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광장동 맛집 및 광나루역 맛집 파파존스피자의 상큼한 여름신메뉴! 망고 슈림프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광나루역 맛집 파파존스피자에서 7월 여름 시즌을 맞춰 여름신메뉴로 상큼한 망고 슈림프가 출시되었는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광나루역 맛집 추천! 광장동 맛집 파파존스피자 망고 슈림프를 살펴볼까요?^^

 

 

 

 

광나루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광장동 맛집! 파파존스 광장점..

 

 

 

 

2층에 위치한 파파존스피자 매장 입구..

 

 

 

 

탁 트인 창 밖을 바라보며 즐기기 좋은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면서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식사하기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여름신메뉴 망고 슈림프 피자 출시 기념으로 8월5일까지 최대 9천원 할인된다는 소식^^

L사이즈+콜라는 30,300원 -> 22,300원, F사이즈+콜라는 35,700원 -> 26,700원에 즐길 수 있어 좋네요ㅎㅎ

 

 

 

 

재료에 대한 설명과 베스트 피자도 있고..

 

 

 

 

스페셜한 피자와 클래식 피자도 맛있어 보이네요ㅋㅋ

 

 

 

 

스프라이트에요~

역시 피자는 톡~ 쏘는 청량감 가득 시원한 음료와 딱이죠ㅎㅎ

 

 

 

 

아삭아삭 새콤한 피클과 갈릭디핑소스에요..

 

 

 

 

신메뉴 망고 슈림프 라지사이즈에요..

화사한 색감으로 입맛을 돋우는 먹음직스런 비주얼~ 여름철 무더위로 집나간 입맛도 돌아올듯^^

익숙하고 평범한 맛이 아닌 고정관념을 깬 새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ㅋㅋ

 

 

 

 

저온 숙성 도우 위에 열대과일 망고, 통통한 새우를 메인 토핑으로 올리고,

아삭아삭 식감좋은 피망, 양파, 그리고 매콤달콤한 망고 하바네로 소스가 토핑된 상큼한 피자에요~

 

 

 

 

뒷면도 타지 않고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모습!

저온 숙성한 수타도우라 쫄깃함이 남다르고 담백해 맛있었어요ㅎㅎ

 

 

 

 

입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망고와 매콤한 망고 하바네로 소스를 머금은 신선한 새우의 환상적인 조화가 일품이군요!

특히 오븐에 구워졌지만 큼직한 망고에서 과즙이 풍성하게 나와 풍미가 예술이었어요^^

 

 

 

 

크러스트 부분은 요렇게 갈릭디핑소스에 찍어 먹으면 토핑의 부족함을 채워주고 부드러우면서 고소해 더욱 맛있죠ㅎㅎ

달콤한 과일과 피자의 조화가 인상적이라 그 맛이 궁금했는데 직접 먹어보니

고정관념을 깬 신선한 케미로 조화롭게 어우러져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오늘은 파파존스피자의 상큼한 여름신메뉴 망고 슈림프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파파존스 광장점 *

[주소]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331-3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 613)

[전화번호] 02-447-8337

[찾아가는길] 5호선 광나루역 2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2:30

[매장타입] 배달 + 포장 + 미니 레스토랑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pji.co.kr/main.jsp

 

 

"파파존스 온라인 서포터즈로서 파파존스로부터 시식권과 활동비를 받아 포스팅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광진구 광장동 331-3 2층 | 파파존스 광장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