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롯데홈쇼핑의 비앤피월드 대패삼겹살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비앤피월드 대패삼겹살은 너무 얇지도 않은 2mm 두께로 슬라이스하여 부드러운 식감에 고소하고 담백한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롯데홈쇼핑 비앤피월드 대패삼겹살을 살펴볼까요?^^

 

 

 

 

비앤피월드 대패삼겹살 500g ×3팩 이에요..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HACCP 지정 업체로 더욱 믿을 수 있는 비앤피월드의 독일산 냉동 대패삼겹살!

약 20cm 내외 길이로 컷팅되어 신선하게 배송되어 왔어요~

 

 

 

 

대패로 썰어낸 것 처럼 얇게 슬라이스 되어 불판에서 빠른 속도로 맛있게 익어가는 대패삼겹살ㅎㅎ

 

 

 

 

엄선된 돈육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신선함과 담백하고 풍부한 육즙의 대패 삼겹살 구이~

 

 

 

 

야들야들한 식감에 고소한 육질로 기름장에만 콕~ 찍어 먹어도 꿀맛이네요ㅋㅋ

 

 

 

 

살코기와 지방이 층층이 쌓여있어 풍미가 깊은 노릇노릇 대패삼겹살을

상추 깻잎쌈으로 즐기니 더욱 개운하고 맛있네요ㅎㅎ

오늘은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대패삼겹살 어떠신가요?^^

 

 

비앤피월드 대패삼겹살 500g ×3팩 쇼핑하러 바로가기

http://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goods_no=1401851300

 

 

<롯데홈쇼핑 고객모니터링 평가단 활동으로 적립금을 지원 받아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알찬 정보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논현동 삼겹살 암돼지 전문점 추천 논현맛집 마장동미삼겹살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논현동 맛집 마장동미삼겹살은 단 한번도 새끼를 낳지 않았으며 자생력을 키워 면역력을 높임으로써

좋은 육질을 얻게 된 암돼지 중의 암돼지만을 엄선한 암돼지 전문점으로 그 맛이 일품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논현맛집 논현동 삼겹살 암돼지 전문점! 마장동미삼겹살을 살펴볼까요?^^

 

 

 

 

논현역에서 도보 5분거리 새호시티라이프빌딩 2층에 위치한 마장동미삼겹살..

마장동미삼겹살은 0.1% 투뿔한우로 유명한 1층 마장동박현규의 세컨브랜드로, 암돼지 전문점이에요!

 

 

 

 

우드톤의 아늑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 내부 모습..

 

 

 

 

메뉴판이에요..

삼겹살(12,000원) 1인분, 목살(12,000원) 1인분, 돼지갈비(12,000원) 2인분, 김치찌개(6,000원) 주문..

 

 

 

 

0.1% 등심(36,000원), 0.1% 안심(41,000원), 투뿔 육회비빔밥(10,000원), 함흥 물냉면(8,000원)도 주문했어요~

 

 

 

 

신선한 쌈채소, 상큼한 드레싱이 곁들여진 샐러드, 파무침, 명이나물, 소금, 양파채무침, 마늘, 쌈장, 와사비에요..

 

 

 

 

푸짐한 양의 도토리묵사발까지 기본찬으로 나오는 센스^^

탱글탱글 부드러운 도토리묵과 아삭아삭 상큼한 오이, 무순, 매콤한 김치, 고소한 김가루와 깨가 어우러져

새콤달콤 시원한 묵사발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목살과 삼겹살이에요..

 

 

 

 

비계와 살코기가 알맞게 조화를 이루는 삼겹살부터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었어요~

 

 

 

 

두툼한 목살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구워주면 완성!

 

 

 

 

알싸한 와사비를 노릇노릇 삼겹살 위에 올려 먹으니

마치 초밥을 먹는듯 느끼함은 사라지고 고소함만 남아 중독성 강한 맛을 자아냈어요ㅎㅎ

담백한 목살도 매콤한 파채와 곁들여 먹으니 식감까지 더욱 살아나는듯!

 

 

 

 

돼지갈비에요..

 

 

 

 

육질이 연한 돼지갈비에 양념이 더해진 양념돼지갈비라 감칠맛이 가득했어요~

 

 

 

 

부드러운 돼지갈비는 상추쌈으로 즐겨도 별미랍니다!

 

 

 

 

김치찌개에요..

두툼한 고기가 듬뿍 들어있고, 부드러운 두부, 매콤한 김치와의 환상조화를 이루는 식사메뉴로,

얼큰하고 칼칼하면서 진한 맛이 참 좋았구요.. 든든하게 즐기기에 제격이었어요!

 

 

 

 

0.1%등심, 0.1%안심이 양파, 새송이버섯과 함께 나왔어요~

하루 천여 마리의 경매물 중 최고의 육질과 육색, 마블링의 분포도를 종합 평가해 10마리를 선별하여 작업한 후,

그 중에 다시 1마리만을 엄선하여 들여오는 대한민국 0.1% 투뿔한우답게 품질이 뛰어나더라구요!!

 

 

 

 

0.1% 안심부터 구워서 소금에 콕~ 찍어 냠냠~

육즙 가득 부드러워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리는 느낌이었어요^^

 

 

 

 

0.1% 등심도 먹기 좋게 썰어 구워 명이나물에 돌돌 말아 먹으니 입안 가득 고소한 황홀함이 퍼지는군요ㅎㅎ

 

 

 

 

투뿔 육회비빔밥이에요..

마장동박현규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그 전설의 식사메뉴죠~

붉은 색감이 예술인 신선한 육회와 무생채, 고사리, 애호박, 상추, 당근, 김가루, 매콤달콤 양념장을 넣어 비벼먹으니 꿀맛이네요!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진한 소고기국밥도 함께 제공되는 센스 굿^^

 

 

 

 

함흥 물냉면이에요..

살얼음가득 시원한 육수와 쫄깃한 면발의 냉면이 입안을 개운하고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었어요!

최고의 숯 비장탄 위에서 구워 먹어 불향의 풍미까지 더해져 잊을 수 없는 맛을 선사했어요~

한우로 유명한 마장동박현규에서 탄생한 또 다른 브랜드답게 최고급 삼겹살의 진수를 맛볼 수 있어 만족스럽더라구요ㅎㅎ

오늘은 마장동미삼겹살에서 퀄리티 높은 품질의 맛있는 삼겹살 어떠신가요?^^

 

 

 

 

* 마장동미삼겹살 *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128길 27 (지번주소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22-25)

[전화번호] 02-540-1018

[찾아가는길] 7호선 논현역 1,2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새호시티라이프빌딩 2층에 위치.

