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21스토어 3-2차 리뷰입니다^^
3차 상품은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이에요~


제품명 세이독도 A4파일
재질 종이
사이즈 222mm * 320mm * 30mm
가격 6,000원


7321디자인의 새로운 NEW브랜드인 세이독도(SAY DOKDO) 브랜드 제품중에서..
이번엔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을 살펴볼께요..


깔끔하고 깨끗한 포장상태!


역시 제품 손상 걱정 없는 7321디자인ㅎㅎ


모서리부분까지 신경써 제품이 다치지 않도록 하는 센스~!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
여기서 잠깐!
SAY DOKDO의 의미에 대해 살펴보자면..
Say Yes는 "예"라고 말해요. 라는 의미이며,
 듣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지을 수 있는
긍정적인 뜻을 내포한 부드러운 문구에요..
따라서, Say Yes처럼 SAY DOKDO의 의미는
"독도라고 말해줘요" 또는 "독도라고 불러줘요"의 의미를 담고 있답니다. 


위에서 바라보면 파일클립이 보이고,
아래서 바라보면  7321 DESIGN™ 로고가 디자인되어 있어 더욱 매력적!


SAY DOKDO..
Located in the East Sea is a part of Korean territory..
세이독도(SAY DOKDO) 제품을 보고 있으면, 독도를 사랑하는 마음이 샘솓는거 같아요ㅋ
독도와 동해의 올바른 이해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우리의 일상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더라구요..
주위에 외국인친구들에게 선물하면 독도는 우리땅임을 알리고 더 친해질 수 있는 좋은기회가 될거 같아요~!
 "독도는 우리땅"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 뒷면의 깔끔한 디자인!
또한 빈티지한 느낌까지 잘 살려주었어요!
맨 위에 동그란 부분은 파일클립이 고정된 뒷부분이에요..
뒷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쓴 모습.. 반짝반짝 빛나요ㅋㅋ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 상단에는 세이독도(SAY DOKDO) 로고가..
하단에는 7321 DESIGN™ 로고가 디자인되어 있어 더욱 매력적!
독도를 알리기 위한 빨간 동그라미까지..

여기서, 빨간 동그라미에 표시된 이름 이 궁금하시죠?
프랑스 지리학자 당빌의 1737년 조선왕국전도에 나타난
독도 이미지를 근거라 한 벌린의 지도로
지금에 독도를 Chyang - shan - tau로 표기하였다고 하네요^^


무엇보다도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이 끌리는 이유는??
2010년 독도관련 상품 수입금 전액은
전국 각 대학 외국인 교환학생들에게 독도를 알리는데 사용되며,
세계 여러 외국인들에게 우리땅 알리기에 힘쓴다고 하네요..

독도사랑.. 우리땅 알리기..
동북아시아재단과 독도연구소에서 후원하고 있답니다..
세이독도(SAY DOKDO) 브랜드를 사용하며 독도지킴이가 되고 싶어지네요^^


SEA OF KOREA..
프랑스 지리학자 임마누엘 보웬이 제작한 지도로
동해를 한국해(SEA OF KOREA)란 이름이 선명하게 표기되어 있어요..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의 모서리 부분이에요..
부드럽게 처리하여 다칠 염려가 없어요ㅎㅎ
제가 파일에 손이 베어본 경험이 많아서 아주 민감한데 이젠 걱정이 없어졌어요..
작은 부분 하나에도 세심하고 꼼꼼하게 신경쓰는 7321디자인..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을 펼쳐보았어요..
하드커버로 코팅까지 되어 있어 때가 타지 않고 오래 사용 가능해 좋더라구요~
디자인도 굿!
실용성도 굿!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의 안쪽이에요..
왼쪽엔 포켓이 붙어 있구요..
오른쪽에는 파일클립이 붙어 있어요..


포켓 부분을 자세히 살펴볼께요~
꼼꼼하게 박혀 있어 절대로 떨어질 염려는 없더라구요ㅎㅎ
또한 반투명이라 포켓안에 넣은 내용물을 쉽게 확인이 가능해 좋았어요~


요렇게 요렇게 포켓을 열어 넣으면 된답니다ㅎㅎ


제가 소지하고 있는 영수증을 넣어봤어요~
이 포켓에 이처럼 영수증 뿐 아니라 작은 메모지, 엽서, A4크기의 서류 등도 보관할 수 있어요~
혹시!!
포켓에 넣은 내용물이 빠지지는 않을까 궁금해서
영수증을 넣은 상태에서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을 거꾸로 세워봤어요~
와우~ 보시다시피 내용물이 빠지지 않아 편리하더라구요! 
안쪽 포켓을 이용해 각종 작은 서류 보관으로 깔끔한 정리가 가능해 대.만.족!!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에서 가장 반했던 파일클립!


