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스토리/포차,주점,이자카야맛집

강동원,이나영,송강호,강혜정도 다녀간 연예인단골집! 논현동242포차!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강동원, 이나영, 송강호, 강혜정, 박해일, 김윤석, 유명 작곡가 용감한형제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찾는 연예인단골집이자,

영화 하울링 VIP 시사회 뒷풀이를 했던 소문난 맛집!

엄청 커다란 규모의 소문난 강남맛집 논현동242포차를 소개해 드릴께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그런 동네 포장마차가 아니라, 일반주택을 개조해 만든 세련된 인테리어의 신개념 실내포장마차로,

미식가들은 다 한번쯤 다녀갔을만한 강남구청 숨겨진 맛집이죠^^

또한 50여가지의 다양한 안주가 하나같이 어쩜 그리도 맛있는지 감탄의 연속이었답니다~ 그럼 생생한 맛집 속으로 출발~~

 

 

 

 

 

강남구청역맛집 실내포차 논현동242 매장 외관 모습..

1,2층 규모로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반짝이는 불빛들이 수놓은 야경모습~ 너무 예쁘죠?ㅎㅎ

 

 

 

 

그럼, 논현동맛집 논현동242포차 매장 안으로 들어가볼께요..

 

 

 

 

와~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HDTV가 설치된 룸도 준비되어 있어 회식장소로 안성맞춤!

 

 

 

 

깔끔한 주방 모습..

 

 

 

 

그럼, 2층으로 올라가 볼께요..

 

 

 

 

매장이 참 넓고 화사해서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운치있게 즐기기 좋은 창가쪽 테이블..

 

 

 

 

그린빛의 아늑한 룸도 모임장소로 너무 좋을꺼 같아요..

 

 

 

 

제가 식사를 즐긴 2층의 넓은 홀..

 

 

 

 

2층 야외테라스에요..

반짝이는 나무가 있어 더욱 아름답죠?

특히 더운 여름날 술 한잔 하기에 즐거운 최적의 장소인듯ㅋㅋ

 

 

 

 

1층 홀도 저녁이 되니 또 다른 분위기가 물씬~

이런 은은한 분위기 너무 좋아요ㅎㅎ

 

 

 

 

테이블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분위기 만점 초..

 

 

 

 

대나무와 술병을 이용한 인테리어도 세련되고 멋스러운거 같아요~

 

 

 

 

매장 벽 곳곳에 붙어있는 엄청난 메뉴들..

총 50여가지라고 하네요.. 하나같이 모두 먹고싶어 무엇을 고를지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된다는..^^;;

저희들은 파닭파닭(16,000원), 돼지고기직화구이+부추(16,000원), 삼치구이(15,000원), 해물파전(15,000원),

벤또(4,000원), 맛탕샐러드(15,000원), 사이다(2,000원)를 주문했어요..

 

 

 

 

기본안주로 나오는 튀김건빵이에요..

처음 먹어봤는데 바삭하고 담백하면서 달콤하고 맛나더라구요~ㅎㅎ 기본안주가 참 센스있는듯!

 

 

 

 

푸짐한 첫번째 상차림부터 살펴볼까요?ㅎㅎ

 

 

 

 

미역줄기무침이에요..

 

 

 

 

치킨무우에요..

 

 

 

 

푸짐하고 근사한 파닭파닭이에요..

 

 

 

 

소스를 잘 버무려 주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살이 꽉 차있는 치킨..

파와 곁들여 먹으니 칼칼해서 끝없이 먹겠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이번에는 적채, 무순과도 함께 냠냠~

 

 

 

 

돼지고기직화구이+부추에요..

 

 

 

 

맛깔나게 구운 야들야들한 돼지고기 직화구이를 버섯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깻잎과 함께 먹으면 깻잎향이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이었어요~ㅎㅎ

 

 

 

 

매콤한 부추무침, 피클과 곁들여 먹으면 아삭함이 더해져 그 맛이 일품!

 

 

 

 

삼치구이에요..

 

 

 

 

와~ 삼치가 통째로! 엄청나게 크죠?ㅎㅎ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통통한 삼치구이를 와사비 간장소스에 콕~ 찍어 냠냠~

 

 

 

 

센스있게 양배추샐러드도 함께 나오더라구요~

 

 

 

 

상큼한 소스와 함께 냠냠~~

 

 

 

 

해물파전이에요..

 

 

 

 

눈이 휘둥그레지게 만드는 엄청나게 커다란 해물파전.. 느껴지시나요?

