떡볶이와 참 잘 어울렸어요^^

 

 

 

 

떡볶이소스에 데굴데굴 묻혀 먹으면 맛도 두배!

 

 

 

 

물오뎅이에요..

 

 

 

 

오뎅꼬치가 먹기좋게 썰어져 있었어요..

 

 

 

 

간장에 콕~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ㅎㅎ

 

 

 

 

역시 쌀쌀한 날씨에는 뜨끈한 오뎅국물이 최고죠~~

개운하고 깔끔한 오뎅국물~

아삭아삭한 파도 푸짐하게 넣어주셔서 향긋하니 더욱 맛있었어요ㅎㅎ

 

 

 

 

꼽사리 떡볶이 배달 스티커도 한장~ 1만원이상이면 배달이 가능하다고 해요~

학창시절 먹던 추억의 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오늘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는 20년 전통의 매콤한 옛날떡볶이 어떠신가요?^^

 

 

 

* 꼽사리떡볶이 *

[주소]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전화번호] 02-463-2929

[찾아가는길] 건대 GS마트 옆(화양시장 입구)에 위치. 2호선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 5분정도 거리. 

[영업시간] 낮 12시 ~ 새벽 1시 (배달가능 시간도 동일)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