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2천원 김치크로켓에 반한 명동 최고의 빵집! 명동카페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명동카페맛집 고르드는 명동빵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명동맛집으로,

장인이 매일 아침 직접 구워 신선하고, 인공조미료, 방부제, 첨가제가 첨가되지 않은 건강한 베이커리가 가득한 곳이에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맛있는 명동카페 고르드를 함께 살펴볼까요?^^

 

 

 

 

을지로입구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명동맛집! 베이커리카페 명동 고르드..

 

 

 

 

1층 매장은 베이커리를 판매하는 빵집이네요..

 

 

 

 

김치 크로켓 (2,000원) 주문..

이 외에도 어떤 베이커리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왼쪽 상단부터 순서대로..

앙 버터, 갈릭팡, 코코넛캐슬, 포카치아, 슈켓, 아몬드 소보로, 부츠 브로트, 요구르트 브로트, 블랙올리브 브로트 등이 있었구요..

 

 

 

 

스콘, 컨츄리 아스파라거스, 카라멜 넛츠 페이스츄리, 모카빵, 비밀의 정원 페이스츄리, 무화가 캄파뉴, 찹쌀 도넛,

호두호밀 캄파뉴, 크림치즈 베이글, 시나몬롤 로타리, 고다롤치즈 화이트바게트 등 맛있는 빵이 너무 많았지만..

아즈키 팥 (2,800원), 찹쌀 꽈배기 (1,500원)를 골라 주문했어요..

 

 

 

 

다양한 케이크가 진열된 쇼케이스에요..

치즈 수플레 케이크, 애플 시나몬 파이, 쇼콜라 클라시크 케이크, 청포도 타르트, 딸기 생크림 케이크 등이 있었는데요..

가장 끌렸던 당근 케이크 (4,500원) 로 주문했어요~

 

 

 

 

Slow Bread.. 천연 효모로 장시간 발효하여 풍미가 살아있는 건강식 힐링푸드..

Daily Bread.. 프랑스 밀가루를 사용해 간식용이나 담백한 맛의 식사대용으로도 굿!

Home Bread.. 실력있는 파티쉐가 최상의 재료를 선별하여 버터, 치즈, 순우유 100%를 사용해 매일 구워내는 빵..

Special Meal.. 천연발효빵과 함께 직접만든 소스와 신선한 채소가 어우러져 한끼 식사로 충분!!

 

 

 

 

메뉴판이에요..

비프 & 베지터블 (17,000원), 폴리쉬 바게트 프렌치 토스트 (13,000원) 주문..

 

 

 

 

고르드 빵에 대한 안내문과 함께 브런치 메뉴에 대한 설명이 사진과 함께 나와있어 주문할때 용이하더라구요~ㅎㅎ

 

 

 

 

카라멜라떼 (4,500원), 청포도주스 (5,500원) 도 주문했어요..

 

 

 

 

2층 매장은 카페에요~

 

 

 

 

쾌적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기 좋았고,

와이파이도 끊기지 않고 빵빵하게 잘되서 너무 좋더라구요~ 충전까지 가능한 센스~~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카라멜라떼에요..

따끈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청포도주스에요..

몸에 안좋은 시럽이 들어있지 않아 건강에도 좋고,

상큼하고 달콤한 청포도 과즙이 그대로 살아있어 더욱 맛있더라구요^^

 

 

 

 

폴리쉬 바게트 프렌치 토스트 에요..

 

 

 

 

계란물을 듬뿍 입힌 폴리쉬종 바게트로 만든 달콤한 토스트와 상큼한 생크림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햄과 소시지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ㅋㅋ

한끼 식사로 충분히 든든했고 너무 맛있었던 토스트~ 강추에요!

 

 

 

 

비프 & 베지터블 이에요..

 

 

 

 

스테이크 한우와 그린샐러드, 상큼한 레몬드레싱의 조화로움 굿!!

 

 

 

 

주머니 모양의 피타블레드에 담아먹는 재미도 쏠쏠하고 맛도 끝내주더라구요~

정말 독특하죠?ㅎㅎ 이런 특별한 브런치 마음에 들어요ㅋㅋ

 

 

 

 

당근 케이크 에요..

 

 

 

 

케익전문 파티쉐가 손수 만든 수제케익 맛있겠죠?ㅎㅎ

중간중간 주황색의 기다란것이 보이시나요? 바로 당근이에요..

당근 케이크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아주 맛있더라구요ㅋㅋ

 

 

 

 

모양이 좀 일그러져서 외관상은 아쉽지만, 데워주셔서 그런거였구요.. 따끈해서 맛은 훨씬 좋았어요^^

자꾸만 손이가는 당근케이크.. 완전 매력덩어리~~

 

 

 

 

김치 크로켓 이에요..

 

 

 

 

5일간 숙성시킨 김치, 국내산 돼지고기, 신선한 두부, 탱탱한 당면, 아삭한 양파가 어우러진 크로켓으로,

평소 먹던 느끼한 크로켓과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기름맛을 확 잡아주는 김치의 맛.. 최고였어요!

게다가 신선한 기름으로 튀겨내 아무리 먹어도 느끼함을 못 느낄것만 같았어요^^

 

 

 

 

아즈키(팥) 이에요..

 

 

 

 

모양이 살아있는 고급 팥 앙금빵이에요..

팥빵이 이렇게 예쁠수도 있군요ㅋㅋ 식감도 일품!!

 

 

 

 

찹쌀 꽈배기 에요..

 

 

 

 

쫄깃함이 일품인 꽈배기튀김~ 평소 먹어왔던 꽈배기와는 차원이 다르고 쫄깃하면서 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ㅋㅋ

명동 최고의 빵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해 그 이유가 궁금해 다녀왔는데요..

와~ 이렇게 건강하고 맛있는 빵은 처음이었어요!

7일간 천연 효모로 발효하여 매일 아침 갓 구운 빵과 신선한 야채로 만든 건강식 힐링푸드에 감탄이 절로 나왔구요..

빵에 인공조미료, 방부제, 첨가제를 첨가하지 않아 몸에도 좋고 맛도 예술이었어요~ㅎㅎ

오늘은 장인이 갓 구운 맛있는 빵과 차 한잔 어떠신가요? 명동에 가면 꼭 가볼만한 맛집으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고르드 *

[주소] 서울시 중구 을지로2가 199-39 명동아르누보센텀 107호 (도로명주소 : 서울시 중구 명동7길 21 명동아르누보센텀)

[전화번호] 02-778-9050

[찾아가는길]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출구로 나와 첫번째 골목에서 꺾어져 직진하다보면 좌측에 위치. 역에서 도보 2분거리.

[영업시간] 08:00 ~ 23: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평일 : 1시간 무료, 주말 : 3시간 무료)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gordes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 카페 고르드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