파일클립은 이처럼 고급스런 블랙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파일 클립을 열어보았어요..
아주 튼튼해서 내용물이 쉽게 빠지지 않더라구요^^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는
파일클립이 부드럽게 처리되어 서류에 자국이 남지 않아 좋았어요~

다른 일반 A4파일은 보통 파일클립 부분이 쇠 재질로 되어있어 서류에 자국이 남아
함부로 철하기가 부담스러웠는데,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는 그런 걱정 없이 마음껏 철할수 있어 매력적이에요!


A4용지 크기의 서류들을 파일클립을 이용해 끼워보았어요!
튼튼하고 자국이 남지 않는 모습ㅎㅎ


이번엔 얇은 책을 끼워 보았어요!
책도 거뜬하네요ㅋㅋ

그래서! 한권더!!!


한권 더 끼워서 총 2권을 끼운 모습이에요..
파일클립이 튼튼해서 마구 마구 흔들어도 그대로 있어요!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의 두께가 딱 얇은책 2권 정도 끼울수 있는 두께더라구요!
더 이상은 끼울 수가 없었어요..
뭐 이정도면 충분히 끼울 수 있는 거 같아요^^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의 상단, 하단, 모서리 부분이에요..
모두 깔끔하고 부드러운 마무리!
꼭 붙어있어 떨어질 염려도 없고, 손이 베일 염려도 없어요!


고급스럽고, 고풍스럽고, 빈티지하며, 오래된 지도 느낌도 살리는 디자인!
그저 감탄만 나와요ㅎㅎ


7321디자인 제품인 어린왕자 샤프펜슬을 끼워서 함께 갖고 다닌답니다^^
세이독도(SAY DOKDO) A4파일~!
넌 나의 매력 덩어리~^^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장점 단점 
1. 파일클립이 튼튼하여 내용물을         
    빠지지 않게 안전한 보관이 가능하다.
2. 파일 클립이 부드럽게 처리되어 서류
에 자국이 남지 않는다.               
3. 안쪽 포켓을 이용해 각종 작은 서류  
    를 보관으로 깔끔한 정리가 가능하다.
4
. 디자인이 고급스럽다.                     
5. 때가 타지 않아 오래 사용 가능하다. 
6. "독도는 우리땅" 임을 알리는 좋은    
제품이다.                                 
 1. 가격이 부담스럽다.                                                   


세이독도(SAY DOKDO) 브랜드 제품이 7가지가 있더라구요..
다들 사랑스런 제품들이네요ㅎㅎ

세이독도 캔버스백
12,000원 
세이독도 중철노트
1,500원 
세이독도 A4파일
6,000원 
세이독도 라인노트
9,600원 
독도여권첩
12,000원 
앤틱독도수첩
800원 


앤틱 맵 카드
6,000원 
참고로, 7321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알려드릴께요~



세이독도(SAY DOKDO) 브랜드의 또 다른 후기도 감상해주세요

세이독도 라인노트 후기 보기 -> [7321스토어] 세이독도 라인노트 (3-1차리뷰)



 
△ 7321스토어 바로가기
(
http://www.7321store.com )



Copyright ⓒ 귀여운걸(
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7321스토어 3-1차 리뷰입니다^^
3차 상품은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에요~


제품명 세이독도 라인노트
재질 종이,패브릭
사이즈 127mm * 179mm * 13mm
가격 9,600원


7321디자인에서 새로운 NEW브랜드가 탄생되었어요..
바로, 세이독도(SAY DOKDO) 브랜드 에요~
세이독도 브랜드 중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를 살펴볼께요~


언제나 그렇듯.. 깔끔한 포장상태!


뜯어지지 않게 마무리하여 상품 손상을 막아주는 센스~! 


