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양식맛집

보고싶다 박유천이 과거에 다녀간 정자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나빌리오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MBC 드라마 '보고싶다' 주인공 박유천씨가 과거 믹키유천으로 활동할 시절에 다녀간 정자동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박유천씨 이외에도 1박2일에서 식탐대왕으로 활약중인 가수 성시경, 아랑사또전에서 이준기씨와 호흡을 맞추었던 탤런트 신민아,

SBS 드라마 '대풍수' 공민왕역 영화배우 류태준, 가수 이승철, 가수 김현철, 탤런트 노주현 등

많은 연예인들이 즐겨찾는 소문난 정자동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에요~ㅎㅎ

그럼, 9년째 운영으로 정자동 터줏대감이 된 이탈리안 전통 레스토랑 나빌리오로 함께 떠나볼까요?^^

 

 

 

 

정자역에서 3분거리에 위치한 나빌리오 (NAVIGLIO)..

 

 

 

 

눈부시게 화려한 조명 덕분에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볼수 있겠더라구요~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따뜻한 날씨에는 생맥주와 함께 간단한 안주를 운치있게 즐기기도 참 좋겠죠?ㅎㅎ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분위기..

 

 

 

 

오붓하게 즐기기 좋은 창가쪽 테이블..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기기 좋은듯!

 

 

 

 

많은 연예인들의 싸인..

 

 

 

 

MBC 드라마 '보고싶다' 주인공 박유천씨 싸인..

과거 동방신기 믹키유천으로 활동할 당시에 다녀갔다고 해요~

 

 

 

 

1박2일에서 식탐대왕으로 활약중인 가수 성시경씨 싸인..

크리스마스니까 잘 듣고 있어요~ㅋㅋ

 

 

 

 

아랑사또전에서 이준기씨와 호흡을 맞추었던 탤런트 신민아씨 싸인..

 

 

 

 

발라드의 황제! 가수 이승철씨 싸인..

 

 

 

 

크리스마스 장식을 비롯한 소품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깔끔하고 심플한 사진작품..

 

 

 

 

소박한 멋이 있는 소품들..

 

 

 

 

오픈형 주방..

요리하는 과정을 구경할수 있어 안심도 되고 재미도 있었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산토리 생맥주(11,000원)를 주문했구요..

 

 

 

 

오렌지 쥬스(8,000원), 커피(5,000원 -> 식사후 2,500원)도 주문..

 

 

 

 

생모짜렐라 치즈피자(16,000원), 해물 토마토 파스타(16,000원)를 주문했어요..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간편 안주 메뉴들도 있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산토리 생맥주를 따르시는 모습..

 

 

 

 

산토리 생맥주는 일본의 Extra Premium 몰트 맥주에요..

화려한 향과 깊고 진한 맛으로 품격 있는 연말 모임에 잘 어울릴것 같아요~

순식간에 사라지는 기분 좋은 쓴맛! 그리고, 부드러우면서 목넘김이 참 좋았어요ㅎㅎ

 

 

 

 

상큼하고 시원한 오렌지 쥬스에요..

 

 

 

 

해물 토마토 파스타에요..

 

 

 

 

오징어, 새우, 홍합 등 각종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위에는 치즈가루가 솔솔 뿌려져 있었어요..

 

 

 

 

손으로 직접 반죽한 면이라 그런지 더 맛있는듯!

 

 

 

 

새우와 함께 냠냠~

 

 

 

 

오징어, 홍합도 소스에 듬뿍 묻혀서 냠냠~

평소 먹어왔던 파스타와는 색다른 맛! 밀라노 요리학교 출신의 오너셰프의 이탈리안 요리라 다른가봐요~ㅎㅎ

 

 

 

 

생모짜렐라 치즈피자에요..

 

 

 

 

치즈의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는 피자..

 

 

 

 

도우가 상당히 얇죠?

얇은 도우로 구워내 바삭바삭 맛있었어요ㅎㅎ

 

 

 

 

앞접시에 한조각씩~

 

 

 

 

보기에는 평범했지만, 맛은 독특하고 매력적이었어요~

 

 

 

 

후식으로 커피 한잔~

 

 

 

 

밀라노 요리학교 출신의 오너셰프가 선보이는 깔끔한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늘은 많은 연예인들도 반한 정자동 맛집 나빌리오에서 피자, 파스타와 함께 생맥주 한잔 어떠신가요?^^

 

 

 

 

* 나빌리오 *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59-1

[전화번호] 031-717-7233

[찾아가는길] 분당선 정자역 3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 분당경찰서 맞은편.

[영업시간] 평일 : 오후 12시 ~ 오후 2시 , 오후 6시 ~ 새벽 3시 / 주말 : 오후 6시 ~ 새벽 1시

[주차가능여부] 가능

 

 

선물같은 체험공간! 블로고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