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신림역 족발맛집]쌀쌀한 날씨에 딱! 왕불족발이 맛있는 옛골맛족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요즘 날씨가 쌀쌀해졌죠? 그래서 쌀쌀한 날씨에 생각나는 왕불족발을 소개해 드릴께요~

족발집답지 않은 카페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매력적이고, 국내산 족발로 안정성과 건강까지 생각한 신림역 족발맛집이에요ㅎㅎ

 

 

 

 

신림역 걷고싶은 문화의거리에 위치한 신림동 족발맛집..

 

 

 

 

신림 족발맛집 옛골맛족발..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식사때가 되니 갑자기 몰려드는 손님들..

 

 

 

 

복층구조 카페식 인테리어가 감각적이고 참 매력적이죠?ㅎㅎ

족발맛을 아는 손님들로 북적이는 모습..

 

 

 

 

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

 

 

 

 

신림지역에서 족발맛집을 오랫동안 운영하신 사장님의 손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는 족발맛집..

천연과일, 야채, 한방재료 등으로 우려낸 육수에 국내산 생족을 매일 3~4번씩 삶는다고 해요~

 

 

 

 

주방도 깔끔하군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왕불족발(27,000원), 쟁반국수(10,000원), 부추전(6,000원), 계란찜(4,000원), 음료수(2,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수저세트.. 그냥 테이블에 올려 놓으면 살짝 찝찝한데 요렇게 위생적으로 나오더라구요~

참 센스있는듯!

 

 

 

 

사이다에요..

 

 

 

 

부추무침이에요..

 

 

 

 

양파장아찌에요..

 

 

 

 

동치미에요..

 

 

 

 

새콤하면서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상추에요..

요즘 상추값이 비싼데 다른 맛집과 달리 푸짐하게 주셔서 살짝 감동했어요ㅎㅎ

 

 

 

 

엄청난 크기의 계란찜..

사진으로는 잘 못 느끼실수도 있지만.. 실제로 보면 평소 먹던 계란찜 뚝배기의 2배는 되는거 같았어요~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었답니다~ㅋㅋ

 

 

 

 

보들보들 따끈하니 맛있었어요~

매콤한 왕불족발과 찰떡궁합!

 

 

 

 

왕불족발이에요..

돌판에 나와 따끈하게 먹을수 있어 좋았고 무엇보다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매운 양념을 발라 숯불에 구운 매콤한 족발..

오오~ 불맛이 입안 가득 전해지는군요^^

 

 

 

 

왕불족발을 그냥 먹어도 맛있고..

 

 

 

 

아삭한 부추무침을 곁들여 먹어도 굿!

 

 

 

 

야들야들 촉촉한 족발을 상추에도 쌈싸서 먹어보았어요~

쫄깃하고 담백한 왕불족발이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ㅎㅎ

 

 

 

 

상추값이 비싸서 요즘 상추쌈은 엄두도 못냈는데.. 정말 오랜만에 실컷 맛나게 먹었답니다^^

 

 

 

 

역시 족발은 뼈채 들고 먹어야 제맛이죠ㅎㅎ

너무 맛있어서 마지막 뼈에 붙은 살점까지 싹~ 다 먹었어요^^

 

 

 

 

부추전이에요..

 

 

 

 

뒷면도 노릇노릇 맛나겠죠?ㅎㅎ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바삭하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쟁반국수에요..

와~ 양이 엄청 푸짐하죠?ㅎㅎ

 

 

 

 

쟁반국수에 넣는 양념장은 요렇게 따로 나와요..

 

 

 

 

매콤한 양념장을 알맞게 부어주었어요..

기호에 따라 조절할 수 있어 참 좋은것 같아요~

 

 

 

 

저는 매운음식을 워낙 좋아해서 듬뿍 부어주었어요~

오오~ 맛나보이죠?ㅎㅎ

 

 

 

 

양념장을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쫄깃쫄깃 탱글한 면발~

매콤새콤하니 입에 착착 감기더군요^^

 

 

 

 

각종 야채와 함께 먹으면 아삭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어요~

 

 

 

 

매운맛을 달래주는 삶은계란도 냠냠~

족발 먹고 마무리로 딱 좋은거 같아요^^

 

 

 

 

명함도 한장~

콜라겐이 풍부해 피부미용에도 좋고 노화방지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족발..

오늘 저녁엔 카페식 인테리어의 20~30대가 주로찾는 신세대 족발집 옛골맛족발에서 맛있는 족발 먹고 젊어지시는건 어떨까요?

건강과 맛은 물론에 양까지 푸짐해 만족스러웠어요~ 역시 손님이 많고 소문난 이유가 있었더라구요..

 

 

 

* 옛골맛족발 *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1430-47

[전화번호] 02-882-1033

[찾아가는길] 신림역 6번출구 150m지점 걷고싶은 문화의거리 안 50m 우측1층에 위치.

[영업시간] 17시~익일5시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