(SAY DOKDO) 라인노트의 뒷면이에요~
깔끔하고 고급스런 디자인!!
플러스, 빈티지한 느낌까지 잘 살려주었어요!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 뒷면에는 제품정보가 라벨에 표기되어 있어요..
여기서 잠깐!
SAY DOKDO의 의미에 대해 살펴보자면..
Say Yes는 "예"라고 말해요. 라는 의미이며,
 듣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지을 수 있는
긍정적인 뜻을 내포한 부드러운 문구에요..
따라서, Say Yes처럼 SAY DOKDO의 의미는
"독도라고 말해줘요" 또는 "독도라고 불러줘요"의 의미를 담고 있답니다. 


고급모조지로 만든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
상단에는 세이독도(SAY DOKDO) 로고가..
하단에는 7321 DESIGN™ 로고가 디자인되어 있어 더욱 매력적!

무엇보다도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가 끌리는 이유는??
2010년 독도관련 상품 수입금 전액은
전국 각 대학 외국인 교환학생들에게 독도를 알리는데 사용되며,
세계 여러 외국인들에게 우리땅 알리기에 힘쓴다고 하네요..

독도사랑.. 우리땅 알리기..
동북아시아재단과 독도연구소에서 후원하고 있답니다..
세이독도(SAY DOKDO) 브랜드를 사용하며 독도지킴이가 되고 싶어지네요^^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의 측면 부분들이에요..


모서리 부분까지 부드럽고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어요ㅎㅎ


SAY DOKDO..
Located in the East Sea is a part of Korean territory..
세이독도(SAY DOKDO) 제품을 보고 있으면, 독도를 사랑하는 마음이 샘솓는거 같아요ㅋ
독도와 동해의 올바른 이해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우리의 일상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더라구요..
주위에 외국인친구들에게 선물하면 독도는 우리땅임을 알리고 더 친해질 수 있는 좋은기회가 될거 같아요~!
 "독도는 우리땅"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 표지에는 이와 같이 우리나라 지도 및 독도가 디자인되어 있어요..
독도를 알리기 위한 빨간 동그라미까지 그려져 있답니다^^
한눈에 독도 파악!ㅋㅋ


첫 페이지를 넘기면..
왼쪽 페이지에는 지도가..
오른쪽 페이지에는 독도가 디자인되어 있어요..
독도를 지키기 위해 화살을 날리는 모습도 재미있게 디자인되었네요ㅎㅎ


또 다음 페이지를 넘기면.. 속지가 나타납니다!!
7mm로 편안한 줄간격과 깔끔한 0.2point 라인의 심플한 일반 노트에요~


총 64페이지로 구성되어 있고,
마지막 속지 페이지 오른쪽 부분에는 우리나라 전통 느낌이 살아있는 먹물 자국이 디자인되어 있어요..


마지막 페이지에는 개인정보를 기재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 좋더라구요~!
분실되도 걱정없겠죠?ㅎㅎ
그리고 역시 하단에는 독도는 우리땅임을 알리는 문구가 적혀있어요..
오른쪽에는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지도가 디자인..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의 가장 큰 장점은..
가늠끈이 달려있다는 거에요~!!


반짝반짝 빛나는 은색빛의 가늠끈..
책갈피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 무척 편리해요ㅎㅎ


튼튼해서 이렇게 잡아당겨도 절대 떨어지지 않겠더라구요^^


또한,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는 촉감이 좋은 패브릭 원단으로 제작되어,
종이처럼 찢어지거나 하는 불편함 없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구요..
빈티지한 느낌으로 구성되어 때가 잘 타지 않는다는 매력포인트가 있어요~!!
제 노트는 대부분 때가 타서 어느정도 쓰면 갖고 다니기 창피한데..
이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는 언제까지나 새것같은 느낌을 간질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를 쫘악~ 펴 보았어요ㅋ


와~!! 360도 펼침에도 끄떡없이 튼튼한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
너의 매력은 어디까지니??ㅎㅎ


7321스토어의 어린왕자 샤프펜슬로 필기하면 정말 환상의 짝꿍!ㅎㅎ
"독도는 우리땅" 임을 알리는 착하고 좋은 제품.. 세이독도(SAY DOKDO) 라인노트!!!
딱 제 스타일이에요~ㅎㅎ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장점 단점 
1. 패브릭원단으로 촉감이 좋다.          
2. 360도 펼침에도 튼튼하여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3. 가늠끈이 달려있어 책갈피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4. 디자인이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5. 때가 타지 않아 오래 사용 가능하다. 
6. "독도는 우리땅" 임을 알리는 좋은    
제품이다.                                 
 1. 가격이 부담스럽다.                         
 2. 표지가 튼튼해 오래 사용하고 싶지만,
 매수가 64페이지로 한정되어 있다.
 -> 속지를 끼워쓰는 등 리필이 가능하도
록 제작된다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가격부담이 적어질 것   
 같다.                                        

