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마트 고객평가단 푸디아 8~14기/푸드마트

추석에 안성맞춤! TV에도 방영된 천연재료 100% 사과감자떡!



 안녕하세요~ 푸디아 12기로 활동중인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추석이죠~! 그래서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음식을 소개해 드릴려구요ㅎㅎ
 


푸드마트에서 장길영 충주 사과감자떡 2kg를 구매해 먹어보았는데 대만족이에요ㅎㅎ 


배송도 빠르고 아이스박스에 안전하게 배송되어 온 사과감자떡..

 

 아이스박스 안에는 아이스팩과 함께 시원하게 배송되었어요..



요렇게 1kg씩 2봉! 총 2kg가 배송되었구요..
가격은 19,900원짜리를 15% 할인받아 16,910원에 구매했어요~~


장길영 충주 사과감자떡은 無방부제, 無색소, 無MSG 가 매력적이라 끌려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KBS 추석특집 떡벌어진한마당, MBC 추석특집 전국시대 등 TV에도 방영되었답니다ㅎㅎ


반죽할 때 한방울의 물도 쓰지 않고 청정 지역 충주사과즙 100%로만 반죽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은은한 사과향도 좋고 사과의 단맛이 살아있는거 같았어요ㅎㅎ


 사과감자떡, 흰감자떡, 쑥감자떡, 단호박감자떡으로 구성된 모듬감자떡..
유통기한도 거의 1년정도라 넉넉하니 좋았어요^^
 

 

 지퍼 형식으로 되어 있어 보관도 용이하더라구요..



장길영 충주 사과감자떡을 개봉한 모습이에요..


 사과감자떡, 흰감자떡, 쑥감자떡, 단호박감자떡이 골고루 들어 있었어요~~
알록달록 너무 예쁘죠? 이렇게 예쁜 떡은 처음 보았답니다ㅋㅋ 



물을 충분히 넣은 찜기에 냉동된 생떡을 넣어 주었어요..


약한 불에서..


뚜껑을 닫고 20분 정도 푹 쪄 주었어요..


 뚜껑을 열었더니..

 

 

 와~ 투명하면서 색감이 너무 예쁘게 변했더라구요~~

은은한 사과향도 매력적이었구요^^
 


약간의 구운 소금을 넣은 참기름을 준비해서..


사과감자떡에 골고루 묻혀 접시에 담아낸 모습이에요..
이건 제 노하우지만.. 그냥 먹는것 보다 참기름을 발라주면 더욱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오렌지빛의 사과감자떡이에요..
사과의 단맛이 그대로 살아 있으면서 쫀득했고..
속은 녹두 고물이 들어있어 고소하면서 달콤하니 맛있었어요ㅎㅎ


투명한 흰감자떡이에요..
감자가루 100%로 쫄깃하니 아주 맛있었어요ㅎㅎ


에머랄드빛의 쑥감자떡이에요..


마지막으로 노란빛이 아름다운 간호박감자떡이에요..
참고로, 약간 식혀서 먹으니 더욱 쫄깃하고 맛있었어요ㅎㅎ


겉은 쫄깃! 속은 고소하고 달콤하니 맛있는 모듬감자떡!
 사과감자떡, 흰감자떡, 쑥감자떡, 단호박감자떡을 골고루 질리지 않고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 좋더라구요~~
또 이렇게 알록달록 예쁜 떡은 처음이었어요ㅎㅎ 눈과 입이 즐거웠답니다~
게다가 방부제, 색소, MSG도 무첨가이고 천연재료 100%로 건강까지 생각해 만족스러웠어요..
추석음식으로 손색없는 매력만점 사과감자떡..!!
하지만, 추석이 아니어도 아침식사나 간식, 손님 접대, 각종 행사용으로도 추천하고 싶은 떡이에요^^



상품 구경가기 -


 
푸드마트 바로가기



★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클릭!! ★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