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마트 고객평가단 푸디아 8~14기/푸드마트

[푸드마트]남도의 깊은 손맛이 일품! 김수미 더맛김치 포기김치!


 

안녕하세요~ 푸디아 14기로 활동중인 귀여운걸이에요^^
푸드마트에서 김수미 더맛김치 포기김치 5kg를 구매해서 먹었는데 정말 대만족이에요~



 

배송도 빠르고 스티로폼 박스에 안전하게 배달되었어요..



아이스팩과 함께 시원하게 배송되었구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어머니의 정성과 남도의 깊은 손맛이 만들어낸 김수미친정엄마김치..



뒷면에는 꼼꼼한 제품 정보가..



흰색 포장비닐 속에는 이렇게 투명비닐 안에 포기김치가 담겨있었어요..
 이중 포장으로 새지 않아 안심이에요..



김수미 더맛김치 포기김치를 개봉한 모습이에요..
전라도의 3대를 이어온 김수미家의 손맛이 살아있는 김치^^



다시마, 늙은호박, 황태, 구기자 등을 우려낸 육수로 김치를 담궈 익어갈수록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내는 김수미 더맛김치..
나주배를 넣어 시우너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구요..



국내 명산지 멸치액젓, 까나리액젓, 새우젓 3종 젓갈 사용으로 좀 더 깊은 맛을 내더라구요~
또한 MSG와 설탕이 첨가되지 않고 100% 우리농산물만 사용하여 안심이었어요^^



김수미 더맛김치를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연예인계의 소문난 손맛 김수미씨의 비법으로 만든 고급김치! 김수미 더맛김치!
서울김치와 달리 깊고 풍부한 남도의 맛을 느낄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남도식 김치라고 해서 이상할까봐 걱정했는데 젓갈 맛도 강하지 않고
어머니가 해주시던 그맛을 그대로 재현한 맛이라 흡족했어요^^
고소하고 감칠맛나며 매콤하고 아삭한 맛이 일품이라 우리가족 모두에게 인기가 너무 좋았어요~ㅎㅎ



* 제품 구경하러 가기 *

 

                                                                          ▲ 푸드마트 바로가기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