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S 블로거 기자단/신개념 리뷰 매거진 MAS

[MAS 리뷰]샘플이 아닌 정품체험! 리뷰 매거진 MAS 3월호 제품대공개!


 

 안녕하세요.. MAS 구독자 귀여운걸이에요^^
국내 최초의 체험형 리뷰 매거진이자 아무나 받을 수 없는 Rare Item인 MAS의 3월호 제품 및 컨텐츠를 소개해 드릴께요!
이번 MAS 구성품은 샘플이 아닌 대부분 정품으로 구성되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ㅎㅎ


두근두근 기다리던 3월호 MAS 매거진 도착 인증샷이에요ㅎㅎ
봄처럼 설레이는 오렌지빛의 박스가 산뜻하고 예뻤어요~


8만5천원짜리 정품 닥터엠엘이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 화장품과
 4만원짜리 정품 고려은단 비타플렉스 여성비타민이 들어있음을 알수 있었어요ㅋㅋ
 


 박스를 개봉해볼께요~


MAS 매거진이 들어있었어요..
와~MAS 매거진 3월호의 표지모델은 현빈씨네요ㅎㅎ
부드러운 눈빛과 따뜻한 미소, 그리고 사려깊은 남자 현.빈.
표지부터 정말 기대되네요^^


매거진을 꺼내면 그 아래는 이와 같이 제품이 들어있는 박스가 나온답니다ㅎㅎ 


MAS매거진과 4개 업체의 제품들..
그럼, 하나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고려은단 비타플렉스에요!!
무려 4만원이나 하는 정품 비타민이 제 손에 들어왔어요ㅋㅋ
이 비타민은 그저 그런 비타민이 아니야~~
까다로운 도시남자 현빈이 선택한 비타플렉스! 정말 기대되는 제품이에요~ㅎㅎ


원료 원산지를 투명하게 100% 공개한 신개념 비타민 비타플렉스!
영국, 독일, 스위스, 프랑스 등 안전하고 우수한 유럽산 비타민 원료를 사용해 사람의 나이, 성별,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종합비타민으로, 일본에서 수입한 프리미엄 알루미늄 용기를 사용해 빛과 습기를 최대한 차단하고
내부 용기를 밀폐하는 등 2중 포장 시스템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답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보시다시피 레드색상으로 현대 여성의 체질에 맞춘 종합비타민 비타플렉스 포우먼이에요ㅎㅎ
(참고로, 포우먼 이외에 포맨, 포실버, 포틴즈, 오리지널 제품이 있답니다..)
자세한 제품 후기는 조만간 따로 소개해드릴께요~ 기대해주세요^^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DHC 클래리파잉 메이크업 시리즈에요..
무결점 피부의 조건, 트러블 진정과 커버를 한번에 해주는 4 in 1 케어에요!

 
DHC는 모든 연령대의 AC고민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기 위해 AC전용 프로그램을 설계했는데요..
DHC AC컨트롤 시리즈는 AC케어에 도움을 주는 살리실산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에요!

여기서, 실리실산이란?
여드름의 원인인 AC균을 살균하고 오래된 각질을 녹이는 작용을 합니다.
또한 염증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어 토탈 여드름케어가 가능한 성분입니다.

모공을 막아 AC의 원인이 되는 오래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정리해주며,
여러 종류의 식물엑기스를 더해 피부트러블을 잠재워 주는 DHC AC control series 6-Step Program!!
총 5종의 샘플이 들어있었는데요.. 하나하나 살펴볼께요..
 


왼쪽 샘플은 1단계 세안시 사용하는 DHC AC 컨트롤 페이스 워시에요..
묵은 각질과 피지를 깨끗하게 씻어내는 세안제로 적당량(2~3번 펌핑)을 손바닥에 덜어 미온수와 섞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깨끗이 씨어주면 된답니다..
오른쪽 샘플은 2단계 화장수로 사용하는  DHC AC 컨트롤 페이스 로션이에요..
여드름 원인은 억제하고 피부는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여드름피부 전용 화장수로
세안 후 적당량을 화장솜 또는 손바닥에 덜어 AC부분 혹은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닦아내어주면 된답니다..


왼쪽 샘플은 3단계 유액으로 사용하는 DHC AC 컨트롤 페이스 밀크에요..
AC균을 억제하면서 각질을 부드럽게 하고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유액으로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된답니다..
오른쪽 샘플은 4단계 에센스로 사용하는  DHC AC 컨트롤 페이스 에센스에요..
이미 생겨버린 피부 트러블을 집중 케어해주는 전용 미용액으로
손 끝에 소량을 덜어 신경 쓰이는 부분에 가볍에 발라주면 된답니다..


왼쪽 샘플은 5단계 베이스 메이크업 사용시 사용하는 DHC 클래리파잉 포어 커버 베이스에요..
모공, 번들거림이 신경쓰이는 부분에 피부표면이 보송보송해질때까지 얇게 펴 바르면 된답니다..
오른쪽에 보면 6단계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사용하는  DHC 클래리파잉 틴티드 밀크도 있는데요.. 샘플은 없었어요..
유액을 충분히 흔들어 동전 크기만큼 손등에 덜어 턱, 양볼, 코, 이마에 소량씩 얼굴 중심에서 바깥쪽을 향해
펴 바른 후 부드럽게 눌러 흡수시켜주는 제품이에요..


피부 트러블을 영원히 잠재우는 매력적인 제품인거 같아요..ㅎㅎ


빈틈없는 모공, 트러블 제로, 잡티 없이 매끈한 피부결 3박자를 고루 갖춘 매력적인 DHC 클래리파잉 메이크업 시리즈!
 


