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분식맛집

[상수역 맛집추천]상수동 맛집,합정 맛집인 유명 라면집! 홍대 김피라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홍대에서 김밥, 피자, 라면이 가장 맛있는 상수역 맛집추천!! 소문난 분식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상수역 맛집, 상수역 라면집으로 유명한 상수역분식집인데요.. 다양한 메뉴가 하나같이 맛이 일품이었어요!

한번 먹었을 뿐인데 잊을수 없어 잠못 이루는 기가 막힌 맛으로, 지금까지 여기보다 맛있는 홍대 맛집은 못봤을 정도랍니다^^

그럼, 상수역라면추천 하면 떠오르는 김피라를 함께 살펴볼까요?ㅎㅎ

 

 

 

 

상수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상수동 맛집, 합정 맛집 (합정역맛집).. 홍대 김피라!

 

 

 

 

매장이 크지는 않았지만, 공간 활용을 잘해서 쾌적했어요~ㅎㅎ

분식집답지 않은 카페형 인테리어 마음에 들어요ㅋㅋ

 

 

 

 

화사하고 아늑한 매장 내부..

깔끔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에요..

 

 

 

 

문을 활짝 열어 놓으니 테라스에서 즐기는 기분을 만끽할수 있는듯^^

식사때가 아닌 시간이라 한적하게 즐길수 있었구요.. 곧 식사때가 되자 자리가 만석! 정말 인기가 굉장하더라구요~

 

 

 

 

혼자서 즐기기도 딱 좋겠네요ㅎㅎ

 

 

 

 

깨끗하고 위생적인 오픈형주방..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귀여운 인테리어..

 

 

 

 

김밥, 피자, 라면, 떡볶이의 지존 분식집~

 

 

 

 

빨간 냄비를 활용한 조명도 인상적이죠?ㅎㅎ

 

 

 

 

메뉴판이에요..

김피라면(6,500원), 스팸로메인김밥(5,200원), 새우 김밥(5,400원) 주문..

 

 

 

 

클래식소세지 피자(10,400원), 국물 떡볶이(4,000원), 춘장 해물 떡볶이(5,000원),

레몬 에이드(3,000원), 체리 에이드(3,000원)를 주문했어요..

 

 

 

 

세심한 부분에도 청결에 신경쓰는 수저 받침대..

아주 센스있는것 같아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하기 시작~

 

 

 

 

레몬 에이드에요..

푸른색감이 보기만해도 더위가 사라지는듯! 시원하고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체리 에이드에요..

신비로움을 자아내는 빨간 색감의 체리 에이드도 굿!

 

 

 

 

무, 양배추, 양파로 만든 피클이에요..

 

 

 

 

스팸로메인김밥이에요..

 

 

 

 

스팸과 로메인, 그리고 김피라 쌈장소스가 함께한 크리에이티브 김밥이에요..

 

 

 

 

앙증맞고 귀여운 김밥을 김피라만의 독특한 쌈장소스에 콕~

 

 

 

 

와사비와 마요네즈를 섞어 부드러우면서도 칼칼하니 맛있더라구요^^

 

 

 

 

새우 김밥이에요..

 

 

 

 

바삭한 새우와 신선한 날치알, 그리고 김피라밥이 어울린 맛나는 김밥이에요..

 

 

 

 

아삭아삭한 피클을 올려 먹으면 맛도 두배!

김밥이 귀여워서 한입에 쏙쏙 먹기 참 좋았어요~

 

 

 

 

클래식소세지 피자에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 보이시나요?ㅎㅎ

 

 

 

 

뒷면도 노릇노릇 타지않고 맛있게 구워졌네요..

 

 

 

 

이태리 정통 살사치아 소세지, 닭가슴살이 토핑된 피자로, 육즙이 풍부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국물 떡볶이에요..

 

 

 

 

추억의 옛날 떡볶이의 맛 그대로~~

매콤하고 쫄깃한 떡부터~ㅋㅋ

 

 

 

 

국물 떡볶이는 숟가락으로 국물을 떠 먹어야 제맛이죠~

감칠맛 나는 명품 국물과 어묵, 메추리알의 조화가 예술이네요^^

 

 

 

 

새우 김밥을 국물 떡볶이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춘장 해물 떡볶이에요..

 

 

 

 

매운 춘장소스에 데굴데굴 묻혀 떡볶이부터 한입~

 

 

 

 

새우, 오징어, 홍합, 브로컬리가 푸짐하게 들어 있었구요..

 

 

 

 

떡볶이에 들어있는 메추리알도 매력적이었어요~

 

 

 

 

매운 춘장소스와 환상궁합인 스팸로메인김밥..

입에 착착 감기는 그 매혹적인 맛을 잊을수가 없네요~

 

 

 

 

김피라면이에요..

새우, 신선한 홍합, 호박이 어우러져 모두가 감탄하는 김피라 대표 라면이에요..

 

 

 

 

쫄깃쫄깃 탱글한 면발~

면의 탄력을 유지하기 위해 미리 삶아 놓거나 한꺼번에 많이 삶지 않아 그런지 정말 쫄깃했어요ㅎㅎ

손님이 많아 주문이 몰려 조리 시간이 길어져 조금 늦게 나왔지만, 그만큼 맛이 뛰어나서 용서가 되더라구요~ㅋㅋ

 

 

 

 

홍합과 오징어도 함께~

 

 

 

 

국물맛이 칼칼하고 개운하면서 깔끔하니 홀딱반할 맛이었어요~

정말 감탄이 절로 나오더군요ㅎㅎ

 

 

 

 

세계로 나아가는 글로벌 프리미엄 라면카페 김피라 (kimpira) 는 김밥, 피자, 라면의 첫글자를 따서 만든 약자라고 해요~

김밥, 피자, 라면, 떡볶이가 하나같이 너무 맛있어 깜짝 놀랐어요~

또한 분식집에 피자가 어울릴까 의문이 들었지만, 막상 먹어보니 정말 궁합이 잘 어울리는 구성이었어요^^

잊지 못할 맛을 선사해 누구나 한번 방문하면 단골이 될수밖에 없는 곳인듯~ 맛집인정!!

 

 

 

 

* 김피라 *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11-12번지 101호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15길 49, 101)

[전화번호] 02-337-0860

[찾아가는길] 6호선 상수역 1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3:00 (L.O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유료)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