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맛집블로거도 경악하게 만든 어마어마한 조개찜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서울 회식장소 추천 역삼맛집 갯뻘의청춘은 푸짐하고 맛있는 조개찜으로 입소문난 역삼역맛집이에요..

그럼,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는 엄청난 양에 놀라고, 멈출수없는 훌륭한 맛에 또 한번 놀라는 조개찜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역삼역 LG아트센터 뒷편에 위치한 역에서 도보 3분거리의 역삼역맛집! 갯뻘의청춘..

 

 

 

 

매장 앞 수족관..

와~ 깨끗한 물속의 싱싱한 조개가 어서오라고 손짓하는거 같아요ㅋㅋ

 

 

 

 

깔끔하고 화사한 매장 내부 모습..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분위기~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도 손색없는듯!

 

 

 

 

벽돌을 이용한 멋스러운 인테리어가 운치를 더해주는군요^^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즐기기 딱 좋겠죠?ㅋㅋ

 

 

 

 

메뉴판이에요..

청춘조개찜 특대, 칼국수사리 2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청춘조개찜 등장~

 

 

 

 

도토리묵이에요..

 

 

 

 

배추김치에요..

 

 

 

 

당근이에요..

 

 

 

 

고추피클이에요..

 

 

 

 

김이 모락모락~ 따끈한 콩나물국이에요..

 

 

 

 

개운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청춘조개찜이에요..

어마어마하게 푸짐한 조개찜의 비주얼에 깜짝 놀랐어요~

사진상으로는 제 눈으로 본 것보다 작게 나왔는데요.. 실제로보면 엄청난 양에 완전 놀라실꺼에요^^

싱싱한 조개, 키조개, 가리비, 홍합, 굴, 꽃게, 낙지, 만두, 어묵, 가래떡 등 푸짐한 자태+_+

다른 조개찜전문점과 달리 조개찜통도 무척 깊어 조개를 비롯한 다양한 해산물들이 알차게 들어있더라구요^^

 

 

 

 

직원분께서 바로 먹기 좋게 썰어 손질을 해주셔서 먹기도 편했어요~

번거롭고 귀찮은 조개구이와는 차원이 다르죠ㅋㅋ

우선, 꽃게부터~ㅎㅎ

 

 

 

 

아주 커다란 키조개~

아삭아삭 상큼한 파채도 듬뿍 들어 있어 조개와 함께 먹기 딱 좋더라구요^^

 

 

 

 

겨울철 별미 석화도 맛있겠죠?ㅎㅎ

석화는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완전식품이죠~ㅋㅋ

 

 

 

 

먹기 좋게 손질이 끝난 모습~

 

 

 

 

아삭한 숙주 및 파채와 함께 즐기는 쫄깃한 조개맛이 아주 예술이었어요~

 

 

 

 

잘게 썬 양파채와 초장을 섞어 큼직하고 도톰한 관자살을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관자살은 귀여운걸이 가장 좋아하는 조개랍니다ㅋㅋ

 

 

 

 

오동통한 낙지는 간장에 콕~

 

 

 

 

기다란 가래떡을 한입크기로 썰어주셨는데요..

쫄깃한 가래떡과 조개찜의 만남! 완전 별미더라구요^^

 

 

 

 

조개찜 속에서 튀어나온 왕만두 4개..

 

 

 

 

김치와 당면이 들어있는 왕만두였는데요..

만두피는 쫄깃하고 만두속은 매콤하니 칼칼했어요^^

 

 

 

 

홍합이 들어있어 더욱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자아내는 조개찜 육수ㅎㅎ

조개찜 먹으면서 국물도 함께~~

 

 

 

 

커다란 접시에 나온 칼국수사리에요..

윤기가 자르르~ 아주 맛있겠죠?ㅎㅎ

 

 

 

 

조개찜 먹고 남은 육수에 칼국수를 넣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칼국수 완성!

 

 

 

 

쫄깃한 칼국수 면발에 배추김치를 올려 먹으면 환상궁합!

