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파존스 온라인서포터즈/파파존스피자

[망월동 맛집/미사강변도시 맛집]수상한파트너 남지현 먹은 파파존스피자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망월동 맛집 및 미사강변도시 맛집 으로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씨가 먹은 파파존스 피자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미사강변도시 맛집 파파존스 피자는 미국 3대 대표 피자브랜드로 국내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피자브랜드이자,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주인공 남지현씨도 맛있게 먹었던 바로 그 피자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미사강변도시 맛집 추천! 망월동 맛집 파파존스 피자를 살펴볼까요?^^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 방영된 파파존스 피자~

남지현씨가 아주 맛있게 먹는 바람에 무슨 피자 맛집인지 유심히 살펴보게 되었어요!

 

 

 

 

다른 테이블에서 식사하는 분들의 피자도 보니 군침이 돌더라구요~

 

 

 

 

남지현씨가 피자를 먹고 파파존스피자를 나서는 모습~

저도 더이상 참지 못하고 바로 피자를 먹으러 파파존스피자로 이동했답니다ㅋㅋ

 

 

 

 

망월동 미사강변도시 내 미사센트럴프라자 2층에 위치한 망월동 맛집 및 미사강변도시 맛집! 파파존스 미사점..

 

 

 

 

미사센트럴프라자 2층의 매장 입구~

파파존스는 프리미엄 재료의 사용과 엄격한 품질관리 원칙으로 피자시장을 리드하는 세계적인 브랜드가 되었다고 해요!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밝은 햇살이 비치는 화사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청결한 위생이 돋보이는 오픈형 주방..

 

 

 

 

10년전 가격에서 추가할인 골드러쉬 피자 한정판매 소식 반갑네요~

또한 수퍼파파스 스토리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수퍼파파스의 미국이름이 The works(작품) 이라고 하네요~

1984년 미국 인디애나주 제퍼슨빌에서 시작된 수퍼파파스는 그 맛이 미국 전역에 소문이 나면서

지금의 세계적인 피자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게 해주었다고 해요ㅎㅎ

한 번 먹어보면 이름이 왜 '작품' 인지 알 수 있다니 입으로 명작을 경험해 봐야겠군요ㅋㅋ

 

 

 

 

메뉴판이에요..

 

 

 

 

치킨 수퍼파파스 L (27,500원), 스프라이트 500ml (1,300원), 환타 오렌지 600ml (1,300원)를 주문했어요~

 

 

 

 

환타 오렌지 (FANTA ORANGE) 와 스프라이트 (SPRITE) 에요..

 

 

 

 

톡 쏘는 시원한 스프라이트~ 역시 피자와 환상궁합이네요!

 

 

 

 

피클과 갈릭디핑소스에요..

 

 

 

 

치킨 수퍼파파스 (CHICKEN SUPER PAPA'S) 라지 사이즈에요~

토마토 소스, 모짜렐라 치즈, 그릴드 치킨, 핫 치킨 탑핑, 치킨 스트립, 양송이, 양파, 피망, 블랙 올리브가 토핑된 피자에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의 자태 보이시나요?^^

최상급 품질의 우유로 만들어진 자연 모짜렐라 치즈로,

미국 최대 프리미엄 치즈 제조사인 레프리노를 통해 공급 된다고 해요~

입 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치즈의 맛과 풍미를 경험할 수 있었어요!

 

 

 

 

피자 뒷면도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졌네요~

오리지널 수타 도우는 생산라인에서 매장까지 냉동상태가 아닌 냉장상태로 배달되며,

최상의 상태로 발효될 때까지 72시간 4℃에서 저온 숙성해 만들어 그런지

도톰한 도우가 쫄깃하면서 부드럽고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ㅎㅎ

 

 

 

 

치킨 토핑 세 종류가 어우러져 약간 매콤하면서 고소했구요..

아삭아삭 신선한 각종 야채, 프리미엄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특히, 토마토소스는 캘리포니아의 비옥한 지대에서 3개월 동안 잘 자란 토마토를

수확한지 단 6시간 안에 캔 제품으로 가공되는데, 토마토와 함께 허브, 향신료 등의 재료를 첨가하고

제조과정에서 열을 최대한 차단시켜 그런지 신선한 토마토의 풍미가 살아있는 느낌이었어요^^

또한 채소도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냉동포장이 되거나 미리 손질된 채소를 사용하지 않고

매일 아침 그날 사용할 양을 매장에서 직접 손질해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것 같더라구요~

 

 

 

 

갈릭디핑소스에 콕~ 찍어 냠냠~ 크러스트와의 환상적인 조화 굿!!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주인공인 남지현씨가 피자를 맛있게 먹어서 참지 못하고 바로 달려가 먹어보았는데요..

저온 숙성한 오리지널 수타 도우,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신선한 야채, 토마토소스가 어우러져 맛이 일품이었어요~

게다가 친절한 서비스와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까지 굿!! 앞으로 단골이 될 것 같네요ㅎㅎ

오늘은 드라마에도 방영된 인기 맛집 파파존스 피자에서 맛있는 피자 어떠신가요?^^

 

 

 

 

* 파파존스 미사점 *

[주소]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968-1 (도로명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대로 212 207)

[전화번호] 031-791-8081

[찾아가는길] 망월동 미사강변도시 내 미사센트럴프라자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30

[매장정보] 배달 + 포장 + 미니 레스토랑

[주차가능여부] 가능 (2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www.pji.co.kr/

 

 

"파파존스 온라인 서포터즈로서 파파존스로부터 시식권과 활동비를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