     


세이독도(SAY DOKDO) 브랜드 제품이 7가지가 있더라구요..
다들 사랑스런 제품들이네요ㅎㅎ

세이독도 캔버스백
12,000원 
세이독도 중철노트
1,500원 
세이독도 A4파일
6,000원 
세이독도 라인노트
9,600원 
독도여권첩
12,000원 
앤틱독도수첩
800원 


앤틱 맵 카드
6,000원 
참고로, 7321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알려드릴께요~


세이독도(SAY DOKDO) 브랜드의 또 다른 후기도 감상해주세요

세이독도 A4파일 후기 보기 -> [7321스토어] 세이독도 A4파일 (3-2차리뷰)



 
△ 7321스토어 바로가기
(
http://www.7321store.com )



Copyright ⓒ 귀여운걸(
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7321스토어 2차 리뷰입니다^^
2차 상품은 유로맵 카드케이스(EURO MAP CARD CASE)에요~


 제품명 유로맵 카드케이스 (EURO MAP CARD CASE) 
 재질 폴리에스테르, PVC 
 사이즈 80mm * 107mm 
 가격 15,000원 


투명한 플라스틱 포장 케이스에 상품이 안전하게 담겨 있었어요~


포장 케이스 뒷면이에요..
유로맵 카드케이스(EURO MAP CARD CASE) 제품 정보가 상세히 기재되어 있어요~
상단에는 유로맵 카드케이스(EURO MAP CARD CASE)의 이미지가 적혀있구요..
하단에는 색상정보 및 제품정보가 기재되어 잇어요..
여기서 잠깐!!
포장 케이스에 잘못 표기된 부분이 있어서 알려드려요~!
포장 케이스에는 총 22포켓 (카드포켓2칸, PVC포켓20칸)으로 표기되어 있으나,
제품을 살펴보면 총 18포켓 (카드포켓2칸, PVC포켓16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포장 케이스에 오타가 난 듯 하네요 -_-;;


투명한 플라스틱 포장 케이스도 너무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포장 케이스가 종이로 되어 있었다면 제품이 다치거나 손상되었을텐데..
플라스틱 케이스이다 보니 튼튼하고 안전하더라구요~
제품이 다치지 않도록 포장 케이스에도 신경을 쓰는 7321스토어~!!


포장 케이스 위, 아래 여는 부분을 보면,
위와 같이 "ART DECO 7321™"이라고 적힌 동그란 스티커가 붙여져 있어요..
솔직히 포장 케이스가 엉망이거나 누구나 열어볼 수 있게 되어 있으면 좀 속상하잖아요?ㅎㅎ
근데, 7321스토어 제품은 요렇게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정품 인증!!^-^


위, 옆, 아래에서 본 모습이에요..
이제 본격적으로 뜯어 제품을 살펴볼까요?^^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한 손에 쏘옥 들어오는 앙증맞은 크기의 유로맵 카드케이스(EURO MAP CARD CASE)!!


유로맵 카드케이스(EURO MAP CARD CASE)의 뒷면이에요..
브라운 컬러의 유로맵이 직조로 수 놓아져 있는 독특하며 멋스러워요^^


다양한 각도에서 바라본 유로맵 카드케이스(EURO MAP CARD CASE)에요ㅎㅎ
고급스러운 느낌.. 대만족이에요~!!


브라운 컬러의 유로맵 직조원단으로 구성되어 아주 고급스러운데요..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유로맵 무늬가 수놓아져있어 정성이 돋보이고,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이 느껴지네요ㅎㅎ
만져보면 촉감도 상당히 부드럽고 좋아요^^
푹신푹신 감촉이 살아있는 유로맵..
아.. 이 올록볼록하면서 부드러운 좋은 촉감을 전하고 싶은데ㅠㅠ


유로맵 카드케이스(EURO MAP CARD CASE)를 열어보았어요..
고급스러운 가죽 베루(여는 부분이 베루에요)와 똑딱이 단추가 참 잘어울리더라구요~
같은 계열의 톤으로 구성되어 있어 한층 고급스러운 부분 중 하나였어요!
또한 똑딱이 단추가 예쁘고 실용적이더라구요..
지퍼나 자석보다 편리한 거 같아요^^