[영업시간] 17:00 ~ 22:00

[주차가능여부] 가능 (논현1호 주차장 이용)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utygirlfood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논현동 122-25 새호시티라이프빌딩 1층 | 마장동박현규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천호동 고기집, 천호동 삼겹살 하면 떠오르는 소문난 초저가 맛집 대박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천호동 삼겹살 맛집 대박집은 국내산 삼겹살 1인분을 단돈 2천원에 즐길 수 있어 유명한 천호동 고기집 으로,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모든 분들도 부담없이 실컷 삼겹살을 즐길 수 있는 바람직한 초저가 맛집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천호동 삼겹살 및 천호동 고기집 추천 대박집을 살펴볼까요?^^

 

 

 

 

암사역과 굽은다리역 사이에 위치한 천호동 삼겹살 맛집! 대박집 천호점..

 

 

 

 

넓고 쾌적한 매장 내부 모습..

테이블이 크고 간격이 넓어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각종 모임 및 회식 장소로도 제격일 것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대박삼겹살은 1인분에 2,300원이지만, 세트메뉴1의 대박삼겹살로 주문하면 5인분에 10,000원으로

대박삼겹살을 1인분에 2천원으로 즐길 수 있어요ㅎㅎ

세트메뉴1 대박삼겹살 500g(10,000원), 돼지왕갈비(7,000원) 2대, 된장찌개정식(4,000원), 뚝배기불고기(4,000원),

육개장(4,000원), 후식냉면(3,000원), 야채값(500원) 2인을 주문했어요~

 

 

 

 

부추무침, 콩나물, 쌈무, 배추김치, 쌈장, 마늘, 상추 등 추가야채 셀프코너에요..

야채값은 1인당 500원씩 지불해야 하지만,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가져다 먹는 방식이라 좋더라구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상추, 쌈장, 마늘, 김치, 콩나물, 부추무침, 쌈무에요..

 

 

 

 

세트메뉴1 대박삼겹살 500g이에요..

질 좋은 국내산 대패삼겹살이 커다란 접시 위로 소복소복 푸짐하게 제공되었어요ㅎㅎ

 

 

 

 

불판위에 김치, 콩나물, 대패삼겹살을 올려주었어요~

 

 

 

 

야들야들 맛있는 대패삼겹살이 노릇노릇 구워지면 완성!

 

 

 

 

신선한 상추 위에 대패삼겹살과 부추무침, 콩나물, 마늘, 쌈장을 올려 쌈 싸 먹으니 꿀맛이네요^^

고소하고 담백하면서 입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네요!

 

 

 

 

돼지왕갈비 2대에요..

오오~ 고급 소갈비집에서나 볼만한 고급스럽고 품질좋은 고기 비주얼 굿!!

 

 

 

 

불판을 가득 채우는 큼직한 돼지왕갈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노릇하게 구워주었어요~

 

 

 

 

쌈무 위에 돼지왕갈비를 올려 쌈 싸먹어 보았는데요..

쫄깃하면서 부드럽고 감칠맛이 가득해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ㅋㅋ

 

 

 

 

된장찌개정식이에요..

정식 메뉴를 주문하면 부추나물무침, 옛날소시지와 두부부침, 무생채까지

정갈한 기본찬이 따로 제공되어 매력적인 것 같아요ㅎㅎ

 

 

 

 

두부, 호박, 파 등 건더기도 푸짐하고 구수하니 맛있었던 된장찌개~

 

 

 

 

뚝배기불고기에요..

야들야들 부드럽고 맛있는 불고기와 당면이 커다란 뚝배기에 한가득 푸짐하게 제공되었어요~

달달하면서 짭쪼름하니 완전 밥도둑이네요ㅋㅋ

 

 

 

 

육개장이에요..

고사리, 콩나물, 소고기, 당면 등 건더기가 푸짐해 식감도 살아있고,

얼큰하고 구수하면서 칼칼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ㅎㅎ

 

 

 

 

후식물냉면이에요..

후식냉면이지만 오이, 무우, 계란, 깨까지 다 들어있네요~^^

쫄깃한 면발과 새콤달콤 시원한 육수가 어우러져 고기 먹고 개운하게 입가심 하기에 안성맞춤이었어요!

 

 

 

 

마지막으로, 카운터 옆에 놓여 있는 박하사탕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100% 국내산 대패삼겹살을 1인분에 2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감동 받았구요..

이 외에도 고기류와 식사류 메뉴가 다양하면서 착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오늘은 대박집 천호점에서 싸고 푸짐한 삼겹살과 함께 든든하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대박집 천호점 *

[주소]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294-27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동구 구천면로 283 삼원빌딩)

[전화번호] 02-485-0203

[찾아가는길] 8호선 암사역 2번출구에서 도보 1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24시간 / 연중무휴

[주차가능여부] 가능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동구 천호동 294-27 | 대박집 천호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화통삼부터 화통삼시즌2, 삼겹싸롱까지 1등 삼겹살레스토랑 화통삼 서포터즈2기를 마무리하며

화통삼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와 더불어 차별화된 브랜드 특징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화통삼, 화통삼시즌2, 삼겹싸롱을 살펴볼까요?^^

 

 

 

 

화덕통삼겹돌판구이 화통삼 ( http://www.hwatongsam.com/ ) 이에요..

 

 

 

 

고기집답지 않게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화통삼은 화덕을 사용하고 특허받은 U자형 로스터와 돌판에 다양한 야채와 함께 즐기는 삼겹살레스토랑이에요~

이미 중국에도 진출하여 로얄티를 받는 글로벌기업이며, 국내 20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여 삼겹살프랜차이즈 1위기업이랍니다!

 

 

 

 

화덕초벌가마에서 삼겹살이 맛있게 초벌구이 되어가네요~ㅋㅋ

 

 

 

 

커다란 돌판에 다양한 야채와 해산물, 된장찌개까지!! 고기가 나오기 전부터 한상 가득 푸짐해지는군요ㅎㅎ

 

 

 

 

이렇게 맛있는 삼겹살을 무한리필로 부담없이 즐기고 싶다면?

화통삼 제2브랜드로 출범한 삼겹싸롱( http://samsalon.co.kr/ ) 이 있답니다!

