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한식맛집

푸짐한 황태찜의 환상적인 맛에 놀라다! 소문난 마산아구찜!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푸짐하고 맛있는 황태찜과 다양한 반찬이 맛있는 황태찜 맛집! 마산아구찜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송파구 삼전동에 위치한 마산아구찜 외관..



내부가 무척 넓었지만, 아늑한 분위기에서 먹고싶어 방으로 들어왔어요..

 


기본 테이블 셋팅!



메뉴판이에요..
저희 일행은 4명이라 황태찜 中 을 주문했구요.. 가격은 4만원이었어요..
근데 양이 정말 푸짐하고 맛있는 밑반찬은 무한리필에 들깨수제비도 나와서 과식을 하고 말았답니다^^;;



주문한 황태찜이 나왔어요..
요즘 찜 요리를 먹으러 가면 밑반찬이 적어서 너무 속상한데요..
여기는 밑반찬이 정말 다양하고 하나같이 맛있어서 매우 흡족했어요^^

 

 

황태가 많이 들어있는 푸짐한 황태찜!



상큼한 소스가 매력적인 샐러드에요..



버섯볶음이에요..

 


김치전이에요..



가지무침이에요..



배추김치에요..

 

잡채에요..



감자샐러드에요..



해파리냉채에요..



시원한 열무물김치에요..


아삭하고 맛있는 콩나물과 미나리~

 


앞접시에 조금씩 담아 먹었어요..



쫀득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황태!!
맛있게 매운 황태찜의 맛.. 잊을수가 없네요~ 지금껏 먹어왔던 찜 중 최고였어요^^



황태찜을 거의 먹어가면.. 들꺠수제비가 뚝배기에 담겨나와요..

 



들깨수제비만 사먹으려고 해도 가격이 상당한데, 황태찜에 들깨수제비가 포함되어 있다니.. 완전 감동이었어요^^



앞접시에 담아 먹었는데요..
쫄깃한 수제비와 걸쭉한 들깨 국물의 맛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매운맛을 싹 해소시켜주었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찜 요리를 먹고나면 반드시 먹어줘야 할 볶음밥!
1개 2천원인 볶음밥을 2개 주문했는데요..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1개만 해도 충분했을텐데 과식을 해버렸지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각종 야채와 함께 매콤하게 볶은 볶음밥..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 최고!!



영수증이에요..



명함이에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황태마을산지직송 황태로 만든 찜이라 그런지 황태가 살도 많고 쫀득하니 너무 맛있었구요..
밑반찬들이 그냥 나물이 아니라 하나같이 맛있는 요리들이었고 무한리필이 가능해 엄청 먹었답니다^^
장소도 무척 넓고 아늑한 방도 많아 가족과 함께 또는 모임, 회식장소로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분위기와 맛, 양, 가격 모두 만족스러웠고.. 환상적인 그 맛 정말 잊을수가 없네요ㅎㅎ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