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광화문맛집 및 뉴서울호텔맛집 해조스시, 에슬로우 커피 앤 바 (ESLOW Coffee & Bar) 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광화문맛집 해조스시는 맛있는초밥으로 입소문난 광화문초밥 오마카세전문점 으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즉석초밥이 예술이고,

뮤직바추천 광화문에슬로우는 3040뮤직바 로 추억가득 여유를 즐기기 좋은 분위기좋은뮤직바 이며,

모두 뉴서울호텔 1층에 위치해 뉴서울호텔맛집 으로도 알려진 광화문데이트코스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뉴서울호텔맛집! 광화문초밥 오마카세전문점 해조스시와 뮤직바추천 광화문에슬로우를 살펴볼까요?^^

 

 

 

 

광화문역과 시청역 사이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뉴서울호텔..

 

 

 

 

뉴서울호텔에 들어서면 1층 좌측에 에슬로우 커피 앤 바 (ESLOW Coffee & Bar) 가 위치해 있고,

에슬로우를 지나 안쪽으로 위치한 광화문초밥 맛집 오마카세전문점 해조스시..

해조스시에서 먼저 저녁 식사를 하고 에슬로우로 이동해 칵테일 한잔 했는데요.. 먼저 해조스시부터 살펴볼께요~

 

 

 

 

21석 전체 다찌로 구성된 매장 내부 모습..

매장이 크지는 않지만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운치있게 즐기기 좋았고,

벽쪽에는 옷걸이가 마련되어 있어 겉옷을 걸고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초밥 16피스에 사시미 5점이 제공되는 저녁 (58,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점심과 저녁을 예약제 코스로 진행되는 방식이구요..

점심에는 간단하고 부담없는 가격에 즐기기 좋게 초밥 13피스에 38,000원이고, 포장시 25,000원에 제공된다고 하네요ㅎㅎ

 

 

 

 

기본 테이블 셋팅이에요..

가장 먼저 신선한 샐러드와 전복내장죽이 제공되었어요~

따끈따끈 부드러운 전복내장죽을 먹어보니 전복의 깊은 맛을 경험할 수 있었고 원기회복이 되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장국이에요..

 

 

 

 

참치등살 사시미 1점, 광어회 사시미 2점, 입맛 당기는 도미등살 사시미 2점이에요..

그리고 좌측 하단에는 매실장아찌, 우측에는 된장마늘, 생강절임, 락교, 무순, 와사비가 함께 나오고 예쁜 꽃으로 데코까지 굿!!

 

 

 

 

광어회 사시미는 무순을 돌돌 말아 초고추장과 함께~

야들야들 쫀득하고 담백하니 입에 착착 감기는군요ㅎㅎ

 

 

 

 

참치등살 사시미는 간장에 콕~

두툼두툼 신선한 사시미가 입안에서 살살 녹았고, 기름기가 없어 담백해 좋았어요^^

 

 

 

 

신선한 재료에 따라 매일아침 당일 제공되는 스시의 종류가 결정된다고 해요~ㅎㅎ

테이블마다 담당 쉐프가 눈앞에서 즉석에서 만들어주셔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스시 장인의 황홀한 손맛은 물론, 쉴새 없이 손을 씻고 닦고 청결함을 유지해 위생적이라 안심하고 즐길 수 있었어요!

 

 

 

 

담백하고 맛있는 도미등살초밥, 입에 착착 붙는 광어초밥, 방어초밥이에요..

 

 

 

 

방어초밥 위에 와사비를 올려서 냠냠~

고소함이 입안가득 전해지면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입안에서 톡톡 터지고 감칠맛 가득하니 영양만점 별미 성게알초밥,

밥알 사이사이의 공기층이 살아있어 입안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내리는 참치등살초밥,

일반 새우와 달리 단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탱글탱글 단새우초밥이에요..

 

 

 

 

윤기가 자르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도톰한 연어뱃살초밥,

스시와 밥 사이에 쪽파가 더해진 도미뱃살초밥, 바다장어초밥이에요..

 

 

 

 

고소하니 맛있는 보양식 바다장어초밥 위에는 무순을 올려 냠냠~

 

 

 

 

고기결이 곱고 마블링이 적당하니 풍미가득한 채끝등심을 새콤달콤 향긋하고 명이나물로 돌돌 감은 채끝등심초밥,

숙성이 잘 되어 깊은 맛을 자아내는 묵은지와 쫄깃한 광어의 조화가 일품인 묵은지광어초밥, 전복찜초밥이에요..

 

 

 

 

제 마음을 사로잡은 가장 맛있었던 전복찜초밥이에요..

청주에 3시간을 쪄내어 비린맛 없이 풍미 가득 고소했구요..

두툼함에도 불구하고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탱글탱글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쫀득쫀득하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인 광어지느러미초밥,

감칠맛이 뛰어나고 생선특유의 냄새가 없어 고급초밥집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이어트에 좋은 전갱이초밥,

기름이 풍부해 입안가득 촉촉하니 맛있었던 참다랑어 대뱃살초밥이에요..

 

 

 

 

유리알처럼 투명하고 오렌지빛이 아름다운 연어알초밥,

고등어가 신선해 비리지 않고 쫄깃하니 맛있었던 초절임 고등어초밥이에요..