삼겹싸롱은 무한리필 삼겹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화통삼이 만든 브랜드로,

9900원에 무한리필로 초벌구이 삼겹살을 실컷 먹을 수 있어요~ㅎㅎ

 

 

 

 

화통삼, 삼겹싸롱에 이어 화덕에 구워 맛있고 건강한 화통삼이 2016년 화통삼플러스로 변신을 시도했는데요..

화통삼시즌2는 위와 같이 돌판의 크기가 줄어들고 양사이드에 트레이가 내장되어 있어,

파스타와 떡볶이, 콘치즈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삼겹살패밀리레스토랑이에요!

 

 

 

 

화통삼 플러스에서는 육장과 특별 서비스메뉴가 기본으로 제공되어 고기의 맛을 더욱 업그레이드 해주는 느낌이에요^^

 

 

 

 

화통삼 플러스 특제 육장 소스에 지글지글 맛있게 익은 고기를 퐁당 넣고 함께 끓여 먹으니 맛과 풍미가 가득했어요~

 

 

 

 

매콤달콤 쫄깃한 국물 떡볶이가 칼칼하니 고기와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화통삼 플러스메뉴는 고소한 콘치즈, 토마토 파스타, 매콤달콤한 국물 떡볶이, 부드러운 크림떡볶이까지 4가지 종류가 있고,

추가 주문시 3,000원씩이라 부담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치즈가루와 베이컨이 가득 토핑된 토마토 파스타에요..

 

 

 

 

삼겹살 뿐 아니라 스파게티, 떡볶이 등 온 국민에게 사랑받는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인듯!

더 건강하고 더 다양하고 더 스타일리쉬하게 변신한 느낌이에요^^

 

 

 

 

맛있게 고기를 먹었다면 마무리로 빼놓을 수 없는 돌판볶음밥!

 

 

 

 

매콤하고 칼칼하면서 든든하니 마무리로 제격인 것 같아요ㅋㅋ

 

 

 

 

특허받은 고기전용 화덕에서 맛있게 초벌되어 제공되는 우리동네 최고로 맛있는 화덕통삼겹살!

각종 모임 및 회식장소로 안성맞춤은 물론, 가족과 외식하기도 좋은 레스토랑 같아요~

지금까지 화통삼과 함께 맛있는 시간이었고, 이것으로 화통삼 서포터즈를 마무리하려고 해요^^

 

"본 글은 화통삼 (주)행복한상상F&B의 협찬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화덕통삼겹살이 맛있기로 입소문난 강남역 삼겹살맛집! 화통삼 강남역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강남역 삼겹살맛집 화통삼 국내 삼겹살 프랜차이즈 1위 기업 브랜드로 국내 최초 화덕 초벌구이 삼겹살 맛이 일품이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하는 화려한 불쇼가 더해져 가족 외식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화덕통삼겹살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화덕통삼겹살이 맛있는 삼삼데이 추천맛집! 화통삼 강남역점을 살펴볼까요?^^

 

 

 

 

강남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강남역 삼겹살맛집! 화통삼 강남역점..

제가 방문한 날은 마침 소주나 맥주 1병이 서비스로 제공되는 날이라 무척 기뻤어요~ 강남점 센스있는듯ㅋㅋ

참고로, 화통삼은 화덕에 초벌을 하여 구워내는 화덕삼겹살로 "화덕에 구워낸 통삼겹살"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해요~ㅎㅎ

 

 

 

 

넓고 깔끔한 매장 내부 모습..

 

 

 

 

빈티지하면서 모던하고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매장 한켠에 위치한 화덕초벌가마에요..

피자만 화덕에서 굽는 것일까? 타지 않고 맛있게 구워먹는 방법은 없을까? 라는 생각에서 시작되어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화덕으로 삼겹살을 초벌로 구워내게 되었다고 해요~

 

 

 

 

이제 삼겹살이 곧 화덕에 초벌구이가 되어 나오겠죠?^^

 

 

 

 

메뉴판이에요..

화통삼 강남역점은 한우 꽃등심, 갈비살, 살치살, 안창살 등 한우구이와 오리 훈제 로스구이도 있고,

점심메뉴로 양푼김치찌개, 우렁된장비빔밥, 오삼불고기, 등심소불고기, 순두부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삼겹살(13,000원), 목살(13,000원), 새우구이(6,000원) 2개,

비빔냉면(5,000원), 돌판볶음밥(2,000원) 2개, 계란찜(3,000원)을 주문했어요~

 

 

 

 

개인당 하나씩 제공되는 앞접시에는 쌈무, 4종소스, 양파절임이 나왔어요..

 

 

 

 

상추에요..

 

 

 

 

새우구이용 새우에요..

통통하고 신선한 새우가 듬뿍~

 

 

 

 

기본으로 제공되는 된장찌개에요..

두부와 양파, 호박 등 각종 야채가 어우러진 구수하고 진한 된장찌개! 고기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계란찜이에요..

커다란 뚝배기에 푸짐하게 담겨져 나왔고, 위에는 당근, 파 등이 더해져 식감도 좋고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또한 돌판 위에 놓고 먹는 방식이라 끝까지 따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ㅎㅎ

 

 

 

 

좌측이 목살, 우측이 삼겹살이고 고기를 중심으로 새우구이도 구워주었어요~

그리고 버섯, 감자, 고구마, 양파, 옥수수콘, 마늘, 귤, 단호박, 콩나물, 김치, 고사리 등 다양한 구울꺼리가 제공되는 센스 굿!!

 

 

 

 

목살과 삼겹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었어요~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익어갈때쯤..

 

 

 

 

마무리로 화려한 불쇼가 펼쳐졌어요~

불쇼는 볼거리도 제공해 줄 뿐 아니라, 고기의 잡내도 제거해준다니 1석2조 같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양파 속에 계란후라이까지 더해지면 완성!!

커다란 26인치 돌판에 특허출원한 U자형 대형로스터로 구성되어 적절하게 잘 익어 더욱 맛있는듯ㅋㅋ

 

 

 

 

윤기가 자르르~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삼겹살부터 먹어볼께요~

화덕에서 원적외선 방출로 특별한 고기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요즘 같은 웰빙 시대에 제격인 것 같아요^^

 

 

 

 

상추위에 노릇노릇 잘 구워진 삼겹살과 양파절임, 콩나물, 고사리, 마늘과 쌈장을 곁들여 쌈 싸 먹으니 그 조화가 일품이네요!

