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아이돌계의 대통령 토니안 분식! 이젠 서현역 맛집도 장악하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사업가로 변신하여 승승장구중인 아이돌계의 대통령! HOT출신 가수 토니안 사장.. 아니 이젠 회장님이죠~

토니안 분식점이 강남역에 이어 이번에는 서현역까지 장악했는데요..

그럼, 신개념 스낵팝카페 스쿨스토어 분당서현점으로 함께 떠나볼까요?ㅎㅎ

 

 

 

 

분당선 서현역 5번출구에서 2~3분 거리에 위치한 스쿨스토어 분당서현점..

 

 

 

 

프리미엄을 만난 분식의 화려한 비상~

 

 

 

 

화사하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여기는 1층이구요..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지하1층도 있어요..

오른편에는 모닥바, 왼편에는 주방, 그리고 저멀리 매장이 펼쳐지는군요..

 

 

 

 

현대적 감성과 빈티지 스타일의 인테리어 너무 매력적이에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추억의 만화책도..

 

 

 

 

오홋~ 토니안 회장님의 싸인도 보이네요~

 

 

 

 

메뉴판이에요..

모듬롤2(2인분 13,000원), 닭볶기+날치알밥(2인분 13,000원)을 주문했어요..

 

 

 

 

밥's 피자 - 토마토(4,800원), 숯쌈장아찌비빔밥(8,000원) 주문..

 

 

 

 

그리고, 컵샐러드(6,500원), 빠삭빠삭(6,000원), 스프라이트(2,000원)도 주문했답니다..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

 

 

 

 

스프라이트에요..

 

 

 

 

기본찬 3종트레이에요..

 

 

 

 

가쓰오부시 장국이에요..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있어 다 먹고 리필까지 해먹은 장국이에요^^

 

 

 

 

밥's 피자 (토마토) 에요..

스쿨스토어에서만 맛볼수 있는 유니크한 분식이죠..

99%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와 100% 국내산 쌀 등이 매일 아침 공급되어 신선하게 조리되고 정통 도리아의 진수를 보여줄 뿐 아니라

가격도 착해 똑소리나게 즐길수 있는 최고의 메뉴였어요~ㅎㅎ

 

 

 

 

치즈가 듬뿍 토핑된 상큼한 토마토소스의 별미 떠먹는 피자밥..

고추장을 넣은 밥은 먹어봤어도 토마토소스를 넣은 밥은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오~ 피자야? 파스타야? 비빔밥이야? 모두 합쳐놓은 듯한 환상적인 맛을 자아냈어요^^

 

 

 

 

빠삭빠삭(모둠튀김)이에요..

떡볶이와 함께하면 더욱 맛있는 바삭한 튀김이죠~

닭볶기와 함께 즐기려고 주문했답니다ㅋㅋ

 

 

 

 

오징어튀김이에요..

고소하고 바삭바삭한 맛이 일품!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튀김이에요..

 

 

 

 

고추잡채군만두에요..

요거요거 가장 마음에 들었던 튀김이랍니다~

 

 

 

 

단호박볼의 수제 모둠튀김도 냠냠~

군만두와 김말이도 있었는데요.. 닭볶기와 먹으려고 아껴두었어요~

 

 

 

 

닭볶기+날치알밥은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양초불판이 함께 나와요..

 

 

 

 

매콤달콤 춘천식 닭갈비에 떡볶이의 만남! 닭볶기에요..

 

 

 

 

큼직큼직 맛있는 닭갈비~

 

 

 

 

쫄깃쫄깃한 100% 국내산 쌀떡볶이~

 

 

 

 

남겨두었던 튀김을 닭볶기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어요ㅎㅎ

 

 

 

 

날치알밥이에요..

(2인분이라 저 혼자 먹는게 아니었기에 날치알을 싫어하는 일행을 위해 날치알은 빼달라고 한 모습이에요^^;;)

 

 

 

 

닭볶기를 먹고 남은 국물에 날치알볶음밥을 만들어 먹어줘야죠^^

 

 

 

 

맛있게 볶아졌죠?ㅎㅎ

 

 

 

 

저는 닭갈비를 일부러 좀 남겨서 함께 볶아 먹었더니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매콤달콤하면서도 칼칼한 맛.. 양도 푸짐하고 대만족이었구요..

닭갈비와 떡볶이가 만나 닭갈비 전문점보다 더욱 매력적이었어요~ㅋㅋ

 

 

 

 

숯쌈장아찌비빔밥이에요..

 

 

 

 

매콤한 양념장을 부어주었어요..

 

 

 

 

맛나게 비벼준 모습..

 

 

 

 

숯불에 구운 삼겹살과 신선한 채소, 그리고 스쿨스토어 짱아찌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특히 자연에서 키우고 자연에서 숙성시키는 장인의 고집으로 국내산 천일염과 국내산 무만을 사용한

스쿨스토어 특제 아삭이 장아찌도 매력발산을 제대로 하더군요ㅋㅋ

 

 

 

 

모듬롤2에요..

멸치, 고추장참치, 볶음김치, 갈릭베이컨, 고추멸치, 숯불고기의 2인기준 모듬롤..

너무 예쁘고 푸짐한 자태에 흠뻑 빠졌어요~

 

 

 

 

숯불고기롤이에요..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 참숯에 구워 은은한 스모그 향과 육즙이 일품이었어요~

 

 

 

 

고추멸치롤이에요..

달콤하게 볶은 멸치와 신선한 청양고추의 화끈한 만남+_+

 

 

 

 

갈릭베이컨롤이에요..

신선한 오일로 전처리를 해 풍미를 돋운 마늘과 기름기를 쏙 뺀 통베이컨이 조화된 보양롤~

재료들의 절묘한 조화로 친근하면서도 특별한 맛이 녹아있는 매력만점 롤의 향연ㅎㅎ

청정해역 남해안의 해풍과 파도가 길러낸 두번 구운 고급 김, 우리땅의 좋은 기운을 품은 100% 국내산 쌀,

HACCP 인증시설에서 만들어내는 최고급 식자재 사용, 당일공급, 즉석 조리되는 식재료들을 사용해 그런지 더욱 맛있었어요~

 

 

 

 

컵샐러드에요..

 

 

 

 

유자향의 오리엔탈드레싱에 훈제닭가슴살과 신선채소를 컵에 담은 샐러드에요..

 

 

 

 

담백한 닭가슴살과 신선한 채소, 유자를 곁들여 먹으면..

입안 가득 퍼지는 행복감+_+

한번 맛보면 헤어나오기 힘든 샐러드인거 같아요^^

 

 

 

 

명함도 한장~

분식업계 최초로 고품격 실내 디자인과 신선한 메뉴! 분식의 차별화를 선언한 스쿨스토어..

이색적이고 다양한 메뉴가 너무 많고 하나같이 모두 맛있어 어린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반할수 밖에 없는 맛집인거 같아요ㅎㅎ

아늑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 부담없는 가격, 훌륭한 맛까지 대만족이었어요^^

한국의 전통 길거리 음식으로 한류 열풍을 이어가겠다는 성공한 연예인 사업가 토니안 회장님..

스쿨스토어 매장을 수십개 확대하는것에 만족하지 않고,

2년내에 일본, 중국 등에 진출해 분식의 한류 열풍을 만들겠다는 뉴스 기사도 보았는데요.. 분식의 세계화 정말 기대되네요^^

 

 

 

 

* 스쿨스토어 분당서현점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0-6번지 B1, 1F

[전화번호] 031-709-7999

[찾아가는길] 분당선 서현역 5번출구에서 2~3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AM 10:30 ~ PM 10:00

[홈페이지] http://www.schoolstore.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