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코다리냉면집 파주 맛집 및 프로방스 맛집 으로 추천할만한 헤이리마을 근처 도문면옥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파주 맛집 추천 도문면옥은 프로방스 초입에 위치한 프로방스 냉면집 이자, 헤이리마을 근처 헤이리마을 맛집 으로,

부담없는 가격에 코다리냉면, 생불고기전골, 갈비만두 등 맛있는 음식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파주 냉면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코다리냉면집 추천! 파주 맛집 및 헤이리마을 맛집 도문면옥을 살펴볼까요?^^

 

 

 

 

프로방스마을 한식관 본관 건물이에요.. 프로방스 맛집 속초 코다리냉면 도문면옥이 보이는군요ㅎㅎ

 

 

 

 

프로방스마을로 진입하면 프로방스 한식관 본관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깔끔하고 위생적인 오픈형주방이 돋보이는 매장 입구..

즉석 자가 제면소로 주문과 즉시 면이 즉석에서 뽑아져 나와 더욱 맛있게 냉면을 즐길 수 있는듯ㅋㅋ

 

 

 

 

햇살이 밝게 들어오는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테이블간격이 넓어 좀 더 오붓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아늑한 분위기 굿^^

 

 

 

 

프로방스마을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여유롭게 즐기기 좋은 테라스~

프로방스마을에서 가장 전망이 좋은 곳이라고 하더니 정말 너무 예쁘더라구요ㅋㅋ

프로방스마을은 1996년 품격 높은 프랑스 레스토랑을 시작으로 돌깁된 건물에서 각각의 컨셉을 갖고 운영되는 상점들이

모두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는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휴식공간으로 허브 정원을 조성해 한국 추천 여행지로 각광받는 곳이죠ㅎㅎ

정말 마을이 참 예쁘고 사진찍을 장소도 많아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여행하러 가볼만한 곳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물냉면(8,000원), 코다리 비빔냉면(9,000원), 사골만두국(8,000원), 갈비만두(5,000원),

생불고기전골(10,000원) 3인분을 주문했어요~

참고로, 곱빼기는 2천원 추가시 가능하고, 전골은 2인분이상 주문 가능하답니다!

 

 

 

 

오이김치, 미역줄기무침, 열무얼갈이김치, 무말랭이무침, 상추, 마늘, 쌈장이에요..

밑반찬이 흔한 배추김치가 아니라 계절에 따른 제철재료로 만든 찬이 정갈하게 나와 마음에 들었는데요..

100% 국내산 고추가루와 김치로 직접 다 담가 그런지 어머니 손맛이 느껴지는 듯 했어요ㅎㅎ

 

 

 

 

갈비만두에요..

달달한 달콤갈비, 매콤한 매콤갈비, 갈비맛이 더욱 풍성한 진한갈비, 맛있는 부추가 더해진 부추갈비까지

4가지 종류의 갈비만두를 한번에 맛볼 수 있어 매력적이었어요!

입맛이 서로 다른 가족과 함께라도 취향에 따라 모두 맛잇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콤갈비만두를 간장에 콕~ 찍어 냠냠~

야들야들 부드러운 만두피와 향기 좋은 갈비가 듬뿍 들어있는 꽉 찬 만두속의 조화가 일품이었고,

살짝 매콤해 칼칼하니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생불고기전골 재료가 접시에 예쁘게 담겨 나왔어요~

 

 

 

 

당면과 육수가 준비된 커다란 전골냄비에 생불고기전골 재료를 올려주었어요ㅎㅎ

선홍빛의 신선하고 품질 좋은 생고기가 시선을 잡는군요^^

 

 

 

 

야들야들 부드러운 불고기와 쫄깃한 버섯, 탱글탱글 당면, 아삭아삭 식감좋은 파, 당근 등의 조화가 일품이었구요..

사골액기스를 물로 희석한 육수가 아니라, 사골을 직접 고아 만든 육수를 사용해 그런지 진한 국물 맛도 인상적이어요~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그런지 느끼함 없이 깔끔하니 담백했구요..

과식을 해도 속이 편안해 만족스러웠어요ㅋㅋ

 

 

 

 

상추위에 불고기와 마늘, 쌈장을 곁들여 쌈 싸 먹어도 별미네요ㅎㅎ

 

 

 

 

사골만두국이에요..

만두국 주문시 공기밥이 조금 서비스로 제공되는 센스 굿!

 

 

 

 

만두국에는 큼직한 왕만두 4개가 들어있었는데, 만두속도 알차고 든든하니 맛있더라구요~

쫄깃한 떡, 계란지단, 김가루, 향긋한 파와 진하고 고소한 국물이 어우러져 남은 국물에 밥 말아 먹어도 굿^^

 

 

 

 

물냉면이에요..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는 냉면무가 함께 제공되었어요ㅎㅎ

 

 

 

 

시원하고 쫄깃한 면발을 호로록~ 호로록~

살얼음 동동 물냉면육수에는 새콤한 레몬이 첨가되어 상큼하면서 풍미가 더해진 느낌이었구요..

깊은 맛이 가득~ 깔끔하면서 시원하니 더위를 싹~ 물리쳐주는듯^^

조미료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 숙성시키는 기술과 비법으로 육수를 만든다고 하던데 그래서 더 맛있나봐요ㅋㅋ

 

 

 

 

코다리 비빔냉면이에요..

속초 코다리공장 직영점을 운영해 냉면에 딱 어울리는 맞춤형 코다리회냉면이 탄생했다고 해요!

고명으로 명태회무침이 정말 푸짐하게 제공되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매콤한 소스와 잘 버무린 면발에 쫄깃하면서 담백한 코다리무침을 곁들여 호로록~ 호로록~

오픈형주방 내에 위치한 즉석 자가 제면소에서 직접 뽑은 면이라 확실히 더욱 쫄깃하고 식감이 살아있는듯ㅎㅎ

매콤달콤 감칠맛 가득한 숙성다대기도 냉면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주는 느낌이었어요ㅋㅋ

실향민들에 의해 전해진 우리 고유의 냉면인 속초 코다리냉면을 맛볼 수 있어 무척 반가웠고, 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

요즘 낮기온이 30도 안팎까지 오르며 전국에서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다가오는 여름 프로방스마을 여행으로 좋은 추억도 쌓고 도문면옥에서 시원한 냉면과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도문면옥 *

[주소]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77, 1층 (지번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82-1번지)

[전화번호] 031-944-2199

[찾아가는길] 프로방스마을 한식관 본관 건물 1층에 위치.

[영업시간] 10:00 ~ 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도문면옥 앞 무료, 프로방스마을 주차장 : 3만원 식사시 1시간 무료)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82-1 | 프로방스마을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