유로맵 카드케이스(EURO MAP CARD CASE)를 열어보면..
맨 앞과 맨 뒤에 카드포켓이 있고, 분리형 PVC카드포켓이 들어있어요..
맨 앞, 중간, 맨 뒤 부분을 펼쳐보았습니다^^


분리형 PVC카드포켓의 하단부분과 상단부분이에요..
부드럽게 처리되어 손이 베일 염려가 없어 좋았고,
반투명재질로 작은 부분까지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분리형 PVC카드포켓이라 요렇게 분리가 가능해요..
사용 중 파손이 되어도 교체가 가능해 안심이에요!^^


분리형 PVC카드포켓 입니다..
교체가 가능한 끼움방식의 PVC포켓..ㅎㅎ
앞면에는 "7321 DESIGN™"이라고 적혀있답니다..


분리형 PVC카드포켓을 빼낸 유로맵 카드케이스(EURO MAP CARD CASE)에요..
펼쳤을 때 오른쪽 부분 하단에 "7321 DESIGN™"이라고 고급스럽게 새겨져 있었구요..
가로 세로 물결무늬가 참 고급스럽고 부드러워요..
중간부분에는 역시 유로맵이 그려져 있구요..
박음질도 아주 꼼꼼하고 세심하게 신경써 잘 마무리 되어있었어요..


유로맵 카드케이스(EURO MAP CARD CASE)에 각종 쿠폰, 적립 카드, 멤버쉽카드, 공중전화 카드 등을 넣어 보았어요..
상단수납 방식이라 사용이 편리하고 크기도 딱 맞더라구요^^
또 PVC카드포켓은 앞뒤로 꽂을 수 있어 편리해요..ㅎㅎ


이번에는 유로맵 카드케이스(EURO MAP CARD CASE)에 명함을 넣어보았어요..
PVC포켓16칸에 모두 채워넣은 다음 펼친 모습입니다..
이렇게 많은 명함이 깔끔하게 정리되다니.. 대만족이에요^^


카드를 가득 채웠을 때 유로맵 카드케이스(EURO MAP CARD CASE) 모습이에요..
넉넉한 베루가 있어 많은 양의 카드를 넣어도 문제 없어요..
너무 깔끔하고 예쁘죠?ㅎㅎ


분리형 PVC카드포켓을 빼고, 유로맵 카드케이스(EURO MAP CARD CASE)만 사용해도 좋더라구요..
영수증을 넣어 갖고 다니는 영수증 케이스로 사용해도 너무 편리해요!
보이지 않은 안쪽 끝까지 유로맵 이미지의 천이 붙어 있어 깔끔해요~!


분리형 PVC카드포켓을 빼고, 유로맵 카드케이스(EURO MAP CARD CASE)에 이렇게 각종 카드를 넣어보았습니다.


PVC카드포켓 없이 2칸의 카드포켓만 사용해도
깔끔하고 매력 만점인 유로맵 카드케이스(EURO MAP CARD CASE)!!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매력쟁이에요^^


< 사용중의 장점 / 단점 >

 장점 단점 
1. 브라운 컬러의 유로맵 직조원단과 가죽 베루가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고풍스럽다.        1. 고가의 가격으로 약간 부담스럽다.              
 2. PVC카드포켓이 분리가 가능해 교체 및 PVC 
카드포켓을 빼고 사용 가능해 높은 활용도.
2. PVC카드포켓을 끼웠을 때 고정이 되지 않고 조금씩 움직이는데 클립형으로 끼우거나  
  해서 고정이 되면 더 편리할 것 같다.          
 3. 똑딱이 단추로 여닫을 수 있어 편리하다.       3. 좀 더 밝은 톤의 색상도 출시되었으면 좋겠다.


