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면적 총 2,000평, 1,700여석의 엄청난 규모의 세계에서 가장 큰 프라임 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초호화 호텔급 인테리어로 최고급을 지향하는 럭셔리한 분위기 속에서 고품격 식사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공간이죠..

웬만한 뷔페보다 저렴한 가격에 어느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300여가지 메뉴의 지상 최대 맛 기행을 즐길수 있다니! 감동 그자체!

그럼,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진행을 맡고 있는 유명 방송인 이기상씨가 운영하는 맛집 속으로 떠나볼까요?^^

 

 

 

 

홈플러스 시흥점 7층에 위치한 금천구청역 맛집 셰프갤러리..

 

 

 

 

홈플러스 시흥점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으로 올라가면 된답니다..

 

 

 

 

세계 최대규모의 2,000여평 넓은 홀.. 하늘이 보이는 가든 테라스..

전세계 150여명의 셰프가 만드는 300여가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고,

다양함을 떠나 입은 물로 눈까지 즐거워지는 퀄리티 높은 요리가 가득~

정말 기대되네요~ㅎㅎ

 

 

 

 

매장 입구 모니터에 나오는 반가운 얼굴!

김희선씨가 모델인가봐요~ㅎㅎ

 

 

 

 

외관부터 럭셔리함 그 자체인 셰프갤러리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께요..

 

 

 

 

우와~ 매장에 들어선 순간.. 어마어마하게 넓은 매장에 깜짝 놀랐어요~

태어나 처음 접하는 2000평 규모..

 

 

 

 

와~ 끝이 보이지 않는군요..

 

 

 

 

초호화 호텔급 인테리어로 최고급을 지향하는 럭셔리한 분위기+_+

 

 

 

 

대형 모래시계가 예뻐서 한컷 담아봤어요ㅎㅎ

 

 

 

 

눈부시게 아름답고 호화로운 분위기~

 

 

 

 

홀에서도 아늑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격 공간..

 

 

 

 

각종 모임, 단체, 가족 외식 뿐만 아니라 각종 연회 및 이벤트, 비즈니스, 세미나 까지 모든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시흥맛집!

 

 

 

 

놀이방도 있어서 아이를 동반한 분들에게도 더할나위 없이 좋은거 같아요~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의 MC 이기상씨의 노하우가 녹아있어 아이들을 위한 배려도 뛰어난 거 같아요~

 

 

 

 

블링블링 반짝반짝 황홀한 광경에 눈이 호강하는군요^^

 

 

 

 

하늘정원에서 펼쳐지는 도심속의 낭만~

가든테라스에서도 분위기있게 즐길수 있더라구요^^

 

 

 

 

매일 제공되는 현악3중주의 고품격 연주~

아름다운 선율을 감상하며 즐기는 식사 너무 행복했어요^^

 

 

 

 

이제 300여가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살펴볼까요?ㅎㅎ

 

 

 

 

우와~ 너무 넓어서 어디부터 구경할지 행복한 고민이 시작..

 

 

 

 

매장이 워낙 넓어서 길을 잃지 않도록 가이드맵이 테이블마다 놓여져 있더라구요~

크게 분류하면, 즉석 생과일 쥬스 코너, 튀김코너, 즉석 철판요리 코너, 아시안 코너, 이태리 코너, 샐러드바 & 해산물코너,

중식요리코너, 즉석 스테이크 요리, 한식 코너, 일식 코너, 물회, 스프, 죽, 디저트 코너, 즉석 제과 코너, 브라질 바비큐 코너,

티바(Tea Bar) 정도로 분류할 수 있겠네요..^^

 

 

 

 

초밥코너.. 문어초밥의 자태가 매우 아름답군요ㅎㅎ

 

 

 

 

너무 예뻐 먹기아까운 롤 코너..

 

 

 

 

브라질 바베큐 코너..

 

 

 

 

즉석 스테이크 코너..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즉석에서 조리해 주시구요.. 앞에 있는 야채, 샐러드, 감자튀김 등으로 취향에 맞게 데코 해주면되요^^

 

 

 

 

즉석 파스타 코너..

원하는 재료를 담으면 입맛에 맞는 파스타가 탄생+_+

 

 

 

 

죽, 스프 코너..

종류가 아주 다양해 모든이의 식성을 사로잡을듯!

 

 

 

 

스페셜 메뉴 케밥 코너..

외국인 셰프가 정말 맛나게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오호~ 뷔페에서 보기 힘든 서리태 콩국수 코너..

 

 

 

 

즉석 제과 코너..

쿠키와 케익, 그리고 마카롱이 보이는군요^^

 

 

 

 

과일 코너..

오홋~ 자두랑 아이스홍시에 꽂혀버렸네요ㅋㅋ

 

 

 

 

팥빙수 코너..