각종 조개와 해산물이 어우러진 육수라 그 맛이 일품이었어요~ 안먹으면 후회할껄요~ㅋㅋ

조개는 칼로리가 낮고 지방이 적으며 타우린이 풍부해 다이어트에도 좋고 풍부한 글루코겐 덕분에 피로회복에도 좋으며,

알코올을 분해하는 아스파르트산이 풍부해 숙취해소에도 좋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ㅋㅋ

오늘은 연인, 가족, 친구, 직장동료와 함께 몸에 좋고 맛도 좋은 푸짐한 조개찜 어떠신가요?

푸짐함과 그 맛에 누구라도 반할 수 밖에 없고, 한번 찾게 되면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는 맛집 같아요^^

 

 

 

 

갯뻘의청춘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78-2번지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논현로94길 24)

[전화번호] 02-556-5945

[찾아가는길] 2호선 역삼역 7,8번출구로 나와 LG아트센터 뒷편에 위치. 역에서 도보 3분거리.

[영업시간] 오전 10시 ~ 새벽 6시 / 브레이크타임 없음 /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발렛파킹)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 갯뻘의청춘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푸짐하고 맛있는 소문난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남역 회식장소 추천 하면 생각나는 서울맛집인데요..

오징어볶음, 순두부찌개, 비빔밥 등 식사메뉴가 참 매력적이더라구요~

 

 

 

 

강남역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한 강남역 마포갈비..

 

 

 

 

넓고 아늑한 매장 내부 모습~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도 손색없을듯!

 

 

 

 

메뉴판이에요..

순두부찌개(6,000원), 비빔밥(6,000원), 오징어볶음(10,000원)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마카로니 콘샐러드에요..

 

 

 

 

호박볶음이에요..

 

 

 

 

배추김치에요..

 

 

 

 

야채전이에요..

밑반찬이 센스있네요~ㅎㅎ

 

 

 

 

시금치나물이에요..

 

 

 

 

깍두기에요..

 

 

 

 

고기 메뉴에만 제공되는 쌈채소인데 오징어볶음을 쌈싸먹으려고 부탁드렸더니 얼른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비빔밥이에요..

 

 

 

 

고추장을 기호에 맞게 넣어주시고..

 

 

 

 

골고루 잘 비벼주었어요..

 

 

 

 

오이, 당근, 호박, 고사리, 콩나물, 상추 등이 어우러지고 계란후라이가 더해져 맛있었어요^^

 

 

 

 

오징어볶음이에요..

 

 

 

 

맛있게 볶아진 오징어볶음 위에 깨가 솔솔 뿌려져 나왔어요~

 

 

 

 

쫄깃한 오징어와 아삭한 야채를 곁들여 냠냠~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맛있게 매운맛의 오징어볶음에 반했어요^^

 

 

 

 

상추쌈으로 즐겨도 굿!

 

 

 

 

순두부찌개에요..

보글보글 따끈하게 나왔어요~

 

 

 

 

와우~ 꽃게도 들어있네요~

 

 

 

 

부드럽고 맛있는 순두부~

 

 

 

 

역시 밥을 말아서 깍두기와 함께 먹어야 제맛이죠ㅎㅎ

 

 

 

 

음료수는 무료이구요.. 사이다 뿐 아니라 콜라와 환타도 있고 디스펜서에서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요ㅎㅎ

삼겹살 맛집으로 알려진 곳인데 식사메뉴도 참 맛있더라구요~

부담없는 가격에 푸짐히 즐길수 있어 점심에 간단히 즐기기도 참 좋을듯!

 

 

 

 

* 마포갈비 *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08-11번지

[전화번호] 02-3482-0072

[찾아가는길] 2호선 강남역 10번출구에서 도보 4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0시 ~ 아침 6시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불가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4동 | 마포갈비 마포 갈비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다른 곳에서는 만나볼수 없는 아주 특별한 이색맛집! 공사장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곳곳에 놓여있는 벽돌, 삽, 철조망 등 공사장 분위기를 100% 재현한 독특한 인테리어에 반하고,

다양한 갈비찜부터 매력만점 사이드메뉴까지 맛있는 음식에 또 한번 반했답니다~

그럼, 회식장소 추천 및 갈비찜맛집으로 입소문난 노원역맛집을 함께 살펴볼까요?^^

 

 

 

 

노원역에서 도보 1분거리 이내에 위치한 진짜대박이야기 진박..

