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여의도 참치, 여의도랍스터 하면 떠오르는 소문난 여의도 회식장소! 여의도일식 명가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여의도일식 명가는 참치회가 신선한 여의도 참치 및 랍스터가 코스로 제공되어 여의도랍스터 로 유명한 여의도횟집 이자,

그룹픽 예약시 10%할인에 모든 좌석이 룸으로 이루어져 상견례, 동창회 등 각종 모임 및 여의도 회식장소 로 인기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여의도 참치 및 여의도랍스터로 유명한 여의도 회식장소! 여의도횟집 명가를 살펴볼까요?^^

 

 

 

 

샛강역 2번출구로 나오면 눈앞에 보이는 도보 2분거리의 아일렉스타워..

여의도 참치 및 여의도랍스터 맛집인 여의도 명가는 빨간색으로 표시한 1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ㅎㅎ

 

 

 

 

아일렉스타워 12층에 위치한 여의도일식 명가..

 

 

 

 

일식요리집답게 일본풍의 고급스런 인테리어가 돋보였구요..

모든 테이블은 룸으로 되어 있어 상견례, 동창회 등 각종 모임 및 회식 장소로 제격인 것 같아요!

 

 

 

 

가족모임이나 상견례 장소로 적합한 레드와 골드컬러가 화려하게 어우러지는 아늑한 룸부터..

 

 

 

 

단체모임, 회식장소로 적합한 대형룸까지 성격에 맞게 이용할 수 있어 좋네요~ㅎㅎ

격자창이 있어 차분하면서도 격조있는 분위기 속에서 비즈니스 모임을 즐기기 안성맞춤이겠어요!

또한 룸마다 다 다른 그림이 그려진 세련된 인테리어도 인상적이고,

모든 룸에는 창문이 있어 여의도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멋진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어 1석2조인듯^^

 

 

 

 

메뉴판이에요..

 

 

 

 

랍스터향연(77,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테이스트로드에서도 소개된 랍스터향연(활어) 코스를 살펴볼께요~

우선, 따끈하고 부드러운 양송이야채스프와 배추, 파프리카, 오이 등 쌈채소와 쌈장, 락교, 고추피클, 단무지 등 기본찬이에요..

 

 

 

 

랍스터샐러드에요..

접시 위에 꽃이 핀듯 예술작품이 따로 없네요+_+

 

 

 

 

오동통통 큼직한 랍스터살부터 냠냠~

먹기 좋게 살이 발라져 있어 편하고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ㅎㅎ

 

 

 

 

아삭아삭 신선한 야채와 고소하면서 상큼한 드레싱이 어우러져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ㅋㅋ

 

 

 

 

랍스터회와 활어회에요..

우와~ 비주얼대박! 완전 근사하게 잘 나오네요ㅎㅎ

랍스터 지느러미가 막 움직이는것이 아주 신선했구요..

드라이아이스가 더해져 더욱 고급스럽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중앙에는 레몬조각마다 랍스터회가 예쁘게 올려져 나오고,

좌측에는 광어회와 광어지느러미회, 우측에는 광어지느러미회와 연어회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바다의 향이 가득~ 투명하고 예쁜 싱싱한 랍스터회부터 냠냠~

쫄길쫄깃 쫀득한 식감도 매력적이고 살짝 달짝지근하니 입안이 황홀해지는 느낌이에요ㅎㅎ 

산지에서 직접 공급 받은 재료로 요리하여 신선함이 남다른 것 같더라구요ㅋㅋ

 

 

 

 

광어회는 와사비를 곁들여 간장을 콕~ 찍어 먹어야 제 맛이죠ㅎㅎ

야들야들 쫄깃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두툼한 연어회는 초고추장과 함께~

산뜻하고 시원하니 입안에서 살살 녹는군요ㅎㅎ

 

 

 

 

랍스터구이에요..

랍스터 한마리가 반은 버터구이, 반은 칠리구이로 제공되었어요~

 

 

 

 

은은한 버터의 향이 더해져 오감을 만족시키는 노릇하게 구워낸 랍스터버터구이..

딱딱한 껍질 안에 부드러운 살이 꽉 차있고 달콤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매콤달콤 누구나 반할 수 밖에 없는 랍스터칠리구이..

버터와 칠리 2가지 맛을 골고루 즐길 수 있어 좋았고, 풍미 가득 중독성 강한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랍스터파스타에요..

랍스터파스타에도 랍스터가 푸짐푸짐+_+

 

 

 

 

살이 꽉찬 큼직한 랍스터부터 냠냠~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소스 파스타도 호로록~ 호로록~

양도 푸짐하고 랍스터와 함께 먹으니 맛도 두배가 되는 느낌이었어요!

 

 

 

 

랍스터탕이에요..

보글보글 따끈한 뚝배기에 제공되어 끝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좋았구요..

국물보다 랍스터가 더 많을 정도로 아낌없이 랍스터가 들어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앞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된장베이스 육수라 구수하고, 무우가 들어가 시원하고 개운하면서 깔끔하니 맛있었어요ㅎㅎ

 

 

 

 

초밥이에요..

참치초밥, 광어초밥, 연어초밥으로 구성되어 있고 1인당 1접시씩 제공되었어요~

 

 

 

 

연어초밥이에요..

살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의 연어회와 아삭아삭 양파가 밥과 함께 어우러져 든든하고 좋았어요ㅎㅎ

 

 

 

 

참치초밥이에요..

기분 좋은 신선함이 감도는 부드러운 참치회와 고슬고슬한 밥이 조화롭게 잘 어울렸어요^^

 

 

 

 

후식이에요..

피로회복에 좋은 상큼하고 깔끔한 매실차와 새콤달콤 귤까지 센스있군요~

랍스터샐러드부터 랍스터회, 랍스터구이, 랍스터파스타, 랍스터탕까지 신선한 랍스터의 고품격 요리 마음에 쏙 드네요ㅎㅎ

 

 

 

 

할인예약사이트로 유명한 그룹픽( http://www.groupick.co.kr/ ) 에서 예약시 10%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네요!

피부 노화 방지 및 동안 피부에 효과적인 랍스터를 코스로 실컷 먹고나니 한층 젊어진 느낌이..ㅋㅋ

평소 접했던 코스와 달리 이곳은 코스마다 랍스터가 푸짐하게 들어있어 오히려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감탄이 절로 나오고,

분위기부터 맛, 서비스까지 만족스러운 고품격 일식 전문점이었어요ㅎㅎ

오늘은 고급스런 분위기에 전망 좋은 여의도횟집 명가에서 랍스터향연 코스요리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명가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7 아일렉스타워 1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375 아일렉스타워 12층)

[전화번호] 02-786-5111

[찾아가는길] 9호선 샛강역 2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 KBS별관 옆 아일렉스타워 12층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11:00 ~ 22:30 (브레이크타임 14:00 ~ 16:30) / 토요일 11: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groupick.co.kr/restaurant/restaurantDetail?REST_ID=51&reviewYN=N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7 | 명가참치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