< 제품평가 >
★★★★☆ (90점/100점)


 
△ 7321스토어 바로가기
(
http://www.7321store.com )



Copyright ⓒ 귀여운걸(
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②차 리뷰 어린왕자 샤프펜슬(고독) 시작합니다



△ 어린왕자 샤프펜슬(고독)!!
고독한 별을 지키고 서있는 작고 여린 모습의 어린왕자 샤프펜슬이에요~




△ 샤프펜슬도 예쁘지만 패키지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필통으로 삼고 싶을만큼..^^;;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패키지라 선물해도 누구나 좋아할것 같아요




△ 케이스의 상세 부분 컷입니다..
마무리도 깔끔하게 되어 있었구요..
뒷면에 어린왕자 하면 떠오르던 그 장소..도 그려져 있어서 반갑더라구요~
또한 반짝이는 홀로그램을 보면 반짝이는 어린왕자가 저를 보며 반갑다고 하는 것 같은..착각-_-;;
케이스 옆면에는 주의 문구와 함께 분리수거 표시가 되어 있어요~
요런 세심한 배려까지~ㅎㅎ




△ 펜던트 부분이에요!
고독한 별을 지키고 서있는 작고 여린 모습의 어린왕자 펜던트가 고급스럽고 너무 예뻐요~!
펜던트 크기도 샤프펜슬과 비슷하여 옆으로 크지 않고 딱 맞아 사용하기에 불편하지 않고,
오히려 펜던트고리를 이용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좋더라구요~
펜던트고리 활용 방법은 계속해서 아래 후기를 봐주세요~




△ 어린왕자 샤프펜슬(고독)을 옆에서 본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예쁘고 활용도 만점! ^-----^




△ 바디 칼라는 고급스러우면서 시원한 청록색!
어린왕자를 Le Petit Prince 라고 영문으로 세겨서 고급스러움이 한층 더해진거 같아요~
바디 부분에 군데군데 그려진 행성과 별은 포인트를 더해 줘서 예뻐요




△ 어린왕자 샤프펜슬(고독)을 한번 사용해볼까요?
샤프심이 나와야 하니까.. 요렇게 꾸~욱 눌러주세요~ㅎㅎ
맨 처음 사용시 조금 빡빡하지만.. 새 제품이라 그렇구요..
조금 사용하다보니 부드러워지더라구요~ 하긴 모든 샤프들이 그렇긴하지만요ㅋㅋ




△ 위에서 본 모습과 심이 나오는 부분 이에요~
깔끔하고, 한번 눌렀을 때 나오는 심 길이도 적당하고!
위 심 길이는 2번 눌렀을 때 나온 심 길이에요~




△ 두께감과 무게감이 적당한 어린왕자 샤프펜슬!
두께감과 무게감이 적당해 그립감이 좋고, 부드러운 필기감이 만족스러워요~
샤프가 너무 가벼워도 필기가 잘 안되고, 무거우면 사용하기가 불편한데..
제가 사용해본 샤프 중 가장 편하고 좋았어요~




△ 쓰던 샤프와 비교해봤어요..
검정색으로 된 시중에서 많이 판매되는 아주 흔한 샤프죠..
아주 밋밋한 디자인에 색도 칙칙하고.. 좀 가벼워서 쓰기가 불편했는데,
지금까지 7321스토어의 샤프펜슬을 몰랐다는게 정말 슬프더라구요..
왜 이제야 알게 된거야!!ㅠㅠ




△ 샤프 속을 한번 살펴보려면..
뚜껑을 돌리면서 위로 쏘옥~ 당겨주세요!
맨 처음 사용시 뚜껑이 빡빡해서 열 때 조금 힘들지만, 몇 번 사용하면 부드러워져서 별 문제는 없구요..
거추장스러운 지우개가 달려있지 않아 깔끔하고 좋았어요!
솔직히 샤프 뒤에 달린 지우개로 지우면 잘 지워지지도 않고 지저분하기만 했는데 대만족이에요!  




△ 샤프 속을 살펴보니 샤프심이 2개 들어 있었어요~
히힛~ 센스쟁이ㅋㅋ
샤프심은 보통 가장 많이 사용하는 0.5mm 샤프심이더라구요~ㅎㅎ




△ 샤프를 사용하다보면 가끔 샤프심이 안나오고 고장날 때가 있는데 이 경우를 대비해 분해해봤어요!!
앞부분을 분리해보면 심통이 완전 분리되더라구요!ㅎㅎ
분리된 상태에서 앞부분을 돌리면 역시 분해되더라구요!
모든 부분이 완전 분해되니 고장나도 문제 없을꺼 같아요~




