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떡볶이와 왕돈까스가 맛있는 영등포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영등포맛집 카페리맨즈 타임스퀘어점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으로 소문난 영등포역 카페인데요..

다른 카페와 달리 다양한 음식과 디저트, 커피를 한자리에서 즐길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카페에요.

그럼, 개그콘서트 및 사랑과전쟁 촬영지이기도 한 타임스퀘어 맛집! 타임스퀘어 카페리맨즈를 함께 살펴볼까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영등포역 타임스퀘어 지하2층에 위치한 카페리맨즈 타임스퀘어점..

매장이 무척 넓고 공간별로 다른 느낌의 분위기를 선사해 매력적이었어요~

 

 

 

 

야외에서 즐기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잔디밭 테이블 공간..

 

 

 

 

아늑하고 여유롭게 즐기기 좋은 우아한 분위기~

 

 

 

 

세련되면서도 빈티지한 매장 인테리어가 멋스럽네요..

 

 

 

 

오붓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쾌적한 공간~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하죠?^^

기존 카페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인테리어가 참 만족스럽네요ㅎㅎ

 

 

 

 

예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

 

 

 

 

레몬수, 앞접시, 냅킨, 스트로우 등 셀프코너~

엔틱한 느낌의 진열대 소품이 멋스러움을 더해주네요^^

 

 

 

 

새로 출시된 신메뉴들이에요..

딸기블라썸 치즈 샐러드, 크림&크린베리 토스트, 녹차 팬케익, 깔루아 마끼아또, 생과일 우유 등

봄내음이 가득하고 하나같이 맛있어 보이네요^^

 

 

 

 

메뉴판이에요..

세트메뉴, 브런치, 샐러드, 디저트, 파스타, 피자, 식사부터 각종 음료, 커피, 빙수, 칵테일까지 메뉴가 무척 다양했구요..

셀프로 가져다 먹는 방식이라 가격이 착한것 같아요^^

 

 

 

 

밀크빙수(6,500원) 주문..

 

 

 

 

카페 떡볶이(5,000원), 메가크런치 단품(3,000원) 주문..

 

 

 

 

킹돈(9,000원) 주문..

 

 

 

 

오렌지 블라썸 라떼(5,500원), 하와이안 크림 팬케익(7,500원)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오렌지 블라썸 라떼에요..

맨 위에 오렌지 한조각이 뚜껑처럼 올려져 있고, 부드러운 우유거품, 향긋한 커피, 우유, 상큼한 오렌지가 층층이 보이네요ㅎㅎ

홈메이드 오렌지청의 상큼한 과육과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라떼의 콜라보레이션~

따사로운 햇살처럼 마음까지 설레게 하는 맛과 비주얼 굿이에요^^

 

 

 

 

피클이에요..

 

 

 

 

하와이안 크림 팬케익이에요..

하와이안 크림이 팬케익 위로 예쁘게 덮여있고, 딸기로 데코레이션이 되어 있네요~ 여심을 사로잡는 모습+_+

 

 

 

 

서퍼들의 천국 하와이 비치에서 인기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팬케이크 완전 매력적이네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과 보들보들 따끈하면서 촉촉한 팬케이크, 상큼한 생딸기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입안 가득 이국적 낭만을 느낄수 있는 최고의 팬케익!

지금도 생각나고 또 먹고싶네요~ 강추!!

 

 

 

 

카페 떡볶이에요..

카페에서 떡볶이를 만나기는 처음이에요~ 대박ㅋㅋ

보통 카페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먹다보면 매콤하고 칼칼한 녀석이 생각나기 마련이잖아요~

그런데, 카페리맨즈는 떡볶이가 있어 든든하게 식사도 되고,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 즐기기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오동통통 쫄깃한 떡과 매콤한 국물을 함께 먹어야 제맛인 국물 떡볶이~ㅎㅎ

 

 

 

 

떡볶이와 환상궁합 오뎅도 꽤 들어 있어 좋았어요~

카페에서 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니 색다르고 너무 맛있네요ㅎㅎ

 

 

 

 

킹돈이에요..

 

 

 

 

우와~ 입이 떡 벌어지는 어마어마한 크기의 킹돈까스~

완전 2인분이네요ㅎㅎ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한 돈까스에 맛있는 소스가 듬뿍 뿌려져 환상적인 맛을 자아내는군요ㅎㅎ

 

 

 

 

부드러운 육질의 최상급 등심 돈까스~

 

 

 

 

상큼한 샐러드도 함께~

양도 킹! 맛도 킹! 대만족이구요.. 추천하고 싶은 메뉴에요^^

 

 

 

 

메가크런치 단품이에요..

3천원에 푸짐하게 잘 나오네요ㅎㅎ

 

 

 

 

바삭바삭 맛있는 감자튀김을 케찹에 콕~ 찍어 냠냠~

 

 

 

 

밀크빙수에요..

빙수와 연유, 팥, 떡, 콩가루가 함께 나왔어요~

 

 

 

 

하얀 눈처럼 소복히 쌓여 있는 밀크빙수의 자태~~

 

 

 

 

시원하고 달콤한 우유맛 빙수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군요ㅋㅋ

팥 없이 먹어도 빙수가 이렇게 맛있을수가!!

 

 

 

 

밀크빙수가 그냥 먹어도 맛있으니 어느정도 먹은 후에, 팥, 떡, 연유, 콩가루를 올려 주었어요..

 

 

 

 

사르르 녹는 우유빙수와 달콤한 팥, 고소한 콩가루, 쫀득한 떡이 어우러져 황홀한 맛을 선사했어요~

카페와 비스트로가 함께하는 새로운 개념의 카페 브랜드 카페리맨즈 마음에 쏙 드네요^-^

음료부터 빙수, 식사와 디저트까지 모두 다 너무 맛있고, 아늑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감동받았어요ㅎㅎ

이제 타임스퀘어 갈때마다 꼭 들릴 생각이에요~ㅋㅋ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쇼핑을 즐기고, 카페리맨즈에서 맛있고 여유로운 시간 어떠신가요?^^

 

 

 

 

* 카페리맨즈 타임스퀘어점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4가 442 타임스퀘어 지하2층 (도로명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지하2층)

[전화번호] 02-3667-0112

[찾아가는길] 1호선 영등포역 5번출구 방향 지하 연결 통로 영등포로터리지하쇼핑센터를 이용해 신세계백화점을 지나 이마트 쪽

                   타임스퀘어 지하2층 B205호에 위치.

[영업시간] 10:30 ~ 22: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2만원 이상 식사시 30분 무료)

[홈페이지] http://www.timessquare.co.kr/front/guide/guide_03_02.times?number=B205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 카페리맨즈 타임스퀘어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