또한 자체 개발한 염지 비법과 숙성고 온도 1도에서 48시간동안 저온으로 숙성시켜 최상의 육질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목살은 카레소스에 콕~ 찍어 먹으니 별미더라구요~

 

 

 

 

두툼하니 육즙 가득 촉촉한 목살을 무쌈으로 즐겨도 굿!

특화된 염지 비법으로 최상의 고기 품질을 유지하고 800도 고온의 화덕 초벌로 고기의 새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맛있게 구워진 새우구이도 냠냠~

탱글탱글하니 식감도 좋고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노릇노릇 폭~ 익은 고구마구이도 별미네요~

 

 

 

 

마요네즈소스와 버무린 옥수수콘을 이렇게 따끈따끈하게 즐기니 더욱 맛있는 것 같아요!

 

 

 

 

돌판볶음밥 2인분이에요~

볶음밥 재료와 밥을 빠른 손놀림으로 맛있게 볶아준 다음, 위에 김가루를 솔솔 뿌려주셨어요ㅎㅎ

 

 

 

 

아삭아삭 콩나물, 매콤한 김치, 맛있는 상추, 고소한 김가루 등이 매콤한 양념과 어우러져 칼칼하고 든든했어요~!

 

 

 

 

비빔냉면이에요..

고기 먹고 후식개념인줄 알았는데 양이 엄청나게 푸짐해서 깜짝 놀랐어요~ 완전 냉면 1인분 수준!!

사진상으로는 잘 모르시겠죠? 냉면 그릇이 워낙 커서 그런데 한그릇으로 2명이 나누어 먹기 좋은 양이더라구요^^

 

 

 

 

쫄깃한 냉면 면발과 매콤달콤 감칠맛 가득한 양념장이 어우러져 고기 먹고 칼칼하게 마무리로 딱 좋았어요ㅎㅎ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공감! 특별한 세상'의 구이요리열전편에도 방영된 맛집이군요!!

또한 3월3일 삼삼데이를 맞아 화통삼에서 삼삼데이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해요~

3월1일부터 3월6일까지 6일간 화통삼 매장 방문 후 매장 내에서 고객 3명이 모여 찍은 인증 사진을

화통삼 페이스북 또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총 333명에게 화통삼 1만원권이 증정된다니 1석2조 이벤트 같아요ㅎㅎ

다가오는 33데이에는 화통삼에서 화덕삼겹살도 먹고 화통삼 상품권도 응모해보는 알차고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화통삼 강남역점 *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9-1번지 (도로명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94길 14)

[전화번호] 02-556-2238

[찾아가는길] 2호선 강남역 11번, 12번 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월~토 11:00 ~ 01:00 / 일 11:00 ~ 23: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없음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hwatongsam.com/

 

"본 글은 화통삼 (주)행복한상상F&B의 협찬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역삼동 819-1 | 화통삼 강남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보라매역 맛집 및 신길동 맛집 으로 입소문난 프랜차이즈삼겹살맛집! 화통삼 보라매역점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보라매역 맛집 화통삼은 국내 최초 화덕 초벌구이 시스템을 도입한 화덕삼겹살로 유명한 프랜차이즈삼겹살맛집으로,

화덕에서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육즙이 살아있는 고기와 해산물, 야채를 26인치 대형 돌판에서 맛볼 수 있는 신길동 맛집 인데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보라매역 맛집 및 신길동 맛집! 프랜차이즈삼겹살맛집 화통삼 보라매역점을 살펴볼까요?^^

 

 

 

 

보라매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보라매역 맛집! 삼겹살맛집 화통삼 보라매역점..

1층과 2층 모두 화통삼으로 매장 규모가 크더라구요~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1층 매장 내부 모습..

빈티지하면서도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군요ㅎㅎ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운치있는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게 즐기기 좋은 2층 매장 내부 모습..

 

 

 

 

화통삼 공식 서포터즈 화통삼홀릭 2기로 활동하게 되어 보라매역점에서 진행된 발대식을 다녀왔는데요..

자기소개와 화통삼 소개 및 유의사항을 전달받고 본격적으로 시식을 하는 모습이에요~ 모두 카메라를 들고 열심히 찰칵찰칵ㅋㅋ

 

 

 

 

특허출원한 화통삼 화덕이에요~

화통삼만의 자체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고기 전용 화덕에서 초벌하고 자연석 돌판에서 구워 먹는 방식인데요..

국내 최초로 화덕 초벌구이 시스템을 도입하여 육즙이 살아있는 고기를 맛볼 수 있다니 기대되네요ㅎㅎ

 

 

 

 

화통삼의 화덕은 대류열과 복사열을 이용해서 통삼겹살의 표면을 단시간에 초벌하는 방식이라고 해요~

1000˚C이상 고온 상승하는 대류열과 내부 화산석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과 복사열은 삼겹살의 육즙을 그대로 유지시켜

최고의 1등급 냉장육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메뉴판이에요..

오겹살,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어깨살 등 다양한 고기류와 떡갈비, 소시지, 새우, 버섯 등 구울거리,

그리고 물냉면, 비빔냉면, 볶음밥, 계란찜 등 식사거리도 다양하군요~

돌판볶음밥(2,500원) 주문..

 

 

 

 

4인 모둠스페셜(54,000원) 을 주문했어요~

 

 

 

 

(삼겹살 + 목살 + 항정살 + 어깨살) 720g + 새우4마리(100g) + 떡갈비 200g + 소시지 130g 으로 구성된 4인 모둠스페셜이에요..

 

 

 

 

개인당 하나씩 제공되는 앞접시 겸 깻잎절임, 4종소스, 양파절임이에요..

 

 

 

 

상추와 고추에요..

 

 

 

 

소시지, 떡갈비, 새우에요..

 

 

 

 

자체 제작한 26인치 대형 돌판에 해산물과 야채를 먼저 올려주었어요~

 

 

 

 

끌칼을 이용해 떡갈비를 촘촘하게 다져주었어요~

 

 

 

 

오동통통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새우구이부터 냠냠~

 

 

 

 

떡갈비도 잡내없이 질기지않고 연하고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화덕에서 초벌구이를 거친 삼겹살, 목살, 항정살, 어깨살이 등장!

삼겹살과 목살에는 화통삼 이라고 적힌 글씨를 살펴볼 수 있는데요..