△ 우리 냥이가 어린왕자 샤프펜슬(고독)을 빼앗아갔어요..
너무 맘에 들어서 돌려 주고 싶어하지 않은 냥이~ 정말 귀엽죠?ㅎㅎ




△ 짜잔~! 아까 위에서 말씀드렸던 펜던트 고리 활용 방법입니다!!
펜던트 고리로 책 고정이 가능해서 책갈피 대신 사용이 가능해요~
아까 옆에서 본 모습을 살펴보았듯이 펜던트와 바디부분 사이 간격이 꽤 있어 노트 등 종이를 꽤 많이 집을 수 있어요~




△ 디카케이스에도.. 수첩에도 모든 곳에 펜던트 고리를 이용해 끼울 수 있어 아주 편리하더라구요~
그냥 예쁘라고 달아놓은 게 아니라 이렇게 실용성까지 생각했구나..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제가 사용하고 있는 연필꽂이인데요..
여기에 꽂아두니 더욱 예쁘네요~ 색상도 잘 맞고ㅎㅎ
어린왕자 샤프펜슬을 탐내는 토끼..
무언가 쓰려고 폼을 제대로 잡았네요~




또 다른 후기도 감상해주세요

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 후기 보기 -> [7321스토어]1-①차리뷰(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



△ 7321스토어 바로가기
(
http://www.7321store.com )



Copyright ⓒ 귀여운걸(
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①차 리뷰 (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 시작합니다



△ 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
샤방샤방 스타일리쉬한 오케이티나의 캔버스백이에요!




△ 요렇게 깔끔한 상태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기대하며 살펴보기!!




△ 제품 정보가 기재된 라벨이 붙어 있어요..
이 라벨을 뜯어야만 열어볼 수 있어 확실한 새 상품임을 인증해줘 더욱 좋더라구요..
화장품 같은 걸 살 때도 라벨이 붙어 있으면 누가 뜯어보지 못했겠군.. 하면서 더 좋잖아요~
바로 그런 느낌이었어요~ㅎㅎ




△ 캔버스백 뒷면이에요.
앞면과 다른 디자인이 그려져 있어요.
앞면에는 사랑과 평화를 사랑하는 예쁜 인디언 소녀가 그려져 있구요..
뒷면에는 요렇게 시원하고 깜찍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배트걸이 그려져 있어요..

앞뒤로 다른 드로잉이 들어가 2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마음에 들더라구요..
하나의 캔버스백을 2개의 캔버스백으로 연출 가능!!^-------^




△ 물건이 밖으로 빠지지 않도록 고정해줘서 안심이에요!
제가 갖고 있던 캔버스백은 아무것도 없어서 그냥 물건이 와르르 쏟아졌거든요..
그래서 어딜가나 항상 조심해야 했는데..
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은 센스있게 고정이 가능하더라구요!
아~ 이제 안심이다!! 후훗~




△ 고정의 비법은 바로 자석 단추!!
이 자석 단추 덕분에 물건이 쏟아지지 않게 안심하고 다닐 수 있게 되었어요ㅋㅋ
아주아주 깔끔하고 편리한 자석 단추~ 기특한 녀석!!




△ 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 내부에요!
PU 코팅을 내부에 입혀 쉽게 때가 타지 않으니 대만족!
또한 색상도 화사한 노란색~
(제가 좋아하는 색이라 더욱 만족했어요~!!) 




△ 겉으로 보기엔 적당한 크기!
거기에다가 내부는 깊어 짐이 많이 들어가 알찬 캔버스백!
완전 1석2조네ㅋㅋ
백과사전 정도 되는 두꺼운 책도 쏘옥 들어가더라구요~
겉보기엔 가뿐해보이고~
지금까진 디자인, 컴퓨터 관련 서적이 무척 두꺼워 캔버스백에 넣으면 보기에도 안 좋고 불편했는데..
이젠 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만 있다면 많은 짐 걱정 할 필요가 없어졌어요!!

*** 아래와 같은 분들께 강추합니다! ***
1. 두꺼운 전공서적을 많이 가지고 다니는 대학생!
2. 학원교재를 많이 가지고 다니는 중,고등학생!
3. 캔버스백이 아주 가벼워서 장바구니로 활용 가능하더라구요. -> 장바구니로 이용할 주부!
4. 외출할 때 사용해도 실용적이고 예뻐요. -> 20~30대 직장인!
5. 여름 바캉스를 떠나는 모든분들!