 

 

 

 

군함말이 위에 얹은 톡톡 터지는 쥬이시한 날치알과 사각사각 시원한 오이가 어우러져 환상궁합을 자아낸 연어알초밥 굿!

 

 

 

 

스시를 먹은후 제공되는 알밥과 맑은국물(스이모노)에요..

 

 

 

 

아삭아삭 단무지, 당근, 상큼한 오이, 짭쪼름한 장아찌,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뜨끈한 돌솥에 제공되어 따끈따끈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스이모노로 대구지리가 제공되었는데요..

큼직한 대구살도 들어있어 좋았고, 시원하면서 깔끔하고 개운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후식으로 제공되는 과일과 차에요..

상큼한 오렌지, 새콤달콤 딸기, 매실차로 입안을 정리해주고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좋았어요^^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데 고급볼펜을 주셔서 깜짝 놀랐는데 오픈기념 선물이라고 해요~

케이스까지 고급스럽고 볼펜도 슬림하고 세련되서 너무 좋더라구요~ 요즘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ㅋㅋ

 

 

 

 

해조스시에서 저녁 식사를 마치고 광화문에슬로우! 에슬로우 커피 앤 바 (ESLOW Coffee & Bar) 로 이동했어요~

낮에는 부드러운 더치커피와 함께 낮시간의 피로함과 나른함을 풀기 좋은 더치커피전문점,

저녁에는 동료들과 술 한잔 하며 하루의 스트레스를 풀기 좋은 뮤직바로 운영된다고 해요ㅎㅎ

 

 

 

 

대형스크린으로 올드팝과 클래식을 감상하며 칵테일 한잔 하기 제격인 분위기좋은뮤직바~

푹신하고 편안한 의자에 앉아 음악을 감상하며 즐기니 마음이 편안해지고 스트레스도 해소되는 기분이었어요^^

 

 

 

 

낮에 만나볼 수 있는 카페쪽 쇼케이스..

더치커피전문점답게 쇼케이스의 절반을 더치커피가 차지하고 있었는데요..

에슬로우 더치커피는 전세계 커피 수확량의 최상위 5%만을 차지하는 피베리라 불리는 원두를 사용해 만든 고급커피라고 해요~

커피임에도 불구하고 다크초콜렛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고유의 부드러운맛에 반하는 중독성 강한 더치커피!!ㅋㅋ

 

 

 

 

눈앞에서 만들어지는 칵테일을 감상하며 한잔 하기 좋은 바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애플 마티니 (14,000원), 애플 모히토 (16,000원) 를 주문했어요~

 

 

 

 

기본안주로 제공되는 콘칩이에요..

바삭바삭 고소하니 술안주로 제격이었어요ㅎㅎ

 

 

 

 

애플 모히토와 애플 마티니에요..

근사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비주얼의 칵테일 2잔~ㅋㅋ

 

 

 

 

애플 모히토 (Apple Mojito) 에요..

미국 소설가이자 저널리스트였던 허밍웨이가 마지막까지 사랑한 칵테일 모히토에 애플의 상큼함을 더한 칵테일이에요~

애플민트와 신선한 라임이 어우러져 청량감 가득 시원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애플 마티니 (Apple Martini) 에요..

애주가들에게 칵테일의 왕으로 칭해지고 있는 칵테일답게 제 마음을 사로잡았던 칵테일이에요^^

사과 향이 풍부한 스미노프 그린애플 보드카와 달콤한 스위트 앤 사워 믹스가 더해져

상큼하면서 신선한 느낌을 자아내고 달콤함 가득하니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해조스시는 신선한 재료에 위생적이고 정성을 더해 눈앞에서 최고의 스시를 즉석으로 만들어주어 더욱 맛있고 감동이었구요..

광화문에슬로우는 낮에는 카페로 맛있는커피! 더치커피를 즐길 수 있고, 저녁에는 뮤직바로 술한잔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었어요~

게다가 3월말까지 오픈기념 이벤트로 해조스시는 30% 할인에 고급 볼펜이 증정되고,

에슬로우 커피 앤 바는 아메리카노는 1+1, 맥주와 칵테일은 50% 할인이라니.. 이 기회 놓치면 후회하겠죠?ㅋㅋ

오늘은 해조스시에서 신선하고 맛있는초밥을 즐기고 에슬로우에서 차 또는 칵테일 한잔 하며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 해조스시, 에슬로우 커피 앤 바 (ESLOW Coffee & Bar) *

[주소] 서울시 중구 태평로1가 29-1 뉴서울호텔 1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22길 16)

[전화번호] 해조스시 : 02-722-2379 / 에슬로우 : 커피 070-7707-2789 , 뮤직바 02-722-3789

[찾아가는길] 5호선 광화문역 5번출구 또는 1호선 시청역 4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베스트웨스턴 뉴서울호텔 1층에 위치.

[영업시간] 해조스시 : 점심 1부 12:00 ~ 13:00 , 2부 13:10 ~ 14:10 , 저녁 1부 18:00 ~ 19:50 , 2부 20:00 ~ 22:00 / 일요일 휴무 

                에슬로우 : 커피 07:00 ~ 19:00 (휴무 없음) / 바 19:00 ~ 02:00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홈페이지] 해조스시 : http://blog.naver.com/haejosushi / 에슬로우 : http://blog.naver.com/kanghaine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중구 태평로1가 29-1 베스트웨스턴뉴서울호텔 1층 | 해조스시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