화통삼 이라는 뜻이 화덕에 구운 통삼겹살을 의미하기에 삼겹살에만 새겨져 나오는것 같아요ㅎㅎ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셨어요~

 

 

 

 

마지막으로 화려한 불쇼가 펼쳐지면 완성^^

 

 

 

 

양파 안에 계란을 깨뜨려 넣은 다음, 모짜렐라치즈를 뿌려주면 완성되는 양파계란후라이 독특하고 별미인것 같아요ㅎㅎ

 

 

 

 

화덕에서 초벌구이를 거쳐 육즙이 살아 있으면서 기름은 쏙 빠져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맛있게 구운 감자, 양파를 곁들여 상추에 쌈 싸먹어도 별미랍니다!

자체 개발 염지 비법과 숙성고 온도 1˚C에서 48시간 저온숙성하여 최상의 육질을 유지하고,

800˚C 고온 화덕 초벌구이로 새로운 풍미를 자아내는듯^^

 

 

 

 

고기 주문시 함께 제공되는 된장찌개에요~

 

 

 

 

부드러운 두부, 쫄깃한 버섯, 호박, 고추 등 다양한 재료들이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구수하니 맛있었구요..

대형 돌판의 한쪽에 올려져 있어 끝까지 따끈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돌판볶음밥 재료에요..

 

 

 

 

콩나물, 김치, 상추를 매콤한 양념과 더해 밥을 볶아준다음,

볶음밥에 넣어 먹으려고 아껴 두었던 양파계란후라이를 함께 넣어 다시한번 볶아주었어요~

원래 양파계란후라이는 따로 먹는 것이지만 요렇게 먹으면 더 맛있어서 따로 요청을 했지요ㅋㅋ

 

 

 

 

마지막으로 김가루를 솔솔 뿌리면 돌판볶음밥 완성!

 

 

 

 

아삭아삭 콩나물과 매콤한 김치, 고소한 김가루가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칼칼하고 담백하니 마무리로 딱 좋았어요~

 

 

 

 

화통삼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어 우선 1차적으로 받은 상품권이에요~ 푸짐하죠?ㅋㅋ

화통삼은 대한민국 삼겹살 프랜차이즈 1위 기업인 (주)행복한상상F&B 브랜드로 전국에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물론 중국 등 해외 글로벌 프랜차이즈이기도 하구요..

앞으로 다양한 화통삼 매장과 화통삼의 맛있는 메뉴들을 모두 소개해 드릴테니 기대해주세요ㅎㅎ

오늘 저녁은 화덕삼겹살이 매력적인 화통삼 보라매역점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화통삼 보라매역점 *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101 (지번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6동 4319번지)

[전화번호] 02-832-0303

[찾아가는길] 7호선 보라매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4:00 ~ 24: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명절 휴무

[주차가능여부] 가능

[홈페이지] http://www.hwatongsam.com/

 

"본 글은 화통삼 (주)행복한상상F&B의 협찬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귀여운걸의 프로필

 

 

  귀여운걸의   네이버포스트

     귀여운걸      맛집마니아

  cutygirlfood    인스타그램

귀여운걸먹방 폴라

boyun.choi.779   페이스북

  @bboyun      트위터

맛집소식 네이버 오픈캐스트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하트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공감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4319 | 화통삼 보라매역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삼겹살만 주문해도 통오징어 1마리 + 누룽지탕 + 소주까지 공짜로 제공되는 파격적인 신천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신천맛집 다올생고기는 신천 삼겹살 맛집으로 벌써부터 입소문난 곳인데요..

고기도 맛있지만, 한정식집에 온 착각을 일으킬만큼 엄청나게 다양하고 푸짐한 밑반찬들에 깜짝 놀랐답니다~

게다가 추가 반찬, 야채, 후식은 셀프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니 완전 감동이었어요~

그럼, 귀여운걸과 함께 신천역에 위치한 신천 삼겹살 맛집 다올생고기를 살펴볼까요?^^

 

 

 

 

신천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생태·생고기전문점 다올생고기..

 

 

 

 

오픈기념으로 테이블당 처음처럼 1병 + 통오징어 1마리 + 누룽지탕이 서비스~

이런 바람직한 맛집이 있다니..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것 같아요ㅋㅋㅋ

 

 

 

 

운치있게 즐기는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네요~

 

 

 

 

넓고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 모습..

드럼통 테이블이 참 정겹고 좋네요^^

 

 

 

 

모범업소 지정 및 표창장까지 받은 맛집!

맛에 반해 찾는 단골손님이 많고, 탤런트 김학철, 영화배우 김의성 등 많은 연예인들도 즐겨찾는 곳이라고 해요~

 

 

 

 

추가 반찬, 야채, 후식 셀프코너에요..

다른 고기집과 달리 다양한 찬을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너무 좋네요^^

어떤 반찬들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볼까요?ㅎㅎ

 

 

 

 

고추, 마늘, 쌈장, 마카로니샐러드, 무말랭이무침, 양파장아찌, 오이김치에요..

 

 

 

 

김무침, 파김치, 쌈채소(배추, 깻잎, 상추), 배추김치, 열무물김치, 파채에요..

이렇게 반찬이 다양한 고기집은 처음봐요+_+

 

 

 

 

메뉴판이에요..

생목살 1인분(13,000원), 생갈비살 1인분(26,000원), 김치말이국수(4,0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들이 등장~

 

 

 

 

생목살 1인분과 생갈비살 1인분이에요..

고기질도 참 좋네요~ㅎㅎ

 

 

 

 

서비스로 제공되는 통오징어 1마리에요..

 

 

 

 

샐러드에요..

 

 

 

 

무말랭이무침, 파김치, 오이김치, 양파장아찌에요..

 

 

 

 

배추김치, 김무침, 마카로니샐러드, 어묵볶음이에요..

 

 

 

 

콩가루, 초장, 쌈장, 마늘, 쌈채소(상추, 배추, 깻잎)이에요..

 

 

 

 

생목살부터 구워볼께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생목살~

담백하면서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두툼한 생목살에 파채를 올려 냠냠~

 

 

 

 

이번에는 생갈비살을 구워볼께요..

 

 

 

 

육즙 가득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배추와 깻잎에 쌈 싸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고기를 실컷 먹었으니 이젠 통오징어를 구울 차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노릇하게 구워주면 끝~

생오징어를 구워주기만 했는데 이렇게 맛있을수가!! 완전 반해버렸답니다^^

 

 

 

 

특히 아삭하고 상큼한 파채와 먹는 통오징어구이 대박 맛있네요~

 

 

 

 

서비스로 제공되는 누룽지탕이에요..

뚝배기에 따끈하게 나왔어요~

 

 

 

 

구수한 누룽지에 알싸한 파김치를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더라구요^^

 

 

 

 

김치말이국수에요..

