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S 블로거 기자단/신개념 리뷰 매거진 MAS

[MAS 리뷰] 고품격 안티에이징? 더페이스샵 더스킨 류 사용후기!!



직접 체험하는 국내 최초의 신개념 리뷰 매거진 MAS 1월호 제품 중에서 제 마음을 가장 사로잡았던 제품!!
더페이스샵의 더스킨 류(R.E.W)를 소개해 드릴께요^^


피부 재탄생을 위한 고품격 안티에이징 화장품 더페이스샵 더스킨 류(R.E.W)~!


더스킨 류(R.E.W)가 들어있는 깔끔한 MAS 케이스.. 두근두근+_+


더페이스샵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트라이얼 키트에요!!
케이스부터 고품격이 느껴지네요ㅎㅎ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트라이얼 키트 케이스 뒷면에는 제품 구성 및 사용법 등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더페이스샵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트라이얼 키트 구성은 왼쪽 사진부터..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풍부한 영양과 탄력을 공급해주는 피부 재탄생 크림!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리뉴얼 크림,
철갑상어의 강한 생명력을 지닌 캐비어 추출물과 캐놀라오일이
영양감을 전달해주는 고농축 보습 오일!
더스킨 류 캐비어 유스 페이셜 오일,
최적의 피부 환경을 만들어 주는 세안 직후 바르는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레디 부스트 세럼!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피부노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더페이스샵과
프랑스의 세더마社, 크로다롬社의 기술제휴로 탄생한 고품격 안티에이징 브랜드 더스킨 류(R.E.W)!!
류(R.E.W)는 '되돌려감다(◀◀Rewind)'를 줄인 말로 피부 시간을 되돌려(Re) 준다는 의미와 한자어 流(흐를류)로
피부를 순환 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안티에이징 브랜드에요..


그럼, 지금부터 노화의 결과물을 주름이 아닌 생성 원인부터 분석 진단하여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안티 에이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더스킨 류(THE SKIN R.E.W.)를 사용해볼께요..
참고로, 제 피부는 20대, 민감성 + 악건성 이랍니다..


첫번째로,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레디 부스트 세럼 부터 살펴볼께요..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레디 부스트 세럼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정품은 45ml  이지만, 이 샘플은 10ml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성분은 캐비어추출물(20%), 블랙펄추출물(0.1%), 바이오펩타이드 CL(2%), 목화씨추출물(2%)로 구성되었답니다..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레디 부스트 세럼 제품을 위와 아래에서 본 모습이에요..
2011년 1월 19일 제조.. 와~ 정말 신선하네요^^


세안 직후 바르는 부스트 세럼으로 피부 깊숙이 영양감을 빠르게 전달하여 피부 근원을 튼튼하게 해주면서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 성분의 흡수를 도와주는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레디 부스트 세럼!!

△ 세안 후 물기를 닦지 않은 제 손이에요..                                △ 더스킨 류 부스트 세럼을 손등에 펌핑했어요..     


세안 후 물기를 닦기 전에 내용물을 적당량 펌핑해 주었어요..

△ 더스킨 류 부스트 세럼은 이렇게 투명하고 촉촉하게 되어 있었어요..

향도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하니 좋았어요^^

△ 더스킨 류 부스트 세럼을 펴 발라 보았어요..

부드럽고 촉촉한 기분 좋은 촉감!

△ 더스킨 류 부스트 세럼을 손에 바른 직후의 모습이에요..

촉촉함이 가득~~


세안 후 타올로 물기를 닦아내는 과정에서 피부 건조와 당김이 일어나고, 결국 노화를 향해 다가가는 것인데요..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레디 부스트 세럼은 타올을 사용하지 않고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바로 사용해도
전혀 부담없는 산뜻하고 빠른 흡수력의 내용물을 지니고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 더스킨 류 부스트 세럼을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산뜻하고 촉촉해진 피부!! 최적의 피부 환경이 만들어진거 같아요^^
 
△ Before                                                                               △ After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 성분의 흡수를 도와주는 피부 상태 완성!
왼쪽은 더스킨 류 부스트 세럼을 바르지 않은 상태이고, 오른쪽은 더스킨 류 부스트 세럼을 바른 상태에요!
낮 시간에 쌓인 피부 노폐물들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어 효능 성분들이 피부 속에 온전히 흡수될 수 있는
최적의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는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레디 부스트 세럼을 사용해 보았구요..
이젠,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레디 부스트 세럼을 바른 후 사용해 주는 더스킨 류 캐비어 유스 페이셜 오일을 살펴볼께요..


두번째로, 더스킨 류 캐비어 유스 페이셜 오일을 살펴볼께요..


더스킨 류 캐비어 유스 페이셜 오일은 정품은 30ml  이지만, 이 샘플은 3ml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성분은 캐비어추출물(10%), 캐놀라 오일(3%), 호호바씨오일로 구성되었답니다..


더스킨 류 캐비어 유스 페이셜 오일 제품을 위와 아래에서 본 모습이에요..
위에는 고무로 되어 있어 스포이드처럼 빨아올려 사용하는 방식이에요~


철갑상어의 강한 생명력을 지닌 캐비어 추출물과 캐놀라오일이 영양감을 전달해주는 고농축 보습 오일!!
앙증맞은 사이즈.. 휴대용으로도 좋더라구요~


뚜껑을 돌려 열어준 다음, 위의 고무 부분을 꾹 눌러 더스킨 류 캐비어 유스 페이셜 오일을 빨아 올렸어요..