이렇게 보니 정말 여러모로 쓸모가 많은 가방이네요~




△ 캔버스백 내부에는 깜찍하고 유용한 포켓이 있어요!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을 넣기에 딱이더라구요!!ㅎㅎ




△ 포켓은 위와 같이 2개의 칸으로 분리되어 있어요..
우선, 제가 갖고 있는 커다란 휴대폰을 한번 넣어볼께요~
어머어머~ 쏙 들어가는게 휴대폰 전용칸으로도 손색이 없네요!




△ 또 다른 칸에는 배터리와 안경닦이를 넣었어요..
전 항상 여유분의 배터리를 갖고 다니구요..
안경을 써서 안경닦이는 필수라..ㅎㅎ
포켓에 수첩이나 볼펜, 카드 등 작은 소지품들은 다 수납이 가능해요~




△ 원단이 도톰하고 튼튼해요..
또한 어깨끈이 이어지는 부분은 가로,세로,대각선으로 박음질하여
더욱 튼튼하고, 꼼꼼하게 마무리 되어 있어요ㅎㅎ




△ 캔버스백 내부 역시 박음질이 깔끔하고 꼼꼼하게 되어 있어요!
보이지 않는 작은 부분까지 꼼꼼하게 신경써 제작된 캔버스백!!




△ 어깨끈!! 제가 아주 만족하는 부분 중 하나인데요..
제가 갖고 있는 캔버스백과 달리 끈이 한줄이에요! 그래서 아주 편하더라구요!!
보통 끈이 두줄로 되어 있어 어깨에 메고 다니면..
꼭 한 줄이 쳐지고 떨어지고 해서 보통 성가신게 아니었는데,
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은 끈이 한줄로 되어 있어 어깨에 착용감도 좋고 흘러내리지도 않고~
물론 한줄로 되어 있어도 아주 튼튼해서 대만족이에요~!
끈길이도 적당히 허리로 늘어지는 딱 예쁜 길이에요~




△ 캔버스백은 요렇게 걸어서 보관중이에요~
한줄로 되어 있고 가벼워서 약한 걸이에 걸어도 끄떡없어요!
공간 활용도 되고, 캔버스백을 걸어두니 분위기도 더 살아나는듯해요




△ 저의 착용모습이에요!
제가 즐겨입는 원피스와 색상톤이 비슷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그쵸?^^;;
저보다는 캔버스백에 초점을 맞춰주세용~ㅎㅎ
캔버스백 앞뒤로 다른 느낌의 드로잉이 들어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더라구요~
사랑과 평화를 사랑하는 예쁜 인디언 소녀가 드로잉된 쪽으로 착용하면 여성스러운 느낌이..
시원하고 깜찍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배트걸이 드로잉된 쪽으로 착용하면 캐주얼한 느낌이..




△ 캔버스백을 착용한 제 뒷모습이에요~
캔버스백 끈길이가 적당히 허리로 늘어져서 보기 좋더라구요~
또한 캔버스백의 자연스러운 구김은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연출해줘서 너무 예뻐요~




또 다른 후기도 감상해주세요

 어린왕자 샤프펜슬(고독) 후기 보기 -> [7321스토어]1-②차리뷰(어린왕자 샤프펜슬(고독))



△ 7321스토어 바로가기
(
http://www.7321store.com )



Copyright ⓒ 귀여운걸(
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7321스토어 첫 리뷰 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어린왕자 샤프펜슬(고독) 입니다



△ 튼튼하고 깔끔한 박스에 1차 상품이 담겨 발송되었어요~
앗싸!! 두근두근




△ 평소 갖고싶었던 상품들이에요!
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 + 어린왕자 샤프펜슬(고독)




△ 7321스토어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박스!
혹시라도 상품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꼼꼼하게 테이프로 붙여 안전하게 배달되었어요




△ 조심스럽게 테이프를 자르고 박스를 열어보았어요.
궁금해~궁금해~




△ 짜잔~ 1차 상품 개봉박두!!
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 + 어린왕자 샤프펜슬(고독) 이 담겨있어요!  




△ 기분이 완전 UP!
그럼 본격적인 후기를 감상해주세요

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 후기 보기 -> [7321스토어]1-①차리뷰(캔버스백 오케이티나 배트걸)

 어린왕자 샤프펜슬(고독) 후기 보기 -> [7321스토어]1-②차리뷰(어린왕자 샤프펜슬(고독))



△ 7321스토어 바로가기
( http://www.7321store.com )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