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 학용품 5500 큐티인형지갑 입니다..




 

 제품명

 5500 큐티인형지갑

 재질

 섬유제

 사이즈

 120mm * 110mm

 색상

 브라운(곰)

 가격

 5,500원

 



 


 

5500 큐티인형지갑은 깔끔하게 비닐포장이 되어 있었구요..

포장 뒷면 상단을 보면, 이와같이 제품정보가 기재되어 있어요..

 


 

미소를 짓고 있는 사랑스런 곰 디자인의 큐티인형지갑..

브라운 색상으로 때가 탈 염려도 없고 귀여운 표정이 참 마음에 들었구요..

보들보들 푹신한 촉감이 너무나 사랑스러웠어요^^




 

5500 큐티인형지갑을 위에서 살펴본 모습이에요..

지퍼 형식으로 구성되어 여닫기가 쉽고 편리했어요~




 

곰돌이 귀 부분이에요..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죠?


 

 

 

또, 꼼꼼하게 봉제되어 있어 튼튼했어요~ 역시 모닝글로리ㅋㅋ




 

5500 큐티인형지갑 오른쪽 아래부분에는 이와같이 귀여운 푸른색 택이 붙어있어요..

앞쪽에는 곰돌이가 그려져 있고, 뒷쪽에는 제품명과 모닝글로리 로고가 박혀 있었어요ㅎㅎ




 

5500 큐티인형지갑 뒷면이에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심플해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매력적이더라구요!




 

5500 큐티인형지갑 상단에는 이와같은 반짝반짝 빛나는 은색빛의 O링 장식이 있어요..

그래서 가방등에 부착하기도 용이하고, 들고 다니기 편리하더라구요~~

O링에 손가락 하나 걸고 지갑을 소지하면 잃어버릴 염려도 없고 편리했어요!

예를 들면 휴대폰에 휴대폰고리가 없으면 허전하잖아요..

그래서 항상 휴대폰고리가 있어야 마음이 놓이고 편리하죠? 바로, 그런 느낌이에요ㅎㅎ



 

 

5500 큐티인형지갑 슬라이스 끝부분에는 이렇게 동글동글한 방울이 매달려 있어요..

너무 귀엽죠? >.<


 

 


5500 큐티인형지갑을 열어보았어요..

방울을 잡고 열면 열기도 쉽고, 지갑 색상과 동일한 브라운 색상으로 되어 있어 너무 예뻐요^^




 

5500 큐티인형지갑 안쪽은 푸른색 바탕에 흰색 땡땡이가 그려져 깜찍하구요..

두께감이 느껴지시나요? 두툼하면서 푹신해 완전 쿠션같아요.. 느낌 최고!!




 

또, 사이즈가 이렇게 커서 동전이외 카드 및 지페, 영수증 등 수납이 용이해요..



 

 

5500 큐티인형지갑 안쪽에도 택이 하나 붙어 있는데요..

인증마크와 함께 사용상 주의사항 등이 기재되어 있어요..

세탁도 가능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혼합세탁은 하지 말라고 해서 단독세탁했더니 탈색 등의 변형 없이 그대로 잘 건조되서 좋았어요!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꼼꼼한 박음질과 뛰어난 마무리도 만족스러웠어요!!


 

 


5500 큐티인형지갑을 다양하게 활용해 보았어요..

우선, 휴대용 화장품들을 넣어 보았어요..




기름종이, 핸드크림, 립케어 등등 휴대가능한 화장품들이 쏙 들어가서

미니 파우치로도 손색이 없더라구요~~




또, 각종 악세사리 등을 수납해도 좋아요..




사이즈가 넉넉하여 다용도로 활용가능한 매력덩어리+_+




깜찍한 캐릭터 인형 모양으로 수용층이 다양한 5500 큐티인형지갑!!

가끔 책상에 엎드려 잠깐 잘때는 낮잠쿠션으로도 이용하고 있어요ㅋㅋ




언제 어디서나 저와 함께 하고 있는 사랑스런 5500 큐티인형지갑~♡

 

 

< 제품평가 >
# 중,고등학생 : O링 장식이 있어 가방에 부착해 가지고 다니기 편리하다. 
# 대학생 : 디자인이 깜찍하고 예뻐서 마음에 들고 사이즈가 넉넉해 좋다. 
# 성인 : 푹신한 감촉이 좋고, 미니 파우치로 이용해도 손색이 없어 만족스럽다
.
# 총평 : ★★★★★

 

 

위드블로그

 

 

            여운걸의 프로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좋은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