가격이 저렴해서 양이 적은 후식 개념인줄 알았는데 1인분 식사가 가능한 엄청나게 푸짐한 양에 깜짝 놀랐어요~

 

 

 

 

소면임에도 불구하고 탱글탱글 쫄깃함이 살아있는 면발 굿!

매콤새콤 시원하니 입가심으로 딱 좋았어요~ 고기 먹고 강추!!ㅋㅋ

95년부터 마포 서서갈비를 14년간, 잠실생태를 6년간 운영하신 사장님이 한자리에서 오픈한 고깃집 다올생고기..

그래서 그 맛은 보장되는데, 오픈기념으로 통오징어1마리 + 누룽지탕 + 소주(처음처럼) 1병까지 서비스로 제공된다니 대박이죠?^^

또한 다양한 반찬, 야채, 후식을 눈치보지 않고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여기에 편안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까지 더해지니 금상첨화!

오늘은 친구, 연인과 함께.. 또는 직장 동료와 함께 착한맛집 다올생고기에서 맛있는 시간 어떠신가요?^^

 

 

 

 

* 다올생고기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185-10 (도로명주소 :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9길 53)

[전화번호] 02-412-9933

[찾아가는길] 2호선 신천역 3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

[영업시간] 11:00 ~ 24:00 / 브레이크타임 없음 / 명절 휴무

[주차가능여부]가능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 다올생고기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MBC 불만제로에서 인정한 전국에서 제일 싼 대박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초대박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품질도 우수하고 맛도 훌륭하면서 매장도 넓고 깔끔해 맛집블로거를 감동시킨 맛집이에요ㅋㅋ




석촌역 7번출구에서 2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대박집 석촌점..
국내산 삼겹살이 2,300원이라고 간판에 커다랗게 쓰여져 있었어요~

 



MBC TV프로그램 찾아라 그곳에 방영된 모습..



MBC 불만제로의 전국에서 제일 싼집으로 인정받은 모습..



로그인 현장속으로 프로그램에도 방영되었나봐요..

 

2명이 와서 3인분을 시켜 배불리 먹고 6,500원이라니 놀랍죠?ㅎㅎ
원래는 1,900원이었는데 물가인상으로 인해 현재는 400원 오른 가격인 2,300원으로 판매중이었어요~~ 그래도 완전 대박이죠?^^ 




자리가 꽉 찬 매장 내부 모습..

 

국내산 암돼지만을 고집한다는 안내문이 커다랗게 붙어 있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반할수 밖에 없는 삼겹살ㅋㅋ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6명이서 갔구요.. 대박삼겹살(2,300원) 10인분을 배터지게 먹고,
후식으로 된장찌개정식(4,000원), 물냉면(3,500원) 2인분을 시켜 반씩 나누어 먹었지요ㅋㅋ



이건 우선 3인분 양의 대박삼겹살이에요..
한번에 많이 시키면 녹아버리니까 조금씩 계속 시켜 드시는게 좋아요^^



한상 가득 푸짐한 삼겹살 만찬~~ㅋㅋㅋ
서로 먹겠다고 분주한 젓가락질 모습^^



파무침이에요..  

 


양파장아찌에요..



배추김치에요..



쌈장과 마늘이에요..

 

 

상추에요.. 

 


고기를 제외한 야채는 무한정 마음껏 가져다 드시면 되요^^



노릇노릇 맛나게 구워지는 대패삼겹살의 모습~~
대패삼겹살이다보니 아주 빨리 익어서 기다리는 지루함 없이 바로바로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또, 마늘도 함께 구워먹어야 제맛이죠ㅋㅋ 요즘 마늘값도 비싼데 마음껏 먹을수 있어 대만족!



삼겹살을 구운소금에만 콕콕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고..



각종 야채를 넣어 상추쌈을 싸 먹어도 예술~~ㅋㅋ



4천원짜리 된장찌개정식이에요.. 왠지 후식된장 2개보다 많을꺼 같아 일행 둘이서 나눠 먹는다고 이렇게 주문했구요..
따로 드시려면 후식된장은 2천원이래요~~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나온 된장~~



조개도 들어있고 구수하니 맛있다고 해서 저도 한입 얻어 먹어봤는데 된장 전문집 못지 않게 맛나더라구요ㅋㅋ 

 



제가 다른 일행과 나누어 먹은 3,500원짜리 물냉면이에요..
후식냉면은 2,500원인데요.. 따로 시키는것 보다 이렇게 하나시켜서 둘씩 나눠먹는게 경제적일꺼 같아 이렇게 선택!



아삭한 무우와 상큼한 오이와 함께 냠냠~~



살얼음육수에요~~ 새콤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
입가심용으로 제격이더라구요^^ 

 



삶은계란은 제가 찜ㅋㅋㅋ



영수증이에요..



명함도 하나 가져왔어요..



약도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2,3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품질좋은 국내산 암돼지 삼겹살을 즐길수 있어 너무 행복했어요~
이렇게 싸도 남는게 있을지.. 믿을수 없는 놀라운 가격에 감동받았답니다^^
또 가격이 싸다고 해서 부족한 점이 있는건 아니었어요..
담배 피우시는 분 하나 없이 아늑한 분위기도 좋고, 맛도 양도 훌륭하며 식사메뉴까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지갑이 가벼운 학생들부터 남녀노소.. 모든 한국인의 사랑을 듬뿍 받을수 밖에 없을꺼 같아요ㅎㅎ



 
 맛집소식 다음구독으로 쉽게 받아보기
 

 
                               맛집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RSS구독하기
  

  메일보내기
 
  쪽지보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동 | 대박집 석촌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귀여운걸이에요^^
오늘은 5,5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닭갈비와 삼겹살을 함께 즐기는.. 든든하고 맛있는 퓨전닭갈비 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혜화역 4번출구에 위치한 춘천명동닭갈비 하늘본닭..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넓으면서 아늑한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닭갈비+콩나물+삼겹살+공기밥이 나오는 5,500원짜리 하늘정식 2인분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하늘정식이 나왔어요..
가림막이 있어 옷에 튀지 않게 익혀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닭갈비에 콩나물, 신선한 야채, 삼겹살이 함께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내는 퓨전닭갈비!



밑반찬으로 나온 배추김치..



마카로니 샐러드에요.. 무한리필이 되서 요렇게 푸짐하게 가져다 먹었어요ㅎㅎ

 


단무지에요..