 

 

 

 

2층에 위치한 노원 진박이야기 매장 입구..

 

 

 

 

들어가는 입구부터 일반 맛집과는 확연히 다르죠?

공사장을 연상케 하는군요~ㅎㅎ

 

 

 

 

운치있고 아늑한 분위기~

 

 

 

 

환한 분위기의 공간~

 

 

 

 

매장이 무척 넓고 이색적이었어요~

 

 

 

 

중앙에 위치한 커다란 나무에도 공사장 분위기가 물씬~

 

 

 

 

물과 벽돌, 술병, 페인트통 등을 이용한 멋스런 인테리어~

 

 

 

 

아니 이것은?? 철갑상어!

헤엄치는 모습 찰칵~

 

 

 

 

곳곳에 놓여있는 센스있는 공사장 소품들~

정말 공사중인 듯한 느낌ㅋㅋ

 

 

 

 

깨끗하고 위생적인 오픈형 주방~

 

 

 

 

메뉴판이에요..

진박 플래터(22,800원), 진박 불우동(7,800원), 납작만두(3,500원) 를 주문했어요..

 

 

 

 

감각적인 물병 디자인~~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피클이에요..

 

 

 

 

진박 플래터에요..

 

 

 

 

두툼한 돼지갈비를 오븐에 구워 2가지맛 소스와 즐기는 이색 메뉴에요~

등갈비가 쫄깃하고 담백하니 맛있었구요.. 한국적인 갈비와 유러피언 소스를 동시에 느낄수 있답니다^^

 

 

 

 

닭날개는 칠리소스에 콕~ 찍어 냠냠~

 

 

 

 

등갈비와 환상궁합 사이드 메뉴 감자~

 

 

 

 

감자구이 속에는 햄과 치즈가 듬뿍~ 맛있었어요^^

 

 

 

 

아삭아삭 식감이 좋은 부드럽고 달콤한 샐러드~

등갈비와 다양한 맛을 풍성하게 즐길수 있는 알찬 메뉴인듯!

 

 

 

 

납작만두에요..

 

 

 

 

납작한 만두가 10개로 이루어져 있고, 그 위에는 파가 뿌려져 있었어요~

 

 

 

 

간장에 콕~ 찍어 냠냠~

 

 

 

 

납작만두 속은 이렇게 생겼어요~

정말 얇죠?ㅎㅎ 쫀득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갈비찜과 환상궁합인듯!

 

 

 

 

진박 불우동이에요..

 

 

 

 

깊고 진한 육수와 우동이 각종 야채와 어우러진 화끈한 불우동..

 

 

 

 

아삭아삭한 숙주와 쫄깃한 면발의 조화가 일품!

 

 

 

 

깊고 진한 육수가 너무 맵지 않으면서, 적당히 매콤해 입맛을 화끈하게 돋우는군요~ㅎㅎ

누구나 좋아하는 마늘갈비찜 외 5종을 신개념으로 새로운 맛과 트렌드에 맞게 탄생시킨 퓨전레스토랑 진박이야기..

연인과 이색데이트 하기도 좋고, 모임장소, 회식장소로도 좋을것 같아요~

오늘은 이색적인 공사장 분위기 맛집에서 다른 곳에서는 맛보기 어려운 절대풍미 메뉴들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 진박이야기(진박) *

[주소]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357-2번지 금호프라자 2층

[전화번호] 02-933-7858

[찾아가는길] 7호선 또는 4호선 노원역 9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 이내에 위치.

[영업시간] 오전 10시 ~ 새벽 2시 (라스트오더 : 새벽 1시)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일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2동 | 진박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강동원, 이나영, 송강호, 강혜정, 박해일, 김윤석, 유명 작곡가 용감한형제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찾는 연예인단골집이자,

영화 하울링 VIP 시사회 뒷풀이를 했던 소문난 맛집!

