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존스 온라인서포터즈/파파존스피자

[배달맛집 하남]파파존스 더블치즈버거 피자! 햄버거 맛에 신기하고 놀라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하남맛집 및 배달맛집으로 인기있는 파파존스 더블치즈버거 피자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배달맛집 파파존스 더블치즈버거 피자는 햄버거 맛이 나는 신기한 피자로, 햄버거보다 오히려 더 맛있어 놀랐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배달맛집 추천! 하남맛집 파파존스 더블치즈버거 피자를 살펴볼까요?^^

 

 

 

 

파파존스 전용 포장용기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배달되었구요..

오이피클 2개와 갈릭디핑소스, 핫소스 3개가 함께 제공되었어요!

 

 

 

 

오이피클이에요..

아삭아삭 새콤하니 피자와 잘 어울렸어요~

 

 

 

 

더블 치즈버거 L (27,500원) 이에요..

햄버거에 들어가는 재료인 제스티 버거 소스, 비프, 토마토, 피클, 모짜렐라 치즈를 토핑해 버거 맛이 나는 피자에요~

 

 

 

 

풍성한 치즈에 맛있는 소고기, 상큼한 토마토, 피클이 제스티 버거 소스와 어우러져 치즈버거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피자에서 버거맛이 나다니 놀랍고 신기했어요ㅋㅋ

 

 

 

 

도톰한 도우 위에 토핑이 가득해 피자만 음료와 함께 즐겨도 맛있지만,

햄버거 맛이 나는 피자답게 좀 더 맛있게 햄버거처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접시에 피자 한 조각을 올려보았어요..

 

 

 

 

그 위에 각도를 똑같이 맞추어 또 한 조각을 올려주었어요..

 

 

 

 

마지막으로 세번째 조각을 버거 뚜껑처럼 뒤집어서 올려주었어요~

 

 

 

 

바닥과 뚜껑까지 제대로 된 햄버거 비슷하지 않나요?ㅎㅎ

 

 

 

 

풍성한 토핑에 치즈도 푸짐해 그 맛이 배가 되는 느낌이었어요~

또한 피자 한조각만 집어 먹으면 축축 쳐지고 손에 토핑도 묻지만, 이렇게 겹쳐 먹으니 손에도 묻지 않고 먹기 편하네요!

 

 

 

 

배달주문시 제공되는 피자 메뉴 전단지~

오리지널, 골드링, 치즈롤, 씬까지 크러스트 타입을 선택 가능하고 제휴카드 및 상품권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네요!

대표적인 프리미엄 피자브랜드답게 신기하고 맛있는 피자를 맛볼 수 있어 감동이었어요ㅎㅎ

오늘은 햄버거보다 더 맛있는 파파존스 더블치즈버거 피자 어떠신가요?^^

 

 

 

 

* 파파존스 미사점 *

[주소]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대로 212 207 (지번주소 :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968-1)

[전화번호] 031-791-8081

[찾아가는길] 망월동 미사강변도시 내 미사센트럴프라자 2층에 위치.

[배달주문시간] 11:00 ~ 22:00

[홈페이지] http://www.pji.co.kr/

 

 

"파파존스 온라인 서포터즈로서 파파존스로부터 시식권과 활동비를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