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마트 고객평가단 푸디아 8~14기/푸드마트

[푸드마트] 구수하고 익을수록 맛있는 대복 한복선 포기김치!


 

푸드마트에서 [대복]한복선 포기김치 10kg를 구매해서 먹었는데 정말 대만족이에요~


배송도 빠르고 아이스팩과 함께 스티로폼 박스에 배달되어 시원하게 보관 상태도 좋았어요..

 

조선왕조 궁중음식 기능이수자 한복선원장의 비법으로 만들었다는 대복 한복선 김치..
 

 

대복 포기김치는 믿을수 있는 우리 농산물을 사용하고,
황석어젓, 새우젓, 멸치액젓의 3가지 젓갈, 꽃게육수를 사용했다고 해요..



그럼, 개봉해 볼께요..
색감부터 아주 맛깔스럽죠?ㅎㅎ


10kg라 이렇게 커다란 두 통에 담아도 한포기가 남더라구요ㅎㅎ
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금방 다 먹었다는..^^;;


맛있게 매운 맛이 매력적이었고
꽃게, 무, 양파, 대파, 다시마, 다시멸치를 이용한 꽃게육수를 다린 국물을 넣은 양념을 사용하여
이취가 나지 않고 젓갈의 감칠맛을 더해주며, 익을수록 시원한 감칠맛을 느낄수 있었어요..ㅎㅎ


보통 김치를 사면 빨리 먹어야하고 익을수록 맛이 없어지는데, 대복 한복선 포기김치는 익을수록 더욱 맛있더라구요..
지금껏 먹어본 김치 중 최고였구요.. 재구매하고 싶은 김치에요^^



상품 구경가기 -


 
푸드마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