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마트 고객평가단 푸디아 8~14기/푸드마트

[푸드마트]까다로운 입맛도 사로잡는 이종임의 명품김치!


 

푸드마트에서 마음심은 이종임의 명품김치 포기김치 7kg를 구매해서 먹었는데 정말 대만족이에요~


배송도 빠르고 스티로폼 박스에 안전하게 배달되었어요..
 


아이스팩과 함께 시원하게 배송되었구요..


5kg과 2kg으로 나뉘어 포장되어 덜어먹기도 좋았어요..

 


HACCP 인증도 받았네요~ㅎㅎ
덕분에 안심하고 먹을수 있고 위생적이라 좋았어요..


8월4일날 구매했는데 제조일도 8월4일! 완전 감동이었죠~ㅎㅎ


 은색비닐 속에는 이렇게 투명비닐 안에 포기김치가 담겨있었어요..
 이중 포장으로 새지 않아 안심이에요..

 

 

제품 포장 뒷면에는 원재료 등 제품 정보가 자세히 표시되어 있었어요..


5kg짜리를 개봉한 모습이에요..
최고의 국내산 농산물과 소금, 젓갈을 사용하여 더욱 맛있는 전통김치! 이종임의 명품김치!!


2kg짜리를 개봉한 모습이에요..
계절별로 강원도 고랭지 배추에서 해남 월동 배추까지 최고의 배추만을 엄선하여
100% 국내산 원료(국내산 고춧가루, 오징어, 굴, 새우, 사과, 배, 마늘, 생강, 사골육수, 멸치액젓, 새우젓, 까나리액젓,
황석어젓, 부추, 쪽파, 갓, 대파, 양파, 미나리, 무가 어우러진 포기김치~~


빨간 국물맛도 일품이었는데요..
호박, 새우, 황태, 마른멸치, 다시마, 사골 등 6가지 밑간용육수로 만들어 그런가봐요^^
커다란 김치통 하나는 꽉 차게 담겼고..


또 한통에는 이정도 담겼어요..
7kg이라 양이 꽤 많더라구요~ 흡족^^


이종임의 포기김치를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접시에 담아낸 모습!


MSG대신 사골육수와 해물육수를 사용해서 그런지 이 포기김치만 있으면 밥한공기 뚝딱이에요..


국내산 고춧가루 사용으로 보다 위생적이고 칼칼한 맛을 제대로 살린 포기김치!
찌개를 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까다로운 입맛도 사로잡은 특별한 맛이었어요^^
역시 요리연구가가 만든 김치라 그런지 뭐가 달라도 다르더라구요ㅎㅎ



상품 구경가기 -


 
푸드마트 바로가기



★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클릭!! ★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