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맛, 가격, 분위기, 서비스 등 뭐 하나 흠잡을 곳이 없어 맛집블로거도 100% 감동한 최고의 명품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남 한복판 포스코센터에서 이탈리안 요리를 즐기는데 이렇게 착한 가격에 근사한 분위기 속에서 즐길수 있다니..+_+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만족도 100%의 포스코센터 맛집, 제이제이브로스(JJ BROS)를 살펴볼까요?ㅋㅋ

 

 

 

 

선릉역과 삼성역 사이 포스코사거리에 위치한 포스코센터빌딩 지하1층에 위치한 제이제이 브로스 (JJ BROS)..

 

 

 

 

포스코센터빌딩을 들어서면 이렇게 근사한 광경이 펼쳐지네요..

 

 

 

 

지하1층으로 내려갔더니 아쿠아리움과 함께 왼편에 제이제이브로스 (JJ BROS)가 보이는군요..

포스코센터의 열대해수어 수조인 아쿠아리움은 원통형수조로서는 동양 최대 규모라고 하네요~

제이제이브로스에서 식사후 휴식을 취하기 딱 좋은듯!

30여종 300여개에 이르는 산호와 40여종 2천여마리에 이르는 어류를 구경하다보면 열대 태평양 산호초 세계에 푹 빠진답니다^^

 

 

 

 

이탈리안레스토랑 제이제이 브로스 (JJ BROS) 매장 외관 모습이에요..

 

 

 

 

스페셜세트메뉴와 런치스페셜을 이용하면 참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 것 같아요^^

특히 런치메뉴에는 12,000원이라는 가격에 주요리 메뉴와 함께 식전빵, 샐러드, 음료까지 나와서 더욱 매력적인듯!

 

 

 

 

또 피자를 테이크아웃하면 전메뉴 1만원이라고 안내되어 있네요..

 

 

 

 

엄청난 규모의 매장 내부 모습..

 

 

 

 

우아하게 즐기기 딱 좋은 분위기^^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테이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제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룸도 있어서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손색없을듯!

 

 

 

 

다양한 종류의 와인들이 멋스럽게 진열되어 있네요..

 

 

 

 

잔이 너무 예뻐서 한컷 담아봤어요ㅋㅋ

 

 

 

 

와인진열대..

 

 

 

 

매장 곳곳에 멋스러운 인테리어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메뉴판이에요..

 

 

 

 

에피타이저로는 뽈로(10,000원), 오늘의 스프(6,000원)를..

피자는 카프리쵸사(16,000원)를 주문했어요..

 

 

 

 

파스타는 마레(16,000원)..

 

 

 

 

메인요리는 안심 스테이크(35,000원)..

음료는 레몬 에이드(5,000원), 계절 과일 쥬스(6,000워)를 주문했어요..

 

 

 

 

깔끔한 기본 테이블 셋팅..

 

 

 

 

식전빵이에요..

이탈리아 전통 빵 포카치아와 먹물포카치아,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가 나와요..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하고 촉촉해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계절 과일 쥬스(Fresh Fruit Juice)에요..

토마토와 오렌지가 있다고 하셔서 오렌지로 주문한 모습!

와~ 과즙이 그대로 살아 있고, 신선함이 가득 느껴지는 오렌지 과일 쥬스 만족스러웠어요^^

 

 

 

 

레몬 에이드(Lemon Ade)에요..

위에 레몬이 포인트로 올려져 있어 더 예쁘죠?ㅎㅎ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에피타이저 등장!

쉐프가 추천하는 오늘의 스프(Zuppa del Giorno)에요..

제가 방문한 날에는 브로콜리 크림스프였어요..

크루통과 브로콜리가 들어있어 식감도 좋고 부드럽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맛있는 요리들이 등장!

하나씩 살펴볼께요~

 

 

 

 

오이와 무우피클이에요..

아삭아삭 새콤하니 맛있었던 수제피클..

 

 

 

 

뽈로(Insalata Pollo)에요..

샐러드가 너무 근사하죠?ㅎㅎ

 

 

 

 

뽈로는 발사믹 드레싱이 곁들여진 닭가슴살 샐러드에요..

 

 

 

 

담백한 닭가슴살과 신선한 야채의 조화가 예술이었어요~

 

 

 

 

안심 스테이크(Filetto al Pepe verde)에요..

 

 

 

 

더운야채가 함께 곁들여져서 나온 스테이크..

우선, 비쥬얼 만점!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Well-done으로 주문한 모습!

지금껏 많은 스테이크를 먹어봤지만, 이렇게 부드럽고 고소한 맛은 처음 느꼈어요~

Well-done임에도 불구하고 조금도 찔기지 않고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더군요~ 대박!!^^

 

 

 

 

양파, 호박, 버섯 등 더운야채도 함께 냠냠~

스테이크와 참 잘 어울렸어요ㅎㅎ

 

 

 

 

마레(di Mare)에요..

 

 

 

 

새우, 게, 오징어, 홍합 등 각종 신선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푸짐한 스파게티에요..

 

 

 

 

우선, 파스타 면발부터 냠냠~

토마토소스 파스타로 칼칼하면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매력적이었어요ㅎㅎ

 

 

 

 

오동통한 새우..

먹기좋게 껍질이 갈라져 있어서 좋았어요~

 

 

 

 

쫄깃한 오징어도 냠냠~

마치 오징어 한마리가 통쨰로 들어있는 느낌ㅋㅋ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올정도로 푸짐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카프리쵸사(Capricciosa)에요..

 

 

 

 

계란, 버섯, 올리브, 소시지 등 각종 토핑이 푸짐하게 들어간 콤비네이션 피자에요..

 

 

 

 

뒷면도 타지않고 노릇노릇~

 

 

 

 

앞접시에 피자 한조각을 덜어 주었어요..

 

 

 

 

가장 매력적인 소시지!

바삭한 도우에 치즈와 토핑이 듬뿍 올려져 있어 너무 맛있었어요~

 

 

 

 

 

명함도 한장~

훌륭한 맛, 부담없는 가격, 신선한 재료, 푸짐한 양, 근사한 분위기에 꽃미남 사장님과 직원분들의 친절함까지!! 100% 대만족!!

정말 한번 맛보면 단골이 될 수 밖에 없을것 같네요~ㅎㅎ

잊을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 최고의 맛집이었기에 맛집블로거로서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오늘은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 직장동료와 함께 제이제이브로스(JJ BROS)에서 즐거운 시간 어떨까요?ㅎㅎ

 

 

 

 

* 제이제이 브로스(JJ BROS)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테헤란로 440번지 포스코센터 지하1층

[전화번호] 02-536-7758

[찾아가는길] 선릉역과 삼성역 사이 포스코사거리에 위치한 포스코센터빌딩 지하1층. 역에서 10분이내.

[영업시간] 11:30 ~ 22:00 / 런치타임 11:30 ~ 15: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일요일,명절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4동 | 제이제이 브로스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