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대학로맛집]5,500원에 닭갈비와 삼겹살이 만났다! 퓨전닭갈비!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5,5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닭갈비와 삼겹살을 함께 즐기는.. 든든하고 맛있는 퓨전닭갈비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혜화역 4번출구에 위치한 춘천명동닭갈비 하늘본닭..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넓으면서 아늑한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닭갈비+콩나물+삼겹살+공기밥이 나오는 5,500원짜리 하늘정식 2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하늘정식이 나왔어요..
가림막이 있어 옷에 튀지 않게 익혀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닭갈비에 콩나물, 신선한 야채, 삼겹살이 함께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내는 퓨전닭갈비!



밑반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마카로니 샐러드에요.. 무한리필이 되서 요렇게 푸짐하게 가져다 먹었어요ㅎㅎ

 


단무지에요..



무쌈이에요.. 역시 무한리필이 가능해 한가득 가져다 먹었답니다^^



시원하고 새콤한 오이냉국이에요~



김가루와 파를 뿌린 공기밥이에요.. 그냥 먹는게 아니라 요걸로 밥을 볶아주신답니다ㅎㅎ

 

 

골고루 잘 저어주며 익혀주셨어요..

 



2인분인데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맛있게 다 익은 모습! 퓨전닭갈비가 매콤하고 담백하니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아삭한 콩나물과 함께 먹는 맛도 일품!



무쌈위에 콩나물과 야채, 닭갈비, 삼겹살을 올려서..

 


돌돌 싸서 맛나게 냠냠+_+
평소 먹어왔던 닭갈비와는 색다른 환상적인 맛이었어요~
닭갈비와 삼겹살의 궁합이 이렇게 뛰어난줄 이제야 알았네요ㅋㅋ



거의 먹었다면 이제 밥을 볶아먹어야겠죠?ㅎㅎ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매콤하고 칼칼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영수증이에요..



명함도 가져왔어요..
2번 방문하면 음료수를 공짜로 먹을수 있고, 방문횟수에 따라 면사리, 모듬사리, 치즈사리, 쟁반국수를 먹을수 있더라구요~
이젠 대학로 가면 자주 가야겠어요ㅋㅋㅋ 앞으로 단골이 될듯..
닭갈비만이 아니라 삼겹살까지 함께 즐기는 퓨전닭갈비를 5,5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좋았구요..
푸짐한 양과 훌륭한 맛, 영양적인 측면도 좋고, 밑반찬은 눈치 보지 않고 가져다 먹는 무한리필 방식이라 너무 좋았어요^^
넓고 깨끗하면서 환한 분위기..
그리고, 손하나 까딱 않고 먹을수 있도록 계속 볶아주시는 친절한 서비스까지 대만족이었어요ㅎㅎ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식사로 즐기기도 좋고 술안주로도 손색없어 회식 장소로도 좋을꺼 같아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귀여운걸의 맛집 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