 AC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원래 좋은 피부처럼 윤기나고 매끈하게! 꿈이 현실로..ㅎㅎ

 


 DHC 클래리파잉 메이크업 시리즈는 AC케어, UV차단, 피지관리, 모공커버까지!
1석 4조라고 볼수 있겠더라구요^^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리포존 슬리밍 앰플 이에요!!
바르기만 해도 확실한 슬리밍 효과가 있는 제품이에요~


하루 1번, 1분, 앰플 1개면 충분한 리포존 슬리밍 앰플!!
5ml 용량 7개가 들어있었어요..1주일간 사용가능한 제품이었구요..
바르고 문지르기만 해도 4주후 확실한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꾸준히 사용하면, 그 효과를 볼 수 있는 고민부위 집중관리 프로그램! 리포존 슬리밍 앰플!!


오렌지빛 색상이 참 예쁘죠?ㅎㅎ
하루 1개, 팔뚝, 허벅지, 배 등 고민부위에 바르면 된답니다..
1개 분량은 2~3개 부위를 커버하는 분량이므로 더 넓은 부위에 사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용량을 조절해 주시면 되요..


일시적, 셀룰라이트 생성방지 및 제거에 도움!
일시적, 피하지방 개선에 도움!
피부결 개선에 도움!
피부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획기적인 제품이더라구요^^
 


리포존은 프랑스 라보아뚜아 드라메르가 1999년 런칭한 몸매관리 브랜드에요..
프랑스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츠랑스 바디케어 부문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고 하네요ㅎㅎ


저도 열심히 발라서 프랑스 미인처럼 되보려구요ㅋㅋ


팔뚝, 허벅지, 배 등 고민 부위에 하루 1개 바르기만 하면,
셀룰라이트, 피하지방, 피부탄력, 피부결, 수분, 영양 공급을 한번에 관리하는 마법의 호리병!!
너무 좋아요ㅎㅎ


www.lipozone.co.kr 홈페이지에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답니다^^

 


네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닥터엠엘이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이에요!!
잠들기 전 '만나는 고보습 숙면팩!
무려 85,000원이나 하는 정품을 체험하게 되었답니다ㅎㅎ


반짝반짝 빛나는 은빛 케이스 안에는..
캘러스 아로마 세럼(15ml)과 수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팩(80ml)가 들어있었어요..


여성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도자기 피부!
이제 자면서 보습, 주름, 미백까지 관리하는 굿 슬리핑팩이 있어 문제 없을꺼 같아요ㅋㅋ
닥터엠엘이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은 황사 바람과 꽃샘 추위에 푸석푸석하고 까칠해진 피부를
도자기 피부로 바꾸어주는 새롭게 개발된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팩이에요ㅎㅎ


피부노화 완화 성분인 식물성 줄기세포와 라벤더향이 피부에 젊음과 편안함을 주는 액티베이터, 캘러스 아로마 레럼이에요!
손바닥이나 화장솜에 토너를 적당량 펌핑하여 얼굴전체를 닦아내듯 펴 바른다음,
캘러스 아로마 세럼을 적당량을 덜어내어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흡수시켜주시면 되요..


주름, 미백 기능과 함께 피부 구조 MLE 처방으로 피부 본연의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고보습 크림팩! 수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팩이에요.. 

이젠, 수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팩을 얼굴 전체에 골고루 도통하게 펴 바른 다음
손바닥으로 가볍게 3번 톡톡 두드려 흡수시킨 후 숙면을 취하면 된다니 사용법도 쉽고 편한거 같아요^^


바쁜 시간을 배려하는 간편 안티에이징 습관!
잠들기 전 씻어낼 필요 없는 과학적인 2단계 관리로 한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토탈 스킨케어! 대만족이에요^^


제품 케이스 뒷면에는 제품 정보 및 성분 등이 자세히 적혀 있었어요..


닥터엠엘이 홈페이지 www.drmle.co.kr 에 가입하시면 샘플도 보내드린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살펴보세요ㅎㅎ
마치 피부를 바른 듯, 또 하나의 피부 닥터엠엘이!
이상,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단 2단계로 완벽하고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완소 아이템! 닥터엠엘이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까지 살펴보았습니다..

 

고려은단 비타플렉스, DHC 클래리파잉 메이크업 시리즈, 리포존 슬리밍 앰플, 닥터엠엘이 오버나잇 투스텝 솔루션!
 


 모두 마음에 쏙 드는 제품들로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번에는 3월호 MAS 매거진을 소개해드릴께요~
 


표지를 넘기면 목록이 나타나는데요..
헬스/뷰티/푸드/생활 섹션으로 이루어진 유용한 정보가 가득했어요^^
모두 소개해드리기는 어렵고 대표적으로 몇개만 소개해드릴께요~ㅎㅎ


건강한 봄을 위한 어드바이스 코너가 있어서 봄철 알레르기 질환 전격해부와 팁이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봄철 별미 쭈꾸미에 대한 설명과 영양, 손질법까지 요리할때 참고하기 좋았구요..


페이스오일의 실체와 홈메이드 페이스 오일 만드는 방법까지!
알찬 정보가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봄 나들이고 제격인 양평 들꽃수목원의 봄꽃 전시회도 소개되어 있어서
조만간 한번 놀러가려고 마음먹고 있어요~


봄 추천 영화부터 봄에 어울리는 노래까지..
깨알같은 즐거움을 선사하는 마스 매거진..


마스 매거진 뒷표지에요.. 마지막까지 깔끔 그 자체!!
일반 매거진과 달리 두께가 얇고 알찬 정보가 가득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이상, 직접 체험하는 신개념 리뷰 매거진! MAS 3월호 제품 소개였습니다!^^


마스 리뷰세상 바로가기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