엄청 커다란 규모의 소문난 강남맛집 논현동242포차를 소개해 드릴께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그런 동네 포장마차가 아니라, 일반주택을 개조해 만든 세련된 인테리어의 신개념 실내포장마차로,

미식가들은 다 한번쯤 다녀갔을만한 강남구청 숨겨진 맛집이죠^^

또한 50여가지의 다양한 안주가 하나같이 어쩜 그리도 맛있는지 감탄의 연속이었답니다~ 그럼 생생한 맛집 속으로 출발~~

 

 

 

 

 

강남구청역맛집 실내포차 논현동242 매장 외관 모습..

1,2층 규모로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반짝이는 불빛들이 수놓은 야경모습~ 너무 예쁘죠?ㅎㅎ

 

 

 

 

그럼, 논현동맛집 논현동242포차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와~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HDTV가 설치된 룸도 준비되어 있어 회식장소로 안성맞춤!

 

 

 

 

깔끔한 주방 모습..

 

 

 

 

그럼, 2층으로 올라가 볼께요..

 

 

 

 

매장이 참 넓고 화사해서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운치있게 즐기기 좋은 창가쪽 테이블..

 

 

 

 

그린빛의 아늑한 룸도 모임장소로 너무 좋을꺼 같아요..

 

 

 

 

제가 식사를 즐긴 2층의 넓은 홀..

 

 

 

 

2층 야외테라스에요..

반짝이는 나무가 있어 더욱 아름답죠?

특히 더운 여름날 술 한잔 하기에 즐거운 최적의 장소인듯ㅋㅋ

 

 

 

 

1층 홀도 저녁이 되니 또 다른 분위기가 물씬~

이런 은은한 분위기 너무 좋아요ㅎㅎ

 

 

 

 

테이블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분위기 만점 초..

 

 

 

 

대나무와 술병을 이용한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멋스러운거 같아요~

 

 

 

 

매장 벽 곳곳에 붙어있는 엄청난 메뉴들..

총 50여가지라고 하네요.. 하나같이 모두 먹고싶어 무엇을 고를지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된다는..^^;;

저희들은 파닭파닭(16,000원), 돼지고기직화구이+부추(16,000원), 삼치구이(15,000원), 해물파전(15,000원),

벤또(4,000원), 맛탕샐러드(15,000원), 사이다(2,000원)를 주문했어요..

 

 

 

 

기본안주로 나오는 튀김건빵이에요..

처음 먹어봤는데 바삭하고 담백하면서 달콤하고 맛나더라구요~ㅎㅎ 기본안주가 참 센스있는듯!

 

 

 

 

푸짐한 첫번째 상차림부터 살펴볼까요?ㅎㅎ

 

 

 

 

미역줄기무침이에요..

 

 

 

 

치킨무우에요..

 

 

 

 

푸짐하고 근사한 파닭파닭이에요..

 

 

 

 

소스를 잘 버무려 주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살이 꽉 차있는 치킨..

파와 곁들여 먹으니 칼칼해서 끝없이 먹겠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이번에는 적채, 무순과도 함께 냠냠~

 

 

 

 

돼지고기직화구이+부추에요..

 

 

 

 

맛깔나게 구운 야들야들한 돼지고기 직화구이를 버섯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깻잎과 함께 먹으면 깻잎향이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이었어요~ㅎㅎ

 

 

 

 

매콤한 부추무침, 피클과 곁들여 먹으면 아삭함이 더해져 그 맛이 일품!

 

 

 

 

삼치구이에요..

 

 

 

 

와~ 삼치가 통째로! 엄청나게 크죠?ㅎㅎ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통통한 삼치구이를 와사비 간장소스에 콕~ 찍어 냠냠~

 

 

 

 

센스있게 양배추샐러드도 함께 나오더라구요~

 

 

 

 

상큼한 소스와 함께 냠냠~~

 

 

 

 

해물파전이에요..

 

 

 

 

눈이 휘둥그레지게 만드는 엄청나게 커다란 해물파전.. 느껴지시나요?

실제로 보면 훨~씬~ 크답니다^^

 

 

 

 

뒷면도 타지 않고 노릇노릇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파도 듬뿍! 오징어, 새우 등의 해물도 듬뿍! 재료를 아끼지 않는 바람직한 모습ㅋㅋ

아.. 또 먹고 싶네요.. 정말 이렇게 맛있는 해물파전 오랜만인듯!