무쌈이에요.. 역시 무한리필이 가능해 한가득 가져다 먹었답니다^^



시원하고 새콤한 오이냉국이에요~



김가루와 파를 뿌린 공기밥이에요.. 그냥 먹는게 아니라 요걸로 밥을 볶아주신답니다ㅎㅎ

 

 

골고루 잘 저어주며 익혀주셨어요..

 



2인분인데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맛있게 다 익은 모습! 퓨전닭갈비가 매콤하고 담백하니 입에 착착 감기더라구요~
아삭한 콩나물과 함께 먹는 맛도 일품!



무쌈위에 콩나물과 야채, 닭갈비, 삼겹살을 올려서..

 


돌돌 싸서 맛나게 냠냠+_+
평소 먹어왔던 닭갈비와는 색다른 환상적인 맛이었어요~
닭갈비와 삼겹살의 궁합이 이렇게 뛰어난줄 이제야 알았네요ㅋㅋ



거의 먹었다면 이제 밥을 볶아먹어야겠죠?ㅎㅎ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매콤하고 칼칼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영수증이에요..



명함도 가져왔어요..
2번 방문하면 음료수를 공짜로 먹을수 있고, 방문횟수에 따라 면사리, 모듬사리, 치즈사리, 쟁반국수를 먹을수 있더라구요~
이젠 대학로 가면 자주 가야겠어요ㅋㅋㅋ 앞으로 단골이 될듯..
닭갈비만이 아니라 삼겹살까지 함께 즐기는 퓨전닭갈비를 5,5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즐길수 있어 좋았구요..
푸짐한 양과 훌륭한 맛, 영양적인 측면도 좋고, 밑반찬은 눈치 보지 않고 가져다 먹는 무한리필 방식이라 너무 좋았어요^^
넓고 깨끗하면서 환한 분위기..
그리고, 손하나 까딱 않고 먹을수 있도록 계속 볶아주시는 친절한 서비스까지 대만족이었어요ㅎㅎ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식사로 즐기기도 좋고 술안주로도 손색없어 회식 장소로도 좋을꺼 같아요~~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귀여운걸의 맛집 소식 네이버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이 글이 유익하거나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손가락 버튼 클릭(로그인 불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름다운 클릭이 맛있는 맛집 리뷰의 원동력이 됩니다ㅎ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혜화동 | 하늘본닭 대학로터점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컨슈머리서치 블로그기자단으로 활동중인 귀여운걸이에요^^
대구축산농협 하나로마트의 팔공웰포크 삼겹살을 체험하게 되었는데요..
청정돈육 팔공웰포크 삼겹살에 홀딱 반해버렸답니다~~
대기오염이나 식수 등으로 자신도 모르게 축적된 수은과 납 등 공해물질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대표적인 디톡스 음식이고,
비타민B군과 양질의 단백질, 칼륨, 철분과 같은 미네랄이 풍부해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주고 어린이의 성장발육에도 좋은
대한민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돼지고기 부위! 삼겹살의 생생한 시식후기를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대구축산농협 하나로마트는 NH803몰( http://www.nh803mall.com )을 클릭하시면, 전국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답니다ㅎㅎ

 


대구축산농협이 궁금하시다구요?
대구축산농협은 국내 최고의 축산전문 농협이구요..
NH803몰은 대구축산농협에서 직접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이랍니다..


발송 하루만에 도착한 대구축산농협 하나로마트의 팔공웰포크 삼겹살ㅎㅎ
상품의 신선도를 위해 당일 오후 2시까지 확인된 주문건에 한해 당일출고 익일배송을 원칙으로 한다고 하네요~~
또 보통 고기를 주문하면 스티로폼 박스에 성의 없이 배달되는데, NH803몰에서는
고급스런 박스에 안전하게 배송되어 와서 기분이 업 되었어요ㅋㅋ


와~ 정말 많은 인증마크를 받았네요ㅎㅎ


 우리가족의 행복을 부르는 맛! 팔공웰포크~~!

 


고급스런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스티로폼으로 구성된 아이스박스가 들어 있었어요..


아이스박스를 열어 보았더니, 팔공웰포크 삼겹살과 아이스팩, 그리고 품질보증서가 들어 있었어요..ㅎㅎ

 

 

 NH803몰은 상품을 M.A.P 산소포장을 하여 일반포장법 보다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어 매력적이에요~

 


M.A.P 산소포장을 하여 배달되어 온 모습!
제가 체험하게된 삼겹살 500g이구요..
NH803몰에서 판매중인 팔공웰포크 삼겹살 가격은 1kg에 31,500원짜리를 26,000원에 할인판매 중이더라구요~~


품질보증서에요..



KS인증까지 받은 돼지고기! 팔공웰포크~~


 NH803몰에서 803의 의미는?
청정환경 팔공산의 상징적 모티브로 팔공상강한우 전용사료와 단계별 고급육 생산 프로그램에 따라
우리 입맛에 딱 맞는 803일 이상 장기 비육된 최상의 한우고기 팔공상강한우를 의미한답니다..

팔공상강한우는?
청정환경 팔공산의 상징적 모티브로 전용사료와 비육단계별 고급육 생산프로그램에 따라 엄격한 사양관리로
28개월 이상 장기 비육하여, 고기속의 지방이 마치 서리가 내린 것처럼 하얗게 침착되어
상강도(마블링)를 향상시킨 최상의 한우고기를 뜻합니다.

팔공웰포크는?
대구축산농협이 자체 개발한 고품질의 우수돈육을 말하며,
맛, 영양, 건강, 환경을 개발 이념으로 우수한 종자에 토코페롤이 함유된 고급사료와
특별 사양 프로그램에 의해 탄생한 환경 친화적인 청정돈육이랍니다..



