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S 블로거 기자단/신개념 리뷰 매거진 MAS

[MAS 리뷰]어머니가 해주시는 팥죽의 맛! CJ 햇반 단팥죽!


 

직접 체험하는 국내 최초의 신개념 리뷰 매거진 MAS 2011 vol.3 제품 중에서 CJ 햇반 단팥을 소개해 드릴께요^^


MAS 케이스 안에 담겨진 CJ 햇반 단팥죽..


집에서 끓이는 정성 그대로 통단팥과 찹쌀을 넣어 제대로 끓인 단팥죽..


집에서 자주 조리해 먹는 원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든 가정식 죽으로
통팥에 찹쌀을 넣고 제대로 끓여 통팥의 씹히는 맛과 팥 앙금의 부드러움이 살아있었어요ㅎㅎ


 전자레인지에 1분간 데워 먹을수도 있지만, 데우지 않고 먹어도 맛있다는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CJ 햇반 단팥죽 케이스 측면 모습이에요..
유통기한이 아주 넉넉해 좋았어요..


뜯는곳을 따라 케이스를 뜯어보았어요..


케이스 안에는 단팥죽과 스푼이 들어있었어요~


인체에 무해한 안전하고 깨끗한 시스템으로 포장되어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CJ 햇반 단팥죽..



기존 레토르트 죽 제품과 같은 인스턴트 캔을 사용하지 않고 지함 포장을 해 신선하고 마음이 놓이더라구요ㅎㅎ

 


 케이스 뿐 아니라 단팥죽 옆에도 이렇게 유통기한이 꼼꼼하게 표시되어 있었어요..



CJ 햇반 단팥죽 밑부분이에요..


CJ 햇반 단팥죽을 전자레인지에 데우지 않고 먹어볼께요..

 

함께 담겨있던 햇반 전용 스푼..
 


 따뜻하게 데우지 않아도 맛이 살아있는 단팥죽.. 완전 감동이었어요ㅎㅎ

 


기존의 레토르트 단팥죽과는 다르게 팥알이 통째로 탱탱하게 살아 있었어요ㅋㅋ


품질인증을 받은 깨끗한 원료를 씻고 불린 후 가마솥 원리로 끓여,
금방 끓인 듯이 씹히는 느낌이 자연스럽게 살아있어 너무 좋았어요~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시던 바로 그 맛을 그대로 재현해 만족스러웠구요..
어머니가 해주시는 팥죽이 생각날때면 이 CJ 햇반 단팥죽을 사다 먹어야겠더라구요^^


CJ 햇반 단팥죽 먹는 방법이에요..


체질 개선에도 좋고 몸에 좋은 다이어트 식품 팥~!!


깨끗하고 영양가가 듬뿍 담긴 CJ 햇반 단팥죽.. 너무 맛있게 먹었고, 대만족이었어요ㅎㅎ


이상, 귀여운걸의 CJ 햇반 단팥죽 후기였습니다^^



마스 리뷰세상 바로가기



Copyright ⓒ 귀여운걸(My Story)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귀여운걸을 미소짓게 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