실제로 보면 훨~씬~ 크답니다^^

 

 

 

 

뒷면도 타지 않고 노릇노릇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파도 듬뿍! 오징어, 새우 등의 해물도 듬뿍! 재료를 아끼지 않는 바람직한 모습ㅋㅋ

아.. 또 먹고 싶네요.. 정말 이렇게 맛있는 해물파전 오랜만인듯!

 

 

 

 

벤또(도시락)에요..

학창시절 추억이 떠오르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ㅋㅋ

밥 위에 계란후라이, 김가루가 뿌려져 있고, 그 옆에는 김치볶음, 소시지볶음, 콩자반, 멸치볶음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아.. 참고로 계란후라이는 제가 완숙으로 주문해서 요렇게 생긴거구요..

계란후라이, 김치볶음과 함께 즐겨도 맛나고, 소시지볶음과 멸치볶음을 함께 먹어도 굿!

 

 

 

 

역시 도시락은 흔들어 비벼줘야 제맛이죠~

맛나게 비벼서 냠냠..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싹싹~ 비운 녀석이죠ㅋㅋ

 

 

 

 

두번째 상차림을 살펴볼께요..

 

 

 

 

사이다에요..

 

 

 

 

크리스피치킨이에요..

아직 가격은 미정인 신메뉴인데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셔서 완전 감동했어요^^

참고로, 사전에 단체예약을 하면 이정도가 아니라 엄청나게 많은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하시네요ㅎㅎ

 

 

 

 

치킨은 상큼한 레몬소스와 함께~

입에 착착 감기는 크리스피치킨의 맛에 감동했어요ㅎㅎ

 

 

 

 

나쵸와 감자는 칠리소스에 콕~ㅎㅎ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수 밖에 없는 신메뉴~ 조아~ 조아~~

 

 

 

 

맛탕샐러드에요..

비쥬얼이 너무너무 근사하죠?^^ 요거요거 여성분들에게 완전 강추 메뉴에요!

 

 

 

 

입안 가득 상큼해지는 신선한 샐러드~

맛탕을 쌈싸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ㅋㅋ

 

 

 

 

사과와 귤도 너무 예쁘게 장식되어 있었어요~ㅎㅎ

 

 

 

 

노릇노릇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담백한 고구마맛탕~

위에는 파슬리가루가 듬뿍! 고소한 땅콩과 곁들여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참, 논현동242포차를 방문하실 분들은 10% 할인쿠폰을 챙기시면 좋을듯~ㅎㅎ

코코펀 홈페이지( http://www.cocofun.co.kr ) 검색창에 "논현동242"를 입력하고 클릭하면 할인쿠폰이 검색되요..

이렇게 코코펀 홈페이지의 온라인쿠폰, 또는 역마다 무료 배포중인 코코펀 매거진을 활용하거나

코코펀 어플로 쿠폰 출력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답니다^^

 


 

 

 

명함도 한장~ 

2층을 전세로 통으로 빌려 사용할수 있는 강남 회식장소 추천 논현동242포차.. 정말 단체모임장소로 딱이죠?ㅎㅎ

도심 속 꽃과 정원이 있는 편안한 분위기에 술 한잔 하기 좋은 논현동이사이포차..

평소 알고 있던 동네 포장마차가 아닌 신개념 실내포차로 홀, 룸, 테라스까지 마련되어 있어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게다가 이 많은 안주들이 어떻게 하나같이 훌륭한 맛을 선사하는지.. 놀랍고 감탄이 절로 나왔답니다+_+

한번 가보면 누구나 단골이 될수 밖에 없는 진정한 맛집!

또한 사장님이 연예인들에게 싸인이나 사진찍기를 요구하는걸 싫어하셔서 연예인들도 편안하게 즐기며 단골이 될수 있는듯!

훌륭한 맛, 푸짐한 양, 착한 가격, 넓고 편안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까지.. 뭐 하나 나무랄데 없는 강남 논현동242포차..

맛집블로거 귀여운걸이 강력 추천하는 맛집이랍니다^^

 

 

 

* 논현동242 논현점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242-1

[전화번호] 02-542-2425

[찾아가는길] 지하철 7호선 강남구청역 2번 출구 강남논현동양파라곤 끼고 좌회전 후 50m 직진 좌측 1,2층.

[영업시간] 오후 5:30 ~ 새벽 5:00 / 점심식사 오전 11:30 ~ 오후 2:00

[주차가능여부] 가능(발렛파킹)

- 이 글을 코코펀 체험 제공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