우와~ 냉장육이라 더욱 신선하고 육질이 살아있는 모습!
흰색의 지방과 붉은 살코기 부분이 선명하게 줄을 이루고 있었구요..
기름 부분은 흰색이고 살코기 부분은 선명한 핑크빛을 띠고 있는 아주 신선한 모습이었어요~
대구 축한농협의 팔공웰포크는 특별한 돼지고기를 위해 우수한 종자에 토코페롤이 함유된 고급사료와 특별 사양프로그램으로
육즙 손실 최소화로 고유의 맛을 오래 유지하고 육질 개선으로 고소하고 쫄깃쫄깃한 맛과
철저하게 위생관리 되고 HACCP도축, 가공되어 최상의 품질로 생산되었답니다^^


돼지고기 부위 중 삼겹살을 살펴볼께요..
대한민국에서 돼지고기 하면 삼겹살이 연상될 정도로 가장 인기 있는 부위인데요..
살과 지방 부분이 3번 겹쳐져 있다고 해서 삼겹살이라고 한다고 하네요..
삼겹살은 갈비를 떼어낸 부분에서 복부까지의 넓고 납작한 모양의 부위로 구워 먹으면 너무 맛있죠ㅋㅋ

 

고기 근육의 지방이 삼겹으로 층을 이루고 있는 복부근육으로 육질이 부드러우며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구위용 부위!
삼겹살은 역시 구워먹어야 제맛이죠~
 


그래서, 뜨겁게 달군 팬에 삼겹살을 올려놓았어요..


지글지글 서서히 익어가는 모습ㅎㅎ


슬슬 삼겹살의 향기가 식욕을 자극하네요~~


어느정도 익으면..

 

 

 뒤집어가며 노릇노릇하게 익혀주었어요..



윤기가 자르르~ 맛깔나게 구워진 삼겹살을 접시에 담아보았어요..

이젠, 삼겹살과 찰떡궁합 밑반찬들을 준비해야겠죠?ㅎㅎ


삼겹살과 꼭 함께 먹어야 맛있는 콩나물무침..
잘 씻은 콩나물을 삶아서 다진 파와, 마늘, 고추가루, 소금, 참기름을 넣어 맛나게 무쳐주었어요ㅎㅎ
콩나물 몸에 좋은건 다들 아시죠?
콩나물에는 아스파라긴산이라는 아미노산이 들어있어 신진대사를 촉진해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고 하니
삼겹살과 함께 먹으면 살찔 걱정은 안해도 되겠죠ㅋㅋ


역시 삼겹살과 환상궁합 파무침..
채썬 파에 고추가루와 참기름을 넣어 살짝 버무려 준비했어요..


삼겹살을 쌈 싸 먹을 채소도 있어야겠죠?
우선, 상추를 준비했답니다~
상추는 알칼리성 식품으로 산성식품인 삼겹살과 함께 먹어야 좋다는 사실!
아삭아삭 고기와 너무 잘 어울리는 상추~~ 비타민과 무기질 보충에 너무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다고해요ㅎㅎ
그리고, 깻잎도 준비했어요..
깻잎의 향긋함이 고기와 잘 어울리고 칼슘과 칼륨 등 각종 무기질이 풍부해 함께 먹으면 좋겠죠?ㅋㅋ


기본양념과 마늘도 준비했어요..
우선, 삼겹살과 찰떡궁합인 쌈장을 준비했는데요..
노릇하게 구워낸 삼겹살을 쌈장을 찍어 쌈 싸먹으면 이보다 더 행복은 없겠죠?ㅎㅎ
짭짤한 맛으로 삼겹살을 먹을때면 항상 생각나는 쌈장을 된장, 고추장과 다진양념을 이용해 만들어 주었어요..
쌈장은 콜레스테롤의 농도를 낮추어 성인병 예방에 좋다고 해요^^
두번째로, 돼지고기 먹을때면 빠지지 않는 마늘도 얇게 썰어 준비했어요..
마늘의 알리신이라는 성분은 삼겹살에 풍부한 B1 흡수를 높여주고, 과산화방지 작용도 한다고 하네요~
또 매콤하여 칼칼한 맛을 더해주니 꼭 필요하겠죠?
세번째로, 삼겹살에 더욱 고소함을 더해주기 위해 소금기름장을 준비했어요..
참기름은 식물성 기름이고 삽겹살은 동물성 기름이라 함께 먹으면 궁합이 좋다고 알고 있어요ㅎㅎ


아삭아삭 매콤한 고추장아찌는 캡사이신이 들어 있어 다이어트에 좋고 단백질의 소화를 돕기 때문에
삼겹살과 함께 먹으면 너무 좋겠죠?
함께 준비한 더덕무침 역시 식이섬유소질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고 입맛을 돋구기 때문에 준비했는데요..
더덕에는 비타민C가 부족하여 고추장아찌와 함께 먹으면 참 좋답니다..
메추리알장조림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다는 사실 아시죠?
역시 삼겹살과 찰떡궁합! 하지만, 메추리알장조림에는 비타민C가 부족하여 고추장아찌와 함께 먹어야 좋아요~
모두다 삼겹살과 잘 어울리는 음식들로 고심해서 하나씩 준비했더니..

짜잔!! 삼겹살을 빛나게 해줄 근사한 한상이 완성되었어요^^


노릇노릇 기름기를 쫙~ 빼내어 살찔 걱정없는 삼겹살ㅋㅋ

 


 가위로 먹기 좋게 썰어주었어요~

 

 

먹기 좋게 썰어준 삼겹살의 모습..

 


도톰한 삼겹살을 집어서..


밥 위에 올려서만 먹어도 육질이 연한 삼겹살이 입에서 살살 녹고.. 꿀맛이구요..


기름장에 콕콕 찍어 먹어도 고소하고 쫄깃하니 매력만점이었어요!
아무런 양념없이 팬에 구워 기름장만 찍어 먹어도 입안가득 황홀한 느낌~♡


깻잎에 삼겹살과 함께 콩나물무침과 파무침, 마늘, 쌈장을 올려 냠냠+_+


이번에는 상추쌈도 맛있게~ㅎㅎ 도톰한 삼겹살의 식감이 뛰어나고 입에 착착 감기면서 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
KS로 품질인정도 받고 토코페롤 함량이 높은 고소하고 쫄깃한 감칠맛 최고의 팔공웰포크 삼겹살과 함께한 즐거운 식사였어요^^ 


NH803 쇼핑몰이에요.. 요즘 팔공상강한우 인기상품 특가전, 추석맞이 대잔치, 한가위 선물세트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품질 좋은 고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거 같더라구요~
이젠 고기가 먹고싶을때마다 대구축산농협에서 직접 운영하는 NH803몰을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 NH803몰 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nh803mall.com )



 

귀여운걸의 새글 다음 구독으로 편안히 받아보기
 
 
Copyright ⓒ 귀여운걸(귀여운걸의 리뷰스토리) all rights reserved.
http://boyundesign.tistory.com

블로그 이미지

귀여운걸

맛집파워블로거 귀여운걸입니다! 문의사항은 카카오톡(ID: cutygirlfood) 또는 이메일을 이용해주세요~ boyun100@naver.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