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지금껏 가보았던 치킨집과는 확연히 차별화된 분위기와 맛이 매력적인 다국적 치킨요리 전문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천역 4번출구로 나와 천주교성당 사거리에서 오른편으로 조금 걸어가면 GS편의점 골목안에..



신천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신천의 명소 갈라치킨이 보이더라구요~



간판이 예뻐서 한컷!
캐릭터는 새벽을 알리는 닭을 형상화한것이구요.. 축제처럼 유쾌하고 즐거움이 있는 치킨집이라는 뜻이래요~~

 

 

KBS TV가이드에도 방영되었나봐요ㅎㅎ



매장 입구에는 메뉴소개 등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분위기있게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밖에서 즐겨도 좋을꺼 같아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친환경적인 우드소재에 기분이 좋아지는 매장 내부 모습..



세련된 인테리어와 화사한 분위기 덕분에 편안하고 아늑하게 즐기기 좋더라구요~ㅎㅎ



젊은 여성들에게 인가가 많다고 알려진 맛집답게..
남성위주의 보통 치킨집과는 달리 카페풍 인테리어가 여심을 사로잡기에 딱! 이었어요~
 


매장 곳곳의 전시작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는데요..
가장 매력적이었던 닭!!



커플닭인가봐요~ 앙증맞고 귀여워서 한컷 담아봤어요^^



위생적인 조리환경과 조리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 있어 안심이 되더라구요~

 


팝콘이에요~~
무엇을 주문하든 팝콘이 나오는데요.. 무한리필이라 너무 좋았어요^^



매장 한쪽 벽에 치킨들이 소개되어 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뼈없는 순살파닭(16,900원), 사이다(2,000원)을 주문했구요..

 


함께 곁들어 먹기 좋은 후렌치후라이(6,500원)도 주문했어요..



세계의 치킨요리가 한자리에 모인 다국적 치킨요리 전문점~~ㅎㅎ



테이블마다 마련되어 있는 벨 시스템~~ 편리하고 좋았어요ㅎㅎ

 

우선, 팝콘이 한가득 나왔어요~



영화관 가면 사먹던 그 팝콘맛 그대로~ 근데 따뜻하니 더 맛있더라구요ㅎㅎ
또 팝콘 비싼데 여기서는 공짜로 무한리필이 가능해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주문한 뼈없는 순살파닭, 후렌치후라이, 사이다가 나왔어요..



요렇게 캔을 따로 주시더라구요..

 

 

얼음이 들어있는 컵에 사이다를 부어서 쭉 마셔주었지요ㅋㅋ



새콤달콤 아삭아삭 치킨용 무우에요..



칠리소스에요..

 

머스터드 소스에요.. 

 

 

양념소금이에요..



100% 순수한 국내산닭을 사용한 뼈없는 순살치킨이에요..



바삭한 순살 크리스피 치킨 하나와..



아삭아삭 상큼한 파채에요..

 


파채도 집어서..



요렇게 함께 곁들어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매콤한 파채와 바삭한 크리스피의 환상적인 만남!^^



노릇노릇 바삭한 순살치킨을 집어서.. 

 



양념소금에 찍어먹어도 깔끔하니 맛있구요..



머스터드 소스에 찍어먹으면 알싸하면서도 향긋한 맛이 더해져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매콤달콤하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소스에요ㅋㅋ



뼈없는 순살치킨의 속은.. 이렇게 담백한 살로 차있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ㅎㅎ
또 뼈가 없어 먹기가 참 편하고 좋았어요ㅋㅋ



소스가 아주 매력적이었던 파채..



소스에 풍덩풍덩 찍어서 냠냠+_+
살짝 매콤하면서 짭쪼름하고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치킨 먹을떄 무우가 빠질수 없겠죠~ 함께 냠냠ㅎㅎ



후렌치후라이에요..



커다란 바구니에 엄청난 양의 감자튀김이..ㅎㅎ



케찹에 콕콕 찍어서 먹다보니 너무 맛있어서 입안으로 쏙쏙 다 들어가버렸어요^^
패스트푸드점에서 먹어왔던 감자튀김과 달리 바삭하고 따뜻해 더욱 맛있더라구요ㅎㅎ
순살파닭과 너무 잘 어울렸던 메뉴에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자연소재의 맛 그대로 고소함이 남다른 매력만점 뼈없는 순살치킨에 홀딱 반해버렸답니다ㅎㅎ
바삭하고 고소해 먹어도먹어도 질리지 않았구요.. 파채와 곁들여 먹는 파닭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최고!!
화사하고 밝으면서 세련된 내추럴한 분위기가 매력적이라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하기에도 좋고..
친구와 함께 또는 회식장소로도 손색없을꺼 같아요^^
신천의 명소 갈라치킨에서 맛있는 식사와 분위기에 취해 너무나 즐거운 시간이었구요.. 치킨계의 명품 갈라치킨! 대만족이에요!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 갈라치킨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닉쿤이 연습생 시절 자주 먹었다는 분식맛집 스쿨푸드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푸드앤카페에서 진행한 스쿨푸드 잠실 배달점 체험단에 선정되어 이렇게 맛보게 되었답니다ㅋㅋㅋ
(위 사진은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에서 닉쿤과 조권이 스쿨푸드에 방문해 식사한 장면이구요..
체험단 측에서 제공된 것으로 사용을 허가받은 사진입니다.)
그럼, 귀여운걸의 최고 야식집 6탄 시작합니다!
 


