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모바일상품권 선물까지 가능한 뚜레쥬르추석선물세트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선물 드리기 전 뚜레쥬르에서 오색만주세트, 티라미수롤을 구매해 미리 먹어보니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에 정성을 담은 추석선물로 안성맞춤인 것 같더라구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추석선물추천 뚜레쥬르추석선물을 살펴볼까요?^^

 

 

 

 

신사역에서 도보 2분거리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한 뚜레쥬르 가로수길점..

 

 

 

 

선물코너에는 추석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뚜레쥬르추석선물세트가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었어요ㅎㅎ

 

 

 

 

조금 신경이 쓰이는 분들을 위해서는 고급스러운 만주나 모나카세트로,

 

 

 

 

친구나 선배같이 평소에 자주 왕래하는 분들께는 롤케익 선물이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음식 선물은 무엇보다 맛이 가장 신경 쓰이잖아요.. 그래서 먼저 맛을 보고 준비하려고 일부러 매장에 갔었어요..

먹고 나니 한결 안심! 아마 다들 넘 좋아하실 것 같았는데요!

 

 

 

 

먼저 제가 맛본 티라미수롤 (Original Roll Cake - Tiramisu) 이에요..

크림치즈와 에스프레소 & 코코아의 조화가 일품인 롤케이크에요..

참고로, 티라미수는 에스프레소, 카카오,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이탈리아 대표 디저트로

기분이 좋아지다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ㅋㅋ

맛있는 티라미수롤 드시고 기분 좋은 추석 보내시라는 제 마음이네요~

 

 

 

 

뚜레쥬르의 오랜 노하우로 찾은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 레시피로,

신선한 달걀 흰자로 거품을 올려 숨쉬듯 가벼운 롤케이크의 식감을 만드는

뚜레쥬르만의 Cloud 공법으로 만들어 더욱 특별한 티라미수 롤인데요!

부드럽고 촉촉한 케익시트안에 진한 에스프레소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넣어 돌돌만후,

달콤한 발로나 코코아를 뿌려 마무리한 달콤 쌉싸름 한 맛의 신선한 롤케익!

 

 

 

 

촉촉하고 폭신폭신한 식감이 더욱 기분 좋아지더라구요!

냉장고에 넣었다가 차갑게 즐기니 보다 맛있는 디저트가 완성되는 느낌이었어요!

전 이나 튀김류를 많이 먹는 명절에 커피 혹은 차와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선물하면 딱!

전형적인 전통과자 선물에서 약간 벗어난 느낌의 이런 선물도 의미를 담아 드리면 센스 있어 보일 것 같아요~

 

 

 

 

이번에는 오색만주세트 (Manju Set) 2호 에요..

팥, 유자, 녹차, 초코, 애플만주까지 5가지의 만주로 구성된 만주세트로,

20개의 만주가 개별포장 되어 있어 하나씩 먹기도 편하고 맛 별로 다른 소가 들어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첫번째, 유자만주에요..

낱개 포장을 뜯자 마자 상큼한 향이 확 퍼져서 군침이 싹 돌더라구요.

만주 속에는 위와 같이 유자앙금이 가득해 입안 가득 상큼했어요ㅎㅎ

 

 

 

 

녹차만주에요..

달콤한 앙금의 끝 맛이 쌉싸름한 녹차 맛이라 깔끔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애플만주에요..

유자 만주가 상큼~ 한 느낌이었다면 애플앙금은 조금 더 달콤한 느낌!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이번엔 색다른 초코만주에요..

달콤한 쵸코앙금이 입안가득 달달함을 선사했구요..

하지만 앙금의 담백한 맛과 어우러져서 적당한 달콤함이 딱 좋았어요!

한입에 쏙쏙 먹기도 편하더라구요ㅎㅎ

 

 

 

 

마지막, 가장 익숙한 팥만주에요.. 

팥이 듬뿍 들어 있어 어르신들도 좋아할만한 만주로 달큰하면서 고소한 견과까지 씹히는 맛!

차와 함께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ㅎㅎ

명절에 친척들 모두 모이면 연령대부터 입맛도 각기 다른데

오색만주세트 하나면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다과가 될 것 같아요..

 

 

 

 

추석선물을 하기 전에 미리 먹어보았더니 구성도 알차고 가성비가 만족스러워 선물해도 손색이 없겠더라구요ㅋㅋ

무엇보다 하나씩 골고루 맛 보고 나니 더욱 안심이 되구요!

직접 뵙고 선물 전달드리기엔 너무 늦으셨다고요?

뚜레쥬르 모바일상품권이면 걱정 없어요!

간편하고 맛있는 추석선물준비가 가능하니까, 걱정 뚝! ^^

 

뚜레쥬르 온라인 쇼핑몰 바로가기>> https://www.tlj.co.kr:7008/shop/shopping/goodsList.asp?cate=13

 

 

 

 

* 뚜레쥬르 가로수길직영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131 1층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7-10)

[전화번호] 02-540-1220

[찾아가는길] 3호선 신사역 8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07:00 ~ 23:00 (추석연휴 : 14일 07:00 ~ 23:00 / 15일 09:00 ~ 23:00 / 16일~18일 08:00 ~ 23:00)

[주차가능여부] 불가

[홈페이지] http://www.tlj.co.kr/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하였습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신사동 537-11 1층 | 뚜레쥬르 가로수길직영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