       △ 더스킨 류 부스트 세럼을 바른 제 손이에요..                △ 더스킨 류 캐비어 유스 페이셜 오일을 손등에 떨어뜨렸어요..

더스킨 류 캐비어 유스 페이셜 오일을 2~3방울을 손등에 떨어뜨려 주었어요..


손가락 끝으로 오일을 가볍게 찍어..


문지르지 않고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 주었어요..
2~3방울을 손등에 떨어뜨려 손가락 끝으로 오일을 가볍게 찍어 볼, 이마, 턱에 눌러준 후, 문지르지 않고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된답니다^^

△ 더스킨 류 캐비어 유스 페이셜 오일을 손에 바른 직후의 모습이에요..

오일하면 무겁고 답답할 거라는 편견을 깬 오일이었어요!
물처럼 산뜻하고 흡수력이 빠르더라구요ㅎㅎ

△ 더스킨 류 캐비어 유스 페이셜 오일을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촉촉하고 매끈해진 피부변화!! 느껴지시나요?ㅎㅎ
물처럼 산뜻한 질감으로 피부 속부처 차오르는 보습감을 선사해주는 젊음의 오일+_+


3초안에 피부나이 -10 이 가능한 더스킨 류 캐비어 유스 페이셜 오일로 젊음을 오래토록 유지할 수 있을꺼 같아요ㅋㅋ
왼쪽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이고, 오른쪽은 더스킨 류 캐비어 유스 페이셜 오일을 바른 상태에요!
철갑상어의 강한 생명력을 지닌 캐비어 추출물과 캐놀라오일이 영양감을 전달해주고,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오일 보호막을 형성하여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회복시켜주는 마법의 오일 같아요^^
이젠, 더스킨 류 캐비어 유스 페이셜 오일을 바른 후 사용해 주는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리뉴얼 크림을 살펴볼께요..


마지막으로,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리뉴얼 크림을 살펴볼께요..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리뉴얼 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정품은 45ml  이지만, 이 샘플은 10ml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성분은 캐비어추출물(20%), 블랙펄추출물(0.1%), 바이오펩타이드 CL(2%), 목화씨추출물(2%)로 구성되었답니다..


앙증맞은 크기이지만, 정품의 축소판으로 너무 고급스럽고 예쁘게 디자인되어 품격이 느껴졌어요^^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리뉴얼 크림 제품을 위와 아래에서 본 모습이에요..
역시 2011년 1월 19일 제조.. 정말 신선해 마음에 쏙 들었어요^^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풍부한 영양과 탄력을 공급해주는 피부 재탄생 크림!!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리뉴얼 크림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스킨케어 마지막 단게에 적당량을 덜어주세요..

△ 더스킨 류 캐비어 유스 페이셜 오일을 바른 제 손이에요..                △ 더스킨 류 리뉴얼 크림을 손등에 덜었어요..          

더스킨 류 리뉴얼 크림을 손등에 덜었어요..

△ 더스킨 류 리뉴얼 크림은 이렇게 베이지톤의 색상으로 불투명하고 촉촉하게 되어 있었어요..

향도 은은하니 향기롭고 좋았어요^^

△ 더스킨 류 리뉴얼 크림을 발라 보았어요..

스킨케어 마지막 단게에 적당량을 취해 피부결을 따라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발라주면 된답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기분 좋은 촉감ㅎㅎ


철갑상어의 강한 생명력을 지닌 캐비어 추출물과 첨단 생명공학 기술로 개발된 바이오 펩타이드 CL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여 느슨해진 피부 탄력의 힘을 되찾아 주는 느낌이었어요ㅎㅎ

△ 더스킨 류 리뉴얼 크림을 바르고 시간에 따른 경과 모습이에요..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전달해 주는 매력적인 크림!!


건조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전달해 주고 피부 속 탄력을 촘촘히 차오르게 도와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덕분에
촘촘하게 차오르는 고밀도 광채 피부 완성!
왼쪽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이고, 오른쪽은 더스킨 류 리뉴얼 크림을 바른 상태에요!
이상,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리뉴얼 크림, 더스킨 류 캐비어 유스 페이셜 오일, 더스킨 류 캐비어&블랙펄 레디 부스트 세럼
을 순서대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민감한 피부에도 트러블 없이 잘 맞고, 심각한 건성 피부도 부드럽고 촉촉하며 탄력있는 매끈한 피부로 완성시켜 주는
피부 재탄생을 위한 매력만점 더스킨 류~!


피부 깊은 곳에서부터 안티 에이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똑똑한 화장품! 더스킨 류(THE SKIN R.E.W.)!!


매일 매일 사용하고 있던 타월이 노화를 부르는 습관 중 하나라는 걸 아시겠죠?
여러분들도 타월과 작별하고 더스킨 류와 함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으시길 바래요^^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 놀라운 과학의 힘!


이상, 귀여운걸의 더페이스샵의 더스킨 류(R.E.W) 사용 후기였습니다^^


마스 리뷰세상 바로가기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클릭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