스쿨푸드 잠실 배달점에서 주문한 메뉴가 도착했어요~
1588-1508 로 전화해서 주소 말하고 메뉴 말하면 30분안에 배달되서 편하더라구요~
이젠 짜장면, 피자, 치킨 뿐 아니라 분식도 배달ㅋㅋ



체험단으로 마리, 떡, 면, 밥 각각 1개씩 골라 4인분을 주문할수 있었어요..
그래서 통오징어떡볶이, 통새우마리, 매니아냉면, 베이컨오므라이스를 주문했답니다ㅎㅎ


13,000원짜리 통오징어떡볶이부터 살펴볼께요..
떡볶이의 가격이 좀 비싸지만 오징어가 통으로 들어있어 그런가봐요^^;;



커다란 쌀떡에 오징어 한마리를 통째로 넣은 매콤하고 맛있는 떡볶이ㅎㅎ



쌀떡이 아주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배달되서 시간이 걸렸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쫄깃한 떡볶이는 처음 먹어봐요ㅎㅎ 
또 한입크기의 떡볶이라 먹기도 편했어요~~

 

 

해물을 엄청 좋아하는 저에게 딱! 오징어와 떡볶이의 만남ㅋㅋ



떡위에 파, 오징어를 올려 함께 먹으면 쫄깃함과 아삭함을 동시에 느낄수 있고 매력적이었어요^^
저처럼 매운것과 해물을 좋아하신다면 흡족하실듯~
하지만 좀 많이 매워서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덜맵게 해달라고 하셔야 할꺼 같아요ㅋㅋ



7,500원짜리 통새우마리에요..



꼬마김밥 속에 튀겨진 통새우튀김이 쏙 들어가 있더라구요ㅎㅎ



마리에는 새우튀김과 함께 아삭아삭한 무우장아찌가 들어있어 칼칼하면서 식감도 좋았어요ㅎㅎ



꼬마김밥을 분식집에서 만나기 어려운데 스쿨푸드는 꼬마김밥 형태의 마리 종류가 다양하고
그냥 꼬마김밥과 달리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바삭바삭 새우꼬리 부분! 서로 먹겠다고 난리였답니다^^;;



고추장아찌도 함께 냠냠~



6,000원짜리 매니아냉면이에요.. 




쫄깃한 면에 다대기를 넣은 매콤한 비빔냉면..



다대기를 골고루 잘 섞어주었어요..ㅎㅎ

 

 

오이, 무우와 함께 먹으면 아삭하니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매울때는 삶은계란으로 달래주고요~ㅎㅎ



유부가 들어있는 개운한 국물도 함께..



8,000원짜리 베이컨오므라이스에요..

 

 노릇노릇 얇은 계란이 밥을 덮고 있었어요..

 

 

베이컨과 양파, 당근, 대파 등 갖가지 야채를 베이컨 소스에 복아 계란으로 둘러싼 밥..



김치볶음밥에 베이컨이 들어간 맛 정도로 생각하심 되요.. 칼칼하니 괜찮더라구요ㅎㅎ



오이피클이에요..



매콤한 고추장아찌가 칼칼함을 더해주었어요..



보기에는 적지는 않을까 생각했지만, 1인분으로 손색없는 넉넉한 양이었어요ㅎㅎ



스쿨푸드는 늦은 시간에도 배달이 되서 야식으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스쿨푸드 강남점은 위에 제시한대로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6시까지 배달이 되구요..
제가 주문한 스쿨푸드 잠실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배달이 된다고 해요~ㅎㅎ



스쿨푸드 메뉴판이에요..
마리, 떡볶이, 스낵..



면요리, 튀김, 샐러드, 밥, 음료까지 모든 분식이 한자리에 모여 있어 
서로 식성이 달라도 입맛에 맞게 골라먹을수 있어 참 좋은거 같아요..
학창시절 즐겨먹던 분식을 요리화하는..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스쿨푸드..
좋은 재료와 철저한 위생관리로 집에서도 편안히 즐길 수 있고, 요즘 스쿨푸드 같은 분식 배달이 좀 생기기는 했지만
그래도 스쿨푸드가 분식배달 중 가장 원조인거 같아요!
늦은시간 야식이 생각난다면 잠실 야식 배달 스쿨푸드를 종종 애용해야 겠어요^^


 

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2동 | 스쿨푸드 잠실배달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