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건대 양꼬치 골목 양꼬치가 맛있는 건대 중국집! 고향양꼬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이곳은 다른 양꼬치 맛집과 달리 자동양꼬치구이로 골고루 맛있게 구워지는 것은 물론 편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구요..

착한 가격에 깔끔한 분위기 속에서 친절한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좋았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양꼬치를 비롯한 다양한 중국요리가 매력적인 고향양꼬치를 살펴볼까요?ㅎㅎ

 

 

 

 

건대입구역에서 도보 4분거리 양꼬치골목에 위치한 고향양꼬치..

 

 

 

 

넓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규모가 커서 회식 및 모임장소로도 손색없을듯~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 굿!!

 

 

 

 

홀 뿐 아니라 편안하고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방바닥도 마련되어 있네요..

 

 

 

 

가지튀김, 경장육사, 부추고기볶음 등 메뉴들이 사진과 함께 안내되어 있어 참고하기 좋았어요..

 

 

 

 

찹쌀탕수육, 건두부볶음, 미향육사, 계란토마토볶음 등 색다르고 맛있는 메뉴들이 가득하네요..

 

 

 

 

메뉴판이에요..

양꼬치(10,000원) 2인분, 해물누룽지탕(15,000원), 마라대하(15,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기본찬부터 살펴볼께요..

매콤새콤한 무채에요..

 

 

 

 

양파장아찌에요..

 

 

 

 

볶음땅콩이에요..

짭쪼름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양꼬치 2인분이에요..

양고기는 저칼로리, 저지방, 고단백, 고칼슘으로 지방이 적어서 다이어트에도 좋고, 원기 회복식품으로도 으뜸이죠~

또한 아미노산 함유량이 소, 돼지고기보다 높고 풍부한 비타민과 칼슘, 인, 철 등 광물질이 기타 육류보다 풍부해 인체에 이롭고,

일종의 항암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감소시켜 피부암, 결장암, 유방암에 현저한 효과도 있다고해요~

 

 

 

 

양꼬치를 알아서 자동으로 구워주는 자동구이 방식!

계속 돌아가며 구워지는 모습이 신기하고 편해서 좋더라구요..

 

 

 

 

맛있게 구워진 모습~

직화로 구워 육질이 부드러우면서도 쫀득하고 담백했어요..

 

 

 

 

양꼬치소스에 콕~ 찍어 먹어야 제 맛이죠~

비린맛 없이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마늘도 구워먹을 수 있도록 요렇게 함께 제공되는 센스~~

 

 

 

 

마라대하에요..

 

 

 

 

바삭하게 튀겨진 통통하고 큼직한 대하가 매콤하게 볶아져 나왔어요~

 

 

 

 

마라대하는 처음 먹어보는데 겉은 바삭! 속은 탱글하면서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큼직한 고추와 고소한 땅콩도 별미였어요!

 

 

 

 

해물누룽지탕이에요..

 

 

 

 

커다란 접시에 누룽지만 담겨 나오고, 이렇게 소스를 부어 먹는 방식이에요..

 

 

 

 

근사하고 먹음직스런 비주얼~~

 

 

 

 

목이버섯, 양송이버섯, 표고버섯, 청경채, 죽순 등 다양한 야채와 새우, 오징어 등 해물의 조화가 예술!

 

 

 

 

부드럽고 고소한 누룽지도 냠냠~

든든하니 맛있었어요! 강추!!

 

 

 

 

서비스로 제공된 물만두에요..

 

 

 

 

마늘간장소스에 콕~ 찍어 냠냠~

 

 

 

 

평소 먹던 물만두와 달리 크기도 더 크고 피가 두꺼웠는데 은근 매력적이더라구요~

만두속은 육즙이 가득!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마무리로 톡 쏘는 사이다 한잔~

양꼬치가 다른 곳에서는 1인분에 12,000원씩 하는데, 고향양꼬치는 10,000원으로 가격도 착할 뿐 아니라,

양꼬치자동구이로 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ㅎㅎ

게다가 물만두 서비스까지~~ 감동받았어요!

오늘은 고향양꼬치에서 친구들이나 직장동료와 함께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고향양꼬치 *

[주소] 서울시 광진구 자양4동 4-20번지 (도로명주소 : 서울시 광진구 동일로18길 102)

[전화번호] 02-498-3618

[찾아가는길] 7호선 또는 2호선 건대입구역 5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 건대 양꼬치 골목에 위치.

[영업시간] 11:30 ~ 01: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4동 | 고향양꼬치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