 

 

 

 

즉석 생과일 쥬스 코너..

요즘 근사한 뷔페를 가봐도 시중에서 판매하는 저렴한 주스나 탄산음료만 있던데..

셰프갤러리는 생과일을 직접 갈아 만든 생과일 쥬스 코너가 있어 너무 좋았어요^^

지나가면서 다른 테이블들을 보니 생과일 쥬스 없는 테이블이 없는듯! 모두들 선호하는 거 같았어요~ㅎㅎ

 

 

 

 

야외 테라스, 2천평 규모의 레스토랑, 야외 바베큐, 컨셉별 공간, 대면형 즉석요리 등의 매력이 가득~

 

 

 

 

저희는 평일 디너를 이용했답니다~

가격은 31,000원.. 세계 최대 규모의 뷔페 레스토랑인데 이정도 가격이면 착한거 같아요^^

 

 

 

 

본격적으로 식사 즐기기~

식탐이 많아 한상 가득 차려 놓았네요ㅋㅋ

 

 

 

 

생과일쥬스에요.. 왼쪽은 키위, 오른쪽은 오렌지..

과즙이 살아있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죽! 전복죽이에요~

음~~ 이 맛이야~~ 완전 대만족!

 

 

 

 

아까 즉석 스테이크 코너에서 주문해 가져온 스테이크에요..

데코는 제 마음대로~

 

 

 

 

Well-done으로 주문했는데요..

스테이크가 질기지 않고 연하고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아.. 맛있어~ 맛있어~~

 

 

 

 

참치갈비에요..

요거 비싸서 자주 즐기지 못하는데 이번 기회에 많이 먹어야죠~ㅋㅋ

전문급 요리로 입맛을 확~ 사로잡는군요^^

 

 

 

 

샐러드와 전 등 첫번째 접시..

 

 

 

 

튀김과 탕수육, 딤섬 등..

 

 

 

 

상큼한 샐러드류와 매콤하고 시원한 볶음우동도 냠냠~

 

 

 

 

이번에는 푸짐하게 한접시~

퀘사디아, 난, 새우튀김, 탕수육, 깐풍기, 나시고랭, 태국식볶음밥, 팟타이, 매콤한 생선, 오징어볶음 등등.. 

 

 

 

 

나시고랭도 냠냠~

오오~ 전문점보다 맛있는데요?ㅎㅎ

 

 

 

 

옥수수도 별미였어요~

 

 

 

 

처음 맛본 묵사발이에요~

 

 

 

 

도토리묵을 야채와 함께~

매콤하고 시원하니 술술 넘어가더라구요ㅎㅎ

요거요거 별미인듯!

 

 

 

 

모밀국수도 맛있었어요..

 

 

 

 

자두, 파인애플 등 신선한 과일이 들어있는 달콤한 디저트~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각종 베이커리와 케이크, 쿠키 등..

 

 

 

 

한과와 다양한 수제떡들도 최고!

 

 

 

 

아이스홍시에요~

 

 

 

 

달콤하고 시원해 살살 녹았어요~

디저트로 제격!

 

 

 

 

자두, 수박, 참외 등으로 입가심~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아직 먹은 요리보다 못 먹은 요리가 더 많은데..

아쉽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여기까지만..ㅠㅠ

 

 

 

 

셰프갤러리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주차시설도 완비!

6층 셰프갤러리 전용 무료주차장을 이용했답니다^^

 

 

 

 

명함도 한장~

세계 각국의 수준 높은 요리를 문화별, 테마별로 즐길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 프라임 뷔페 레스토랑 셰프갤러리..

처음에는 메뉴가 300여가지인데 다 맛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었지만,

150여명의 전세계 일류 셰프들이 전문성있게 요리해 그런지 제가 먹은 모든 메뉴가 하나같이 일품이었답니다^^

일류 셰프들의 퍼포먼스 즉석요리부터 현악3중주 라이브연주까지.. 대만족!

지금껏 살아오면서 가장 황홀했던 분위기의 맛집이었고, 눈과 입이 행복했던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맛집인듯! 정말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뷔페 레스토랑이에요^^

 

 

 

 

* 셰프갤러리 *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동 992-47 홈플러스 시흥점 7층

[전화번호] 1599-3791

[찾아가는길] 홈플러스 시흥점 7층에 위치. 1호선 금천구청역 1번출구로 나와 마을버스 금천04번, 금천07번 승차시 2정거장.

[영업시간] 평일 11:30~22:00 / 토요일 11:30~22:30 / 일요일(공휴일) 11:00~22:00 / 연중무휴(홈플러스 휴무일에도 영업)

[주차가능여부] 무료주차 완비

[홈페이지] http://www.chefsgallery.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1동 | 셰프갤러리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