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여름휴가 해외여행을 꿈꾸고 계시나요? 하지만, 여러가지 여건이 부담스러워 해외여행을 포기한 분들에게 희소식!

서울 압구정 한복판에서 모로코 왕국의 귀족처럼 먹고 마실수 있는 유럽풍 레스토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게다가, MBC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중인 티아라 은정, SBS 찬란한유산에서 이승기와 환상 호흡을 자랑했던 탤런트 한효주,

2PM 찬성, 티아라 효민, 카라 박규리, 미쓰에이(miss A)의 지아, 민, 페이, 가수 배슬기,

MBC 스탠바이 드라마에 출연중인 탤런트 하석진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소문난 압구정맛집이기도 하죠^^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라바트 압구정점..

 

 

 

 

모로코풍레스토랑 라바트..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기다란 계단으로 내려가게 되어 있구요..

왼쪽 벽에는 수많은 연예인 싸인들이 전시되어 있답니다..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이장우와 함께 알콩달콩 애정을 과시하고 있는 티아라 은정 싸인..

꽃게크림파스타에 반했나봐요~ 저두 먹어봐야겠네요ㅋㅋ

 

 

 

 

티아라 은정과 같은 그룹이죠.. 티아라 효민 싸인..

 

 

 

 

가수 2PM 찬성 싸인..

 

 

 

 

가수 카라 규리 싸인..

 

 

 

 

미쓰에이(miss A) 민 싸인.. 지아와 페이의 싸인도 있었어요..

 

 

 

 

가수 배슬기 싸인..

 

 

 

 

MBC 스탠바이 드라마에 출연중인 탤런트 하석진 싸인..

 

 

 

 

마지막으로 SBS 찬란한유산에서 이승기와 환상 호흡을 자랑했던 탤런트 한효주 싸인..

이 외에도 연예인들 싸인이 많았지만, 너무 많아 여기까지~!

 

 

 

 

와인 레스토랑 답게 로제 와인, 아이스 와인, 스파클링 와인 등 부담 없이 즐길수 있는 스위트 와인을 비롯해

프랑스와 이탈리아의 정통 와인에서부터 칠레 아르헨티나 스페인 등 신세계 와인까지..

세계 각국의 와인 150여 종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복잡한 도심과 일상으로부터 벗어난 신비스런 이색공간..

 

 

 

 

고요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라바트의 모로코풍 인테리어..

입식룸이나 좌식룸으로 모두 룸으로만 이루어져 있었어요..

 

 

 

 

모든 방에는 커튼이 달려 있어 다른 이들의 시선으로부터 완벽하게 차단되어 오붓한 공간에서 편하고 자유롭게 즐기기 좋았어요~

 

 

 

 

회교사원을 연상케 하는 아치형의 입구.. 너무 아름답죠?ㅎㅎ

 

 

 

 

화장실도 품위가 느껴지는군요~

왼쪽은 남자, 오른쪽은 여자..

 

 

 

 

대기석이에요.. 식사후 잠시 휴식을 즐기기도 좋은 공간인듯!

 

 

 

 

마치 외국여행을 온 듯한 기분~

 

 

 

 

은은하게 빛을 발하는 분위기있는 촛불..

 

 

 

 

세상과 잠시 떨어져 외부와 단절된 프라이빗 룸..

흡사 몽환의 세계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모로코 왕국의 아름다운 공간..

입식룸도 좋지만..

 

 

 

 

온돌바닥의 좌식룸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푹신한 쿠션에 기대어 편안하고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좌식룸을 선택!

 

 

 

 

방마다 다른 조명들로 볼거리도 다양했는데요..

제가 마음에 들었던 예쁜 조명 몇 개를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메뉴판이에요..

크랩크림파스타(16,000원), 블루베리호두피자(20,000원), 홉스(2,000원),

오렌지쥬스(6,000원), 그레이프쥬스(6,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크랩크림파스타, 블루베리호두피자, 홉스, 오렌지쥬스, 그레이프쥬스가 나왔어요..

 

 

 

 

돌돌말린 물티슈..

 

 

 

 

시원하고 상큼했던 오렌지쥬스에요..

 

 

 

 

그레이프쥬스도 맛있었어요..

 

 

 

 

피클이에요..

 

 

 

 

모로코 전통빵 홉스에요..

빵이 정말 크죠?ㅎㅎ

 

 

 

 

홉스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쫄깃하고 씹을수록 구수한 맛이 나는 담백한 빵으로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홀딱 반해버린 녀석!

 

 

 

 

'우결' 티아라 은정도 반한 크랩크림파스타에요..

와우~ 꽃게 한마리가 통째로! 파스타를 품은 꽃게~ 대박!+_+

 

 

 

 

새우와 함께 냠냠~

 

 

 

 

푸짐한 꽃게가 고소한 생크림소스와 어우러진 풍요로운 맛의 크림 파스타..

 

 

 

 

꽃게살도 쏙쏙 빨라 먹구요..

음~ 이 맛이야~ㅋㅋ

'우결' 티아라 은정도 반할만한 맛이네요^^

 

 

 

 

새우는 홉스와 함께 즐겨도 굿굿!!

 

 

 

 

블루베리호두피자에요..

상당히 독특하죠?ㅎㅎ

 

 

 

 

오징어먹물 씬도우위에 유기농 블루베리와 고소한 호두가 어우러진 건강피자에요..

 

 

 

 

피자 밑면은 요렇게 생겼어요~

오징어먹물 도우~

 

 

 

 

앞접시에 한조각씩 덜어서 냠냠..

 

 

 

 

고소하고 깔끔한 맛도 일품이었지만, 마치 건강을 먹는듯!

몸에 좋은 재료로만 만들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후식으로 즐긴 모스카토 스파클링와인과 수제티라미슈에요..

 

 

 

 

모스카토 스파클링와인 너무 예쁘죠?ㅎㅎ

열대과일의 달콤한 과일향이 나는 스파클링 와인..

톡쏘고 달콤하니 가볍고 상큼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수제로 만든 부드러운 티라미슈가 시원하게 얼린 접시에 담겨 나왔어요..

 

 

 

 

와인과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티라미슈..

부드럽고 달콤하니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서비스로 주신 테이크아웃 민트티에요..

직접 키운 유기농 민트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기분이 상쾌해지는 느낌.. 몸에 좋은 민트티 한잔~ 참 좋았어요^^

 

 

 

 

명함도 한장~

라바트는 북아프리카의 북서쪽 끝자락에 위치한 모로코의 수도라는 사실 알고 계시죠?

모로코는 지브롤터 해협을 경계로 스페인과 마주 보고 있는 나라인데요..

이슬람 문화권에 속하면서도 유럽과 잦은 교류로 유럽 문화가 유입돼 독특한 전통 문화를 형성했답니다..

이름에서 풍기듯 라바트에는 이런 모로코의 향취가 녹아 있어 마치 해외여행을 온 듯한 기분이 들어 너무 좋았어요~

게다가 근사하고 훌륭한 요리, 친절한 서비스까지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준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라바트에서 즐거운 시간 어떠신가요?^^ 

 

 

 

 

* 라바트 압구정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157길 12 석전빌딩 지하1층

[전화번호] 02-546-3665

[찾아가는길]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위치. 압구정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15분 정도 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평일 PM 6시 ~ AM 4시 / 주말 PM 5시 ~ AM 4시

[주차가능여부] 발렛파킹

[홈페이지] http://www.rabat.co.kr/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 라바트 압구정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