 

 

 

 

벤또(도시락)에요..

학창시절 추억이 떠오르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ㅋㅋ

밥 위에 계란후라이, 김가루가 뿌려져 있고, 그 옆에는 김치볶음, 소시지볶음, 콩자반, 멸치볶음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아.. 참고로 계란후라이는 제가 완숙으로 주문해서 요렇게 생긴거구요..

계란후라이, 김치볶음과 함께 즐겨도 맛나고, 소시지볶음과 멸치볶음을 함께 먹어도 굿!

 

 

 

 

역시 도시락은 흔들어 비벼줘야 제맛이죠~

맛나게 비벼서 냠냠..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싹싹~ 비운 녀석이죠ㅋㅋ

 

 

 

 

두번째 상차림을 살펴볼께요..

 

 

 

 

사이다에요..

 

 

 

 

크리스피치킨이에요..

아직 가격은 미정인 신메뉴인데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셔서 완전 감동했어요^^

참고로, 사전에 단체예약을 하면 이정도가 아니라 엄청나게 많은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하시네요ㅎㅎ

 

 

 

 

치킨은 상큼한 레몬소스와 함께~

입에 착착 감기는 크리스피치킨의 맛에 감동했어요ㅎㅎ

 

 

 

 

나쵸와 감자는 칠리소스에 콕~ㅎㅎ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수 밖에 없는 신메뉴~ 조아~ 조아~~

 

 

 

 

맛탕샐러드에요..

비쥬얼이 너무너무 근사하죠?^^ 요거요거 여성분들에게 완전 강추 메뉴에요!

 

 

 

 

입안 가득 상큼해지는 신선한 샐러드~

맛탕을 쌈싸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ㅋㅋ

 

 

 

 

사과와 귤도 너무 예쁘게 장식되어 있었어요~ㅎㅎ

 

 

 

 

노릇노릇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담백한 고구마맛탕~

위에는 파슬리가루가 듬뿍! 고소한 땅콩과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참, 논현동242포차를 방문하실 분들은 10% 할인쿠폰을 챙기시면 좋을듯~ㅎㅎ

코코펀 홈페이지( http://www.cocofun.co.kr ) 검색창에 "논현동242"를 입력하고 클릭하면 할인쿠폰이 검색되요..

이렇게 코코펀 홈페이지의 온라인쿠폰, 또는 역마다 무료 배포중인 코코펀 매거진을 활용하거나

코코펀 어플로 쿠폰 출력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답니다^^

 


 

 

 

명함도 한장~ 

2층을 전세로 통으로 빌려 사용할수 있는 강남 회식장소 추천 논현동242포차.. 정말 단체모임장소로 딱이죠?ㅎㅎ

도심 속 꽃과 정원이 있는 편안한 분위기에 술 한잔 하기 좋은 논현동이사이포차..

평소 알고 있던 동네 포장마차가 아닌 신개념 실내포차로 홀, 룸, 테라스까지 마련되어 있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게다가 이 많은 안주들이 어떻게 하나같이 훌륭한 맛을 선사하는지.. 놀랍고 감탄이 절로 나왔답니다+_+

한번 가보면 누구나 단골이 될수 밖에 없는 진정한 맛집!

또한 사장님이 연예인들에게 싸인이나 사진찍기를 요구하는걸 싫어하셔서 연예인들도 편안하게 즐기며 단골이 될수 있는듯!

훌륭한 맛, 푸짐한 양, 착한 가격, 넓고 편안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까지.. 뭐 하나 나무랄데 없는 강남 논현동242포차..

맛집블로거 귀여운걸이 강력 추천하는 맛집이랍니다^^

 

 

 

* 논현동242 논현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242-1

[전화번호] 02-542-2425

[찾아가는길] 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 2번 출구 강남논현동양파라곤 끼고 좌회전 후 50m 직진 좌측 1,2층.

[영업시간] 오후 5:30 ~ 새벽 5:00 / 점심식사 오전 11:30 ~ 오후 2:00

[주차가능여부] 가능(발렛파킹)

- 이 글을 코코펀 체험 제공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 논현동242 논현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