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창전동 맛집]배보다 배꼽이 더큰 통오징어 토핑 떡볶이! 신촌 엉클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징어 한마리가 통째로 토핑된 떡볶이를 보셨나요?

오늘은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초특급 자이언트 통오징어 토핑이 올라간 세상에 단 하나뿐인 불향떡볶이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게다가 캡사이신 대신 천연의 청양고추를 직접 갈아 깔끔하고 칼칼한 매운맛도 일품이었어요~~

 

 

 

 

신촌역 1번 출구에서 7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신촌 떡볶이 맛집! 엉클스..

 

 

 

 

창전동 맛집 엉클스 내려가는길..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로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군요ㅎㅎ

 

 

 

 

평소 다니던 떡볶이집과는 180도 다른 이색적이고 아름다운 매장 내부 모습..

 

 

 

 

마치 카페 형식의 아늑한 분위기~ 너무 좋죠?ㅎㅎ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공간..

 

 

 

 

커플들을 위한 알콩달콩 룸 형식 테이블..

 

 

 

 

좌식형 룸 테이블이에요..

룸 안에서 편안하게 즐기기 참 좋은듯!

 

 

 

 

깔끔한 입식형 룸 테이블도 있어요..

취향에 맞게 골라 앉을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각종 책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꽃을든 곰돌이~ 너무 귀여워서 안아주고 싶었어요ㅋㅋ

 

 

 

 

앙증맞은 소와 양..

 

 

 

 

깜찍한 고양이..

 

 

 

 

종이학과 화분 인테리어도 멋스럽네요^^

 

 

 

 

메뉴판이에요..

 

 

 

 

엉클스 떡볶이(3,500원) 2인분 - 1단계 신라면수준, 날치알 주먹밥(2,000원), 통오징어 튀김(5,000원),

엉클스 왕새우튀김(2,000원) 2마리를 주문했어요..

 

 

 

 

각종 주류와 음료도 있네요..

 

 

 

 

주문한 통오징어 튀김이 토핑된 엉클스 떡볶이, 날치알 주먹밥, 엉클스 왕새우튀김이 나왔어요..

 

 

 

 

여성에 좋은 비트뿌리로 자주빛을 낸 수제피클이에요..

 

 

 

 

레몬간장소스에요..

 

 

 

 

팬 속에서 피어나는 화려한 불꽃 속에서 만들어진 고소하고 매콤 달콤한 불향떡볶이에요..

이미 다 익혀서 나왔구요.. 은은한 촛불로 다 먹을때까지 따끈하게 즐길수 있어 좋았어요^^

 

 

 

 

상상 그 이상! 배보다 배꼽이 더큰 슈퍼 초 울트라 자이언트 통오징어 토핑..

지금껏 이런 빅사이즈 토핑은 본적이 없어요~ 단돈 5천원에 통오징어 한마리가 가능하다니.. 감동 그 자체! 완전 강추 메뉴에요~

 

 

 

 

초특급 울트라 토핑 밑에는 요렇게 불향떡볶이가 있네요..

떡볶이의 매운맛 단계는 고를수 있는데요.. 저희가 주문한 1단계는 신라면수준이었구요..

좀 더 매운맛을 원하신다면, 2단계 불닭수준과 3단계 도..도전? 도 있었어요..

 

 

 

 

화려한 불꽃 속에서 합성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은 순수 바베큐향을 접목시킨 매콤 달콤 불향떡볶이..

입안 가득 퍼지는 불향과 함께 쫄깃하고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오뎅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 좋았어요ㅎㅎ

자극적인 캡사이신 화합물로 매운맛을 내지 않고 천연의 청양고추를 직접 갈아 넣어 깔끔하고 칼칼한 매운맛이 일품이었어요^^

 

 

 

 

독특하고 푸짐한 통오징어 토핑을 떡볶이 국물에 버무려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살이 통통한 통오징어 튀김..

전혀 느끼하지 않고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오징어다리도 냠냠~

 

 

 

 

떡볶이에 빠질수 없는 삶은계란..ㅎㅎ

 

 

 

 

날치알 주먹밥이에요..

 

 

 

 

골고루 잘 섞어 주었어요..

 

 

 

 

동글동글 맛나게 뭉친 주먹밥..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불향떡볶이와 함께 즐기면 금상첨화!

 

 

 

 

정통 호텔일식집에서만 맛볼수 있는 엉클스 왕새우튀김이에요..

 

 

 

 

레몬간장소스에 찍어 먹으면 고소한 새우의 참맛을 느낄수 있어요~ㅎㅎ

 

 

 

 

새우살이 아주 실하죠?ㅋㅋ

바삭한 수제 왕새우 튀김 굿!!

 

 

 

 

모든 룸의 벽마다 마련된 낙서판 공간..

사랑하는 연인, 친구와 함께 다녀간 흔적을 남기면 오래도록 추억으로 남겠죠?ㅋㅋ

 

 

 

 

오늘은 평범한 떡볶이가 아닌 엉클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불향떡볶이 어떠신가요?

게다가 이제까지 먹었던 오징어튀김을 잊게하는 빅사이즈 통오징어튀김!ㅎㅎ

싱싱한 통오징어가 통째로 들어 있어 쫄깃한 육질과 바삭바삭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어 매력만점이었어요!

또한 엉클스의 모든 메뉴는 미리 만들어 놓고 퍼주는 것이 아니라 주문이 들어오면 그때 조리가 시작되어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맛, 양, 가격, 분위기,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운 서대문구 맛집 엉클스! 특히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랍니다^^

 

 

 

* 엉클스 *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창천동 53-91, 지하1층

[전화번호] 02-323-8186

[찾아가는길] 지하철 2호선 신촌역 1번 출구로 나와 현대백화점 정문 바라보고 좌측 창천공원 옆 창서초등학교의 우측

                  두번째 블록 30m 위치. 쭈니네 연탄불고기 건물의 B1층.

[영업시간